Tuesday 13 March 2018

Rksv 옵션 거래


RKSV 주식 거래, Demat, 중개 및 리뷰 2017.


온라인 거래 계좌 개설.


연락처 정보를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RKSV는 인도 주식 및 상품 시장 투자자들에게 예산 중개 계획을 제공하는 인도의 인기 할인 브로커입니다. RKSV는 주식, 선물, 옵션, 통화 및 상품을 포함하여 무역 분야 전반의 무역 규모와 관계없이 무역 당 Rs 20이 평판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할인 중개인이 됨. RKSV의 중개 구조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다른 계획을 제공합니다.


RKSV 거래 수수료는 인도의 다른 할인 브로커와 매우 경쟁적입니다. 그들은 거래 또는 이직 료를 Crore 당 325 루피 (자본), Rs 210 (선물 Crore), R 5500 (옵션) (프리미엄)으로 부과합니다.


다른 온라인 주식 거래 회사와 마찬가지로 RKSV는 주식, 선물 및 옵션을 온라인으로 사고 파는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KSV 상품은 상품을 온라인으로 사고 파는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KSV 등급 (고객 기준)


RKSV와 거래합니까? RKSV를 평가하십시오.


RKSV 계좌 개설, RKSV 오픈 계좌, RKSV 개통 비용, RKSV 계좌 개설 비용, RKSV 계좌 개설 상태, RKSV 암페어 요금, RKSV 계좌 수수료, RKSV 계좌 개설에 대한 정보.


RKSV의 거래 플랫폼.


Upstox는 모바일 및 웹 사이트 기반 거래 플랫폼입니다. Upstox는 휴대 전화 및 웹 브라우저를 통해 주문을 쉽게합니다. 그것은 온라인 거래, 분석, 차트 및 더 많은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Upstox는 주식 딜리버리 부문에서 중개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Equity F & O, Equity Indra-day, 상품 및 통화 파생 상품 거래는 Upstox Pro를 통해 매매당 20 루피에 가능합니다.


Upstox 웹 사이트 및 모바일.


Upstox 웹 사이트.


Upstox Mobile.


Upstox Mobile.


RKSV는 Omnisys가 구축 한 거래 플랫폼 인 NEST를 사용하여 거래를 제공하며 인도의 대부분의 중개인이 사용합니다. NEST Trading Platform에는 설치 가능한 거래 터미널, 웹 사이트 기반 거래 및 모바일 거래 시설이 포함됩니다.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RKSV는 소프트웨어 사용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NEST를 사용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RKSV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터미널; 다운로드 가능한 NEST 거래 플랫폼 EXE (Windows OS 전용) 웹 사이트 기반 NEST 온라인 거래 Android OS 용 NEST Mobile.


RKSV 플랫폼, RKSV 거래 플랫폼, RKSV 거래 데모, RKSV 데모, RKSV 다운로드, RKSV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RKSV 소프트웨어, RKSV 정지 손실, RKSV 거래 및 RKSV 거래 계정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계정 유형.


RKSV는 대부분의 투자자 / 거래자 요건에 맞는 할인 중개 계획을 제공합니다.


Rs 20 트레이드 당.


이 계획을 통해 실행 된 주문 당 20 루피의 일정한 비율로 여러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Rs 20 중개는 현금 (주식), 선물, 옵션, 통화 선물 및 옵션, MCX 선물 등 모든 부문의 거래에 적용됩니다. 한 주문에 옵션에 10 로트가 있더라도 플랫 RS 20을 지불합니다. 매월 약속은 없습니다. 또한 고객은 주식에 20 배, NSE F & O에 4 배, BSE / NSE 통화 F & O에서 4 배, MCX 상품 선물에서 3 배의 평균 레버리지를 얻습니다.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은 18 % (Rs. 3.60)가 R에 적용됩니다. 주문 거래 당 20 개. 이것은 Rs에 합계한다. 무역 당 23.60.


또한 Rs 18.5 데마르트 직불 거래 수수료는 배송 거래에 적용됩니다.


RKSV 특별 행사.


특별 Rs 2000 중개 신용 [전환 보너스]


현재 브로커에서 RKSV로 전환하여 Rs 2000 중개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RKSV로 무료 계좌를 개설하고 기존 브로커로부터 계약 노트를 제출하여 크레디트를 획득하면됩니다. 저희와 연락 정보를 남겨 두시면 RKSV 담당자가 전화를드립니다. 서둘러! 제안은 곧 끝납니다.


RKSV 중개 수수료 2017.


거래 계좌 개설비 (1 회) : Rs 150 Trading 연간 유지 보수 비용 (AMC) : Nat Demat Account Opening Chills (1 회) : 150 Demat Account 연간 보수 비용 (AMC) : 연간 150 루피.


중개 무역.


주식 배달 기반 거래 : Rs 0 (무료 무제한 주식 거래) 주식 거래 일 : 0.01 % 또는 실행 순서 당 Rs.20 (둘 중 낮은 것) 지분 : 실행 된 주문 당 0.01 % 또는 Rs.20 (둘 중 낮은 금액) 지분 옵션 : 실행 된 주문 당 20 루피 통화 선물 : 실행 된 주문 당 0.01 % 또는 Rs.20 중 낮은 가격 통화 옵션 : 실행 된 주문 당 20 개 상품 선물 : 실행 된 주문 당 0.01 % 또는 Rs.20 (어느 쪽이든) 낮다)


RKSV 중개 수수료 세부 사항.


RKSV 청구 구조 설명 :


STT : 이는 일중 및 F & O 거래의 경우 매도자 측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주식 거래를 위해 양측에 부과됩니다. Stamp Duty : 고객이 위치한 국가에 따라 부과됩니다. Goods and Services Tax (GST) : 총 비용 + 거래 비용의 18 %가 부과됩니다. SEBI 회전율 수수료 : 이것은 Crore 당 15 루피로 부과됩니다. 거래 수수료 : 이것은 주식 325 루피 / 루피, 루피 190 루피 / 루피, 루피 5000 루피 / 옵션 옵션에 부과됩니다. Clearing Charges :이 옵션은 Futures의 경우 20 루피, 500 옵션의 경우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기타 요금 (RKSV 중개인의 숨겨진 요금 / 수수료) :


통화 및 거래 기능은 주문 당 20 루피 (Rs)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디지털 계약 노트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실제 계약 노트는 계약서 당 25 루피 및 택배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양도 : 상품 거래의 경우, 상품 거래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NEST에서 즉시 기금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 RKSV는 20 개가 넘는 은행의 즉각적인 은행 송금을 지원합니다. NEST 거래 플랫폼 (EXE)을 사용하여 귀하의 은행 계좌에서 귀하의 거래 계좌로 즉시 자금을 이체하여 귀하의 마진에 즉시 반영하십시오. 즉시 송금 수수료는 7 루피입니다. 즉각적인 자금 이체시 1 일 제한 인 2 lakhs가 적용됩니다. 그들은 거래를 위해 돈을 입금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수수료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돈 인출의 경우, RBI는 귀하가 이적하고자하는 금액에 따라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NEFT 사용 : 최대 1 lakh까지의 거래 - Rs 5 (+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 초과) Rs 1 lakh 이상 Rs 2 lakhs 이상 거래시 - Rs 15를 초과하지 않음 (+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 )) Rs 2 lakhs 초과 거래 - Rs 25 (+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 초과)


RTGS (RBI Circular) 사용 : Rs 2 lakh ~ Rs 5 lakh - 거래 당 Rs 30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Rs 5 lakh 이상 - 거래 당 55 루피를 초과하지 않는 금액.


RKSV Demat 계정 비용.


demat 계정 전환에 대한 RKSV 청구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권 대여의 경우 : 실제 25,000 + NSDL / CDSL 요금.


유용한 기사 :


RKSV Demat Account Charges Explained RKSV 할인 브로커 - 자주 묻는 질문 (FAQ) RKSV Vs Zerodha - Brokerage 요금, 수수료 및 세금 비교 Flat Fee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인도의 브로커 공유 (Budget Broker 또는 할인 브로커라고도 함)


RKSV 가격 결정, RKSV 중개인, RKSV 중개, RKSV 중개 검토, RKSV 중개 계획, RKSV 자금 이체, RKSV 중개 중개, RKSV 청구, RKSV 청구 목록, RKSV 청구 계산기, RKSV 선급 중개 계획, 매년 RKSV 요금, RKSV 수수료, RKSV 연간 유지비, RKSV 옵션 중개 및 RKSV 거래 수수료.


RKSV Securities Ltd에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RKSV로 계좌 개설은 간단하고 쉽습니다.


RKSV로 계좌를 개설하려면; 귀하의 정보를 남겨 두시면 RKSV 담당자가 연락을드립니다.


RKSV 브로커, RKSV 지점, RKSV 하위 브로커, RKSV 지원, RKSV 고객 관리, RKSV 사용자 리뷰, RKSV 사용자 설명서, RKSV 웹 사이트, RKSV 검토 및 RKSV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주식 중개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RKSV 장단점.


RKSV 장점.


RKSV (현재 Upstox)는 주식 딜리버리 부문에서 중개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주식 부문의 인도 거래에 대한 중개 수수료 없음). 웹 사이트 및 모바일 거래 응용 프로그램 (Android 및 iOS 전화)을 포함한 무료 거래 소프트웨어. AMO (Market Order), CO (Cover Order) 및 BO (Back Order)가 제공됩니다. Trailing-Stop / Stop-Loss (SL)은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d Till Cancelled (GTC) 및 Good Till Date / Time (GTD) 주문은 상품 거래 세그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KSV의 Upstox Pro Trading Platform은 시장을 모니터하는 다양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AmiBroker Bridge는 거래자가 코드 & amp; 거래 전략을 실행합니다. API를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 투자가 가능합니다. 고객은 Lumpsum 또는 SIP 투자 패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rgin Against Shares는 이용 가능합니다. Priority Brokerage Package를 사용하면 더 높은 레버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RKSV 단점.


RKSV (Upstox)는 IPO 및 FPO에 투자 할 시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RKSV는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3-in-1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KSV는 월간 무제한 거래 계획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3-in-1 계정 공급자와 달리 'RKSV Back Office'는 거래 플랫폼과 통합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웹 사이트이며 백 오피스의 대부분의 데이터가 밤새 업데이트됩니다. 거의 모든 할인 브로커와 동일한 경우입니다. GTC (Good Till Cancelled) 및 GTD (Good Till Date / Time) 주문은 주식 세그먼트 (Equity Segment)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증거금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거래 계좌에 충분한 돈이있는 경우에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화하기 & amp; 매매 주문 당 추가 20 루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RKSV는 고객이 정사각형이 아닌 경우 Intraday square MIS / BO / CO 주문에 대해 실행 명령 당 추가 20 루피를 청구합니다. RKSV Upstox 기본 계획에서 중개는 무료이지만 고객은 여전히 ​​Demat Transaction Charge를 지불해야합니다. Upstox Demat 요금 (21.83 루피)은 다른 할인 브로커보다 높으며, 데마르트 직불 거래 당 15.93 루피 (Rs)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RKSV는 주식 팁이나 권장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BSE / NSE에서 접수 된 RKSV 불만 사항 :


RKSV Securities Ltd 주식 중개인에 대해 불평 한 고객의 수. RKSV Securities Ltd 소비자 불만 사항은 해결을위한 불만 사항 요약을 제공합니다.


* 브로커 또는 거래 회원이 보유한 활성 고객 수입니다. SEBI 지침에 따라 각 브로커는 고유 한 클라이언트 코드 (ucc) 프로세스를 통해 새로 추가 된 클라이언트를 교환기에보고합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교환에 의해 제공됩니다.


** 주어진 거래소에서 브로커에게 접수 된 총 불만 건수.


RKSV에 대한 유용한 링크.


거래 및 Demat 계정 RKSV에 문의하십시오. RKSV의 Upstox Trading Platform - 검토, FAQ 및 세부 정보.


주식 거래에 대한 RKSV 마진 / 익스포저.


RKSV - MAS (Margin Against Shares)


Demat 계정의 주식을 활용하여 추가 거래를위한 증거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마진은 하루 종일 및 밤새 포지션을 세그먼트로 구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보유액에 대한 담보 여백을 계산하는 동안 25 % 이발이 적용됩니다 (LIQUIDBEES의 경우 10 %). 담보 비율에 현금은 50:50에 유지 될 것이다. 즉, 담보 여백으로 거래하려면 적어도 계좌에 해당하는 금액의 현금을 사용할 수 있어야하며 주문이 거부되는 것은 아닙니다. MAS는 주식 인도 및 옵션 (구매 측면 거래)을 제외한 모든 수단에서 허용됩니다. scrip 당 Rs 50은 약속 또는 약속되지 않은 요청을하는 것에 대해 부과됩니다. MAS를 이용하려면 RKSV와 함께 demat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Upstox Priority Pack - 높은 레버리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UpStox는 높은 레버리지를 필요로하는 거래자들에게 매월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Upstox Priority Pack의 가격 책정.


주식, F & O 및 CDS 세그먼트를위한 999 월별 우선 순위 팩. 499 월간 - 상품 우선 팩.


Priority Pack에서 얻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Priority Pack은보다 높은 레버리지로 거래를 제공합니다.


CO / OCO / BO를 통한 옵션 구매에 2X 평소 레버리지 CO / OCO / BO를 사용하여 지수 선물에 대해 7 배의 레버리지를 얻습니다. 지수 선물 및 옵션에 부과 된 노출 마진은 최대 6 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20X 현금 (보통 15X)에 평소 레버리지.


Upstox 일반 계정 및 우선 순위 팩 비교.


Priority Pack - 일중 거래.


색인 옵션 판매.


스톡 옵션 판매.


우선 팩 - CO / OCO 거래.


색인 옵션 판매.


스톡 옵션 판매.


RKSV의 회원 정보.


RKSV NSE 회원 : 자본 시장 (CM) - INB231394231 미래 및 옵션 (F & O) - INF231394231 통화 파생 상품 (CDS) - INE231394231 RKSV BSE 회원 : 자본 시장 (CM) - INB011394237 미래 및 옵션 (INFO) - INF011394237 RKSV MCX 멤버쉽 : 회원 코드 - 46510 FMC Regn. MCX : MCX / TM / CORP / 2034 CDSL : IN-DP-CDSL-00283831 NSDL : IN-DP-NSDL-11497282.


RKSV 이정표 (RKSV의 역사)


RKSV에 대한 계좌를 개설해야하는 이유 :


RKSV 고객은 매일 거래 회전율을 5000 루 크레 센스 이상합니다. RKSV는 인도의 거래 회전율의 1.5 % 이상을 정기적으로 처리합니다. (2016 년 2 월 현재) 인도 전역에 20,000 명이 넘는 고객이 있습니다. (2016 년 12 월 현재) RKSV는 무료 배송 거래를 제공합니다. 주식 거래에 대한 중개 수수료 없음. RKSV는 거래 당 평지 20 rs를 제공합니다. RKSV는 올바른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기술 및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또는 웹에서의 거래. RKSV는 NSE, BSE 및 MCX에서 전체 거래 회원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KSV는 주식에 대한 마진을 제공합니다.


인도의 인기 브로커와 RKSV의 비교.


RKSV 증권 회사 리뷰.


새 메시지 게시 RKSV.


나는 초보자이기 때문에 나를 도와주세요.


나는 너와 계정을 열어 주길 바래. 나는 지금 Kotaks를 사용하고있다. 로그인 방법은 kotaks에서 아주 오래된 것이고, 나는 upstockx, becoz에 관심이있다. upstockx는 매번 로그인 할 필요가 없다. 중개업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거래의 옆에 나는 또한 무역을 열고 demat A / C를 열기 위하여 Upstox에 나의 친구의 한을 추천했다. 약속 한대로 나는 중개인의 10 %가 나의 소개 클라이언트를 생성 할 것이다 그러나 몇 달 후에 나는 현금 세그먼트에서 한 무역 중개업의 단지 10 %를주고 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다 그러나 나의 소개 클라이언트는 또한 FnO 세그먼트에서 또한 자주 무역을한다. 그래서 나는 그들의 도움 메일 - 메일에 단순히 메일을 쏘습니다.


내 메일과 그 답변은 아래에 언급 된 3 일 이내에.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따라 가라. 트위터 | Google +


help. upstox에서 지식 기반과 헬프 데스크를 방문하십시오.


금, 6 월 30 일 12:51 PM.


내 친구로부터 RKSV에 대한 추천을 받았는데 그는 계정 개설과 AMC 혐의 및 온라인 관련 언급을 여러 포털에서도 동일하게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열려고 할 때 345 / 말에 언급 된 바와 같이 계좌 개설 비용과 서비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백 오피스는 또한 이익과 손실 account. segment 현명하고 통합 양식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단어로 RKSV가 최고입니다.


계정 유지 보수 비용 - 우수.


웹 사이트 유용성 - 우수.


고객 서비스 - 우수.


전반적인 경험 - 훌륭함.


VINAY 쿠마 (HUF)


새 메시지 게시 RKSV.


RKSV 거래 계좌 조회 :


증권 거래 중개인.


Broker Discount 할인.


전체 서비스 중개인 검토.


나란히 비교.


인기있는 주식 중개인.


Rs 899 무제한 지분.


Rs 499 무제한 Curr.


또는 거래 당 Rs 15.


최저 거래 수수료.


가장 낮은 통화 및 무역 수수료.


최저 스탬프 의무.


무역 당 20 루피.


무료 주식 거래.


계좌 개설시 Rs 100 할인 *


(* 온라인 계정 개설시)


Rs 0 계좌 개설 비용.


초보자, 숙련 된 투자자, 활성 상인 또는 HNI. 맞춤형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Rs 0 온라인 거래 + Demat Acct 계정 개설 수수료.


RKSV로 전환하고 Rs 2000의 중개 자격을 취득하십시오.


Zerodha 대 RKSV Share Broker 비교.


인도의 Zerodha와 RKSV Securities Ltd 주식 브로커를 나란히 비교했습니다. 아래의 비교는 Zerodha와 RKSV의 중개, 고객 서비스, 유지 보수 비용, 도구 및 투자 옵션이 India Stock Market 투자자에게 제공되는 유사점과 차이점을 강조합니다. 최고의 중개 사이트를 선택하는 데 혼란 스러울 경우이 페이지는 Zerodha와 RKSV 중 가장 좋은 중개인을 찾는 데 도움을줍니다.


증권 중개 수수료 / 요금.


중개 수수료 거래.


중개 계획 1.


기타 비용.


주식 선물 : 0.01 % (매도 거래시) 주식 옵션 : 0.05 % (매매 프리미엄 매도시) 또는 0.125 % (흥정 옵션 매도시) 통화 선물 : 없음 통화 옵션 : 없음 상품 : 0.01 % (매도면)


주식 선물 : 0.01 % (매도 거래시) 주식 옵션 : 0.05 % (매매 프리미엄 매도시) 또는 0.125 % (흥정 옵션 매도시) 통화 선물 : 없음 통화 옵션 : 없음 상품 : 0.01 % (매도면)


거래 비용.


브로커 기능 공유.


중개인 등급 (평균 사용자 등급)


브로커에게 문의 / 콜백 요청.


가능한 투자 옵션.


고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연구 / 팁 / 보고서 발행.


투자자 범주에 적합합니다.


장점, 단점 및 기타 검토 의견.


Zerodha는 무료로 주식 거래를 제공합니다. 단순한 수수료 수수료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할인 브로커. 중개업은 0.01 % 또는 실행 된 명령 당 20 루스 중 어느 것이 든 Intraday, F & O 및 통화 파생 상품 중 더 낮은 금액입니다. 숨겨진 요금이 없습니다. 인기있는 기술 분석 소프트웨어 인 AmiBroker를 통해 플러그인을 통해 완전 자동화 된 거래 및 반자동 거래를 제공합니다. 시장 주문 후 (AMO) 오후 6시 30 분에서 오전 9시 15 분 사이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Zerodha는 고객에게 10 % 추천 신용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할인 브로커와 달리 Zerodha는 저렴한 D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식 거래에서 중개 무료 거래. RKSV (Upstox) 모바일 및 웹 거래 앱을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AMO, CO 및 BO를 포함한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백에 대한 여백 및 후행 / 정지 - 정지 (SL)는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iBroker 커넥터는 Algo Trading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투자가 가능합니다. 다른 중개 계획에 따라 더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RI 거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Zerodha는 BSE에서 통화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외침 & 무역은 추가 Rs 20 순서에 위탁된다. IPO, FPO, OFS (Offer For Sale), 본드 및 NCD에 투자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재고 팁이나 권장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진 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Good Till Cancelled (GTC)는 상품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GTC는 주식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통화 및 거래는 실행 된 명령 당 추가 20 루피로 청구됩니다. 높은 데빗 직불 거래 수수료. RKSV는 Rs 13 + Rs 5.50 CDSL을 부과하지만 대부분의 다른 중개인은 Rs 8 + Rs 5.50 CDSL 요금을 부과합니다. IPO, FPO, 채권 및 NCD에 투자 할 시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재고 팁이나 권장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3-in-1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중 무휴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증거금이 없습니다. 취소 된 주문은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무제한 월간 거래 계획은 없습니다. 중개인이 수행 한 사각 할인에 대한 추가 요금. 주식 팁, 연구 보고서 및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계정 개설시 Rs 100 할인.


Zerodha를 통해 온라인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하면 Rs 100 할인 혜택을 받으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남겨 두시면 Zerodha 담당자가 전화를드립니다.


특별 Rs 2000 중개 신용 [전환 보너스]


현재 브로커에서 RKSV로 전환하여 Rs 2000 중개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RKSV로 무료 계좌를 개설하고 기존 브로커로부터 계약 노트를 제출하여 크레디트를 획득하면됩니다. 저희와 연락 정보를 남겨 두시면 RKSV 담당자가 전화를드립니다. 서둘러! 제안은 곧 끝납니다.


증권 거래 중개인.


Broker Discount 할인.


전체 서비스 중개인 검토.


나란히 비교.


인기있는 주식 중개인.


Rs 899 무제한 지분.


Rs 499 무제한 Curr.


또는 거래 당 Rs 15.


최저 거래 수수료.


가장 낮은 통화 및 무역 수수료.


최저 스탬프 의무.


무역 당 20 루피.


무료 주식 거래.


계좌 개설시 Rs 100 할인 *


(* 온라인 계정 개설시)


Rs 0 계좌 개설 비용.


초보자, 숙련 된 투자자, 활성 상인 또는 HNI. 맞춤형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Rs 0 온라인 거래 + Demat Acct 계정 개설 수수료.


RKSV로 전환하고 Rs 2000의 중개 자격을 취득하십시오.


rksv. in 정보.


제목 사용 : 제목은 10-80 자 사이의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메타 키워드 : 사이트 사용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카테고리 및 주제입니다.


Charset : ASCII는 문자 인코딩 표준 (character set이라고도 함)의 첫 번째 문자 인코딩입니다. ASCII는 숫자 (0-9), 영문자 (A-Z) 및 일부 특수 문자와 같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127 개의 다른 영숫자를 정의했습니다. $ + - ().ANSI (Windows-1252)는 256 개의 다른 문자 코드를 지원하는 원래의 Windows 문자 집합이었습니다.


코드 유형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유형을 표시합니다.


HTML 버전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버전을 표시합니다.


Robots. txt :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robots. txt에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robots. tx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 : 데스크톱 컴퓨터와 호환되는 사이트가 타블렛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도 호환되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사용 : 태그로 이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rksv 3556 % rksv 중개인 계산기 1634 % rksv 증권 1469 % rksv 증권 검토 247 % rksv 2010 233 % rksv 은행 197 % rksv 증권 계산기 191 % rksv 계산기 183 % rksv 언론 180 % rksv treading 소프트웨어 179 %


순위 : 귀하의 사이트가 전 세계의 다른 사이트 중 어디에 속하는지.


국가 순위 : 귀하의 사이트는 해당 국가의 다른 사이트 중 순위가 매겨집니다.


대부분의 검색어 :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발견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단어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PageRank : Google은 0-10의 척도로 사이트 순위를 매긴다. 순위가 높을수록 Google에서 더 유용하고 유익한 사이트로 간주됩니다.


분석 :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인 Google은 다른 많은 훌륭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는 분석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작은 코드가 추가되어 Analytics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자 데이터 일반적으로 사용자 데이터 위치 별 사용자 데이터 트래픽 소스 잠재 고객보기 모든 사용자 항목 및 데이터의 소급보기 사이트에 대한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항목 사용자 획득 사용자 동작 그리고 더 많은 통계 및 내용.


RRSV에서의 NRI 거래.


RRSV에서의 NRI 거래.


인도의 경제 전망은 밝고 장기 성장 스토리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는 인디언으로서 성장률이 높은 고향을 이용하려면 주식에 투자하면됩니다. RKSV를 통한 NRI의 거래는 본국 송환 및 / 또는 비 본국 송환 기반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 (PIS)에 따라 증권 거래소를 통해 인도 회사의 주식 또는 전환 사채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 (PIS)


PIS는 인도 중앙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의 계획이며 & # 8211; Non Resident Indians (NRIs)는 인도 회사의 주식 / 전환 사채를 Stock Exchanges에서 구매 / 판매 할 수 있습니다.


NRI 정의 & # 8211; (비 거주자 인디언)


NRI는 인도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으로, 출생 또는 기술력으로 인도의 시민이거나 인도 출신 인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NRI에는 PIO 및 OCI 카드 소지자도 포함됩니다.


PIO 및 OCI 카드 소지자는 인수와 관련된 특정 사항을 제외하고는 경제, 금융 및 교육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시설에 대해 NRI와 동등한 비율로 인도 주식 시장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농업 재산의.


NRI가 인도 주식에 어떻게 투자 할 수 있습니까?


인도 준비 은행 (RBI) 가이드 라인에 따라 증권 거래소를 통해 인도 주식에 투자하고자하는 NRI는 인도 준비 은행이 승인 한 공인 대리점 (은행)의 지정된 지점에 접근하여 PIS를 관리해야합니다 (Portfolio Investment Scheme)을 통해 투자 유치를위한 계획하에 NRE (Non Resident External) / NRO (Non Resident Ordinary)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RKSV는 현재 HDFC Bank 및 Yes Bank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NRI 무역 상품 :


주식 : 지정 시장 거래소 (Secondary Market)에서 PIS Scheme까지 직접 거래가 가능합니다. (Bonus / Rights / ESOPS 포함) Cash / Equity Segment에서 NRI 고객은 일중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파생 상품 : NRI는 선물 및 선물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SEBI가 정한 한도 내에서 인도 송환을 원칙으로하는 루피 자금 교환의 옵션 부문. 채권 / 채무 : NRI는 공공 부문이 발행 한 채권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통화 : NRI 고객에게는 통화 거래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상품 : 상품 거래는 NRI 고객에게 허용되지 않습니다. 뮤추얼 펀드 : 뮤추얼 펀드는 FATCA (Foreign Account Tax Compliance Act) 승인을받은 NRI 고객에게 허용됩니다. (미국 시민의 경우에만 해당) 교환 거래 자금 : 주식과 동일한 라인에서 허용됩니다. NRI 고객은 현금 세그먼트의 마진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CP 코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래소의 F & O 부문을 거래하고자하는 NRI는 NRI가 관리 코드 (coastodial participant) 코드 할당을위한 거래를 취소하고자하는 청산 회원을 통해 거래소에 접근해야합니다. 청산 법인은 NRI 청산 위원으로부터 접수 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NRI 고객에게 CP 코드를 부여합니다. NRI 고객은 주어진 시점에서 하나의 청산 회원만을 보유해야합니다.


NRI의 중개 수수료는 얼마입니까?


RKSV는 거래 주문 당 Rs.200의 Flat Brokerage에 주문 금액과 관계없이 실제와 동일한 세금을 부과합니다.


NRI 계정을 개설하는 데 필요한 서류는 무엇입니까?


Passport Copy ** 유효한 비자 사본 팬 카드 (거주 상태와 상관없이 의무 사항 임) 신원 증명 (팬 카드, 운전 면허증, 유권자 카드, 해외 시민권 카드). 해외 주소 증명 (운전 면허증, 은행 잔고 증명서, 임차료 / 임대 계약서, 유틸리티 빌) 인도 주소 증명 (OCI / PIO 옵션). (아다 하르 카드 / 유권자 ID / 운전 면허 / 은행 잔고 증명서 / 공과금 증서) 계좌 개설 양식 요구 사항에 따른 사진.


고객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직접 방문하지 않고)이 계좌를 개설하지 않으면 모든 사본을 고객과 인도 대사관 또는 공증인이나 해외 은행가에게 증명해야합니다. (모든 문서에 적용 가능)


* 계좌 개설 양식 및 위의 서류는 PIS, 거래 및 Demat 계정을 개설하는 데 필수입니다.


** 외국인 여권의 경우 여권 번호가 일치하는 OCI / PIO 카드를 동반해야합니다.


고객이 인도에 있고 지점을 직접 방문 할 수있는 경우, IPV (In Person Verification)는 RKSV의인가 된 대리인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용어 :


송환 : 본국 송환은 인도 금융 상품에 투자 된 돈이 지정된 외화로 전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투자자는 인도 밖에서 자금을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송환 불가 : 송금 불가는 인도 금융 상품에 투자 된 돈을 지정된 외화로 전환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투자자는 인도 밖에서 자금을 송금 할 수 없습니다.


지정 은행 지점 : 인도 중앙 은행 (Reserve Bank of India)은 각 공인 대리점 은행에 NRI를 대신하여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하에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지점을 거의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NRI 고객은 포트폴리오 투자 계획하에 투자 할 목적으로 하나의 공인 딜러 은행을 선택하고 공인 딜러 은행이 지정한 지점을 통해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nrirksv. in에서 우리를 쏴라. 그러면 우리는 곧바로 당신에게 돌아갈 것이고, 과정을 손에 쥐게 될 것이다. 빠른 시일 내에 NRI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떤 은행 (HDFC / ICICI / 예)과도 PIS 계정을 개설하지 않았습니다. 오픈 트레이딩에 신청하면 RKSV가 예스 은행에서 PIS를 열도록 지원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RKSV로 해체.


친애하는 Hussain 씨,


오늘의 인사와 RKSV에 문의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RKSV는 거래 은행 계좌 및 Demat 계좌와 함께 YES Bank로 PIS 계좌를 개설 할 수 있도록 확실히 지원할 것입니다.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브로커리지가 중개 & amp; NRI에는 다른 비용이 많이 듭니까?


NRI의 수입이 하늘에서 떨어 졌다고 생각하십니까?


RKSV 증권 : NSE CM : INB231394231 | NSE F & O : INF231394231 | NSE CDS : INE231394231 | CDSL : IN-DP-CDSL - 00282534 | NSDL : IN-DP-NSDL-11496819 | BSE CM : INB011394237 | BSE F & O : INF 011394237 | CDSL : IN-DP-CDSL-00283831 | NSDL : IN-DP-NSDL-11497282 | RKSV 필수품 MCX Member Code : 46510 | FMC Regn. MCX : MCX / TM / CORP / 2034 | 등록 주소 : RKSV, 뉴 델리 110001 뉴 델리 하우스 110001. 기업 사무실 : 뭄바이 다다르 (W), 세나 파티 바 파트 Marg 30 층 선샤인 타워 - 400 013. 불만 제기시 불만 사항 및 불만 사항 ..mcxupstox | SEBI의 규정에 따라 위험 정보 공개 문서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인도에서 사랑으로 만든 | 저작권 및 사본; 2017, Upstox.


우리는 RKSV가 거대한 도약을 이뤘으며 지금은 Upstox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