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투자자가 알아야하는 옵션 전략


젊은 투자자는 5 가지 옵션을 거래해야합니다.
옵션은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 "대량 살상 무기 (financial weapons of mass destruction)"라고 묘사 한 파생 상품 (derivative)으로 알려진 광범위한 금융 상품에 속합니다. 젊은 투자자가 복잡한 장외 파생 상품을 구입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주식이나 인덱스 옵션과 같은 상장 또는 상장 옵션은 신중하게 사용하면 많은 이점을 갖습니다. 모든 젊은 투자자가 거래 옵션을 탐구해야하는 5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제한된 자본으로 투자 기회.
General Electric (NYSE : GE)은 19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내년에 23 달러로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는 잘 아는 젊은 투자가를 생각해보십시오. 최소 시장 점유율이 100 주인 경우 1,900 달러에 수수료가 들지만 투자자는 GE의 장기 투자 옵션 증권 (LEAPS)을 GE의 전체 비용의 일부에 대해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모든 주식이 더 높은쪽으로 움직이는 경우에 위쪽.
예를 들어, 2012 년 1 월에 17.50 달러의 가격으로 만료되는 LEAPS는 3.35 달러로 책정되므로 100 가지 옵션 계약 중 한 가지는 335 달러에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100 주를 사는 가격의 20 % 미만입니다. GE가 2012 년 1 월까지 투자자의 23 달러 목표에 도달하면 LEAPS는 64 %의 투자 수익 (수수료 제외)으로 인해 그 때까지 최소 5.50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유사한 주식 투자 전략은 21 % 수익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GE가 예상대로 성과를 내지 못하고 2012 년 1 월까지 17.50 달러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LEAPS가 쓸모 없어 질 것입니다. 이 경우, 투자자는이 옵션 거래에 대한 자본 손실을 사용하여 조세 목적 상 다른 거래 활동에 대한 자본 이득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장기 투자 기대 증권 : "LEAP"을 택할 때를 확인하십시오.)
2. 젊은 투자자들은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5. 보험료를 징수하고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커버 드 콜 (cover-call) 작성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주식을 "소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금으로 고정 된 채권을 쓸 때, 주요한 위험은 당신이 쓸모없는 것으로 판명 된 주식으로 안장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 보험료가있는 젊은 투자자가 엄청난 수의 보험료를 징수하여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일 수있는 적절한 방법은 보상 대상 통화 및 현금 확보 풋팅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투자자가 알아야 할 옵션 전략
재무 사전.
참고 : 블로그 게시물은 Seeking Alpha 편집자가 선택, 편집 또는 선별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하는 옵션 전략.
2013 년 6 월 9 일 11:46 AM
제 2 권의 eBook 버전 인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하는 옵션 전략"이 출판되어 아마존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책의 Amazon 페이지 (위에 링크 된)에서 무료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이 책의 종이 표지판 버전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제공 될 예정입니다.
이 책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전략 투자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소득을 창출하고, 보호를 제공하고, 자본 이득을 허용하는 옵션 전략에 대해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이 책은 독자가 나중에 장에서 제시된 네 가지 전략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옵션 용어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열립니다. 다음은 옵션 용어에 대한 독자의 이해를 테스트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질문을 따릅니다. 이 책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네 가지 실용적인 옵션 전략을 제시합니다. 각 경우에 옵션 위치를 구성하고 실제 사례를 제시하며 이와 관련된 위험 및 세금 고려 사항을 논의합니다.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 할 4 가지 유용한 옵션을 제시하는 것 외에도, 이 책은 옵션의 고정 관념을 위험을 줄이고 위험을 줄이고 자본 이득을 포착 할 수있는 합리적인 방법에 집중함으로써 위험하고 투기적인 벤처 기업으로 도전합니다.
이 기사는 프로 회원 전용입니다!
이 기사와 $ 200 / m의 15,000 개의 독점 PRO 기사에 액세스하십시오.
PRO로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PRO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PRO 계정 관리자에게 예약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6 가지 전략 옵션.
옵션 신인은 종종 열심히 열심입니다.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거래를하기 전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이 목록에는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은 주식을 소유하는 것보다 덜 위험합니다. 대부분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초급 옵션 용어와 중간 옵션 용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1. 통화 기록 작성.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거나 새로운 주식을 살 때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할 권리를 부여하는 콜 옵션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 잠재력이 제한됩니다. 다른 일이 생기더라도 지켜야 할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그 현금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따라서 주가가 하락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단순히 주식을 소유 한 경우보다 유리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2. 현금으로 확보 된 누드 씌움. 자신이 소유하고자하는 주식에 풋 옵션을 팔고 주식 가격을 지불 할 가격을 나타내는 파업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을 지불하여 주식 매입 의무를 수락 한 대가로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주식을 살 수는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프리미엄을 위로 상으로 유지합니다. 주식을 사기 위해 브로커리지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풋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는 경우) '현금으로 확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 : AMZN을 7 월 50 일에 한 개 판매하십시오. 계정에 $ 5,000를 유지하십시오.
3. 칼라. 칼라는 커버 된 콜 위치이며 풋을 추가합니다. Put은 보험 증권의 역할을하며 최소한의 (그러나 조정 가능한) 금액으로 손실을 제한합니다. 이익도 제한적이지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제한된 손실에 대한 보상으로 이익을 제한하는 것이 좋은 절충안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1 월 IBM은 1 월 95 일을 구입하십시오.
4. 신용 확산.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합니다. 또는 하나의 풋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기간을가집니다. 투자자가 무역을 위해 현금을 모으기 때문에 신용 스프레드라고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가격의 옵션이 판매되고, 더 적은 비용이 들며, 더 많은 돈 옵션이 더 구입됩니다. 이 전략은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로 시장 편향 (콜 스프레드는 약세이고 스프레드는 강세).
예 : JNJ 7 월 60 일 5 통화를 구매하십시오.
5 월 7 일 JNJ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또는 Buy 5 SPY Apr 78 puts.
5 SPY 4 월 80 일 판매하십시오.
5. 철 콘도르. 하나의 콜 신용 스프레드와 하나의 풋 크레디트 스프레드로 구성된 포지션. 다시 말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예 : 2 SPX 5 월 880 통화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860 호를 판매하십시오.
2 SPX 5 월 740 개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760 센트를 판매하십시오.
6. 대각선 (또는 이중 대각선) 스프레드. 옵션의 파업 가격이 다르며 만료일이 다른 스프레드입니다.
1.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나중에 만료됩니다.
2.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돈이 더 많이 듭니다.
예 : 7 XOM Nov 80 전화를 구입하십시오.
판매 7 XOM 10 월 75 일 통화 이것은 대각선 확산입니다.
또는 7 XOM 11 월 60 일을 구입하십시오.
Sell ​​XOM Oct 65 puts 이것은 대각선 스프레드입니다.
동시에 두 위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두 배의 대각선으로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신인이 그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옵션 트레이딩 커리어를 시작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콜 및 / 또는 퍼팅 구매는이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실 옵션을 구입하여 미니 복권으로 취급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박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지속적으로 돈을 벌할 가능성은 적기 때문에이 전략을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Mark Wolfinger는 20 년간의 CBOE 옵션 베테랑이며 Rookies Premium에 대한 블로그 옵션 작가입니다. 그는 The Book의 저자이기도하다. The Rookie & Options Guide to Options.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12 투자자가 알아야 할 중급 옵션 조항.
이 기사는 투자자가 알아야하는 9 가지 옵션 조항에 대한 이전 기사를 계속 이어 나가는 내용입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몇 가지 고급 옵션 용어입니다.
본질 가치 & # 8211; 이 금액은 주식 가격이 통화 옵션의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입니다. Put 옵션의 경우 내재 가치는 주식 가격이 Strike Price 이하가되는 금액입니다. 머니 & # 8211; 재고 가격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옵션은 In The Money입니다. 이 공통 용어는 본질적인 가치와 거의 동의어입니다. 머니 & # 8211;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이 Strike Price와 같을 때 At The Money라고합니다. 때로는 주가가 Strike Price와 비슷하지만 그와 정확히 같지 않은 경우와 같이이 용어는 느슨하게 사용됩니다. 돈에서 & # 8211; 주식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보다 낮 으면 콜 옵션은 Out of the Money라고합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보다 높을 때 Out of the Money입니다. 미국식 옵션 & # 8211; 미국식 옵션은 만료일 전에 행사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유럽 ​​옵션 & # 8211; 이는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유럽 옵션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조기 운동 & # 8211; 대부분의 시간 옵션은 운동을하지 않고 오히려 공개 시장에서 판매하는 경우 더 가치가 있습니다. 만료되기 직전의 몇 분 안에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로 거래를 시작합니다. 그 전에는 종종 위에 거래됩니다. 미국 옵션 만 조기에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일반적으로 "죽은 것보다 더 살아남을 가치가 있지만"만료되기 전에 큰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에 옵션을 일찍 행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옵션 시간 값 & # 8211; 옵션이 본질적인 가치 이상으로 거래하는 정도까지는 가치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과 어떤 식 으로든 연결된다는 가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의 시간 가치는 현재 가격에서 내재 가치를 뺀 값입니다. 옵션 작가 & # 8211; 옵션은 회사에서 발행하지 않으며 거래소에서 발행하지도 않습니다. 대신 거래자는 충분한 마진을 게시하고 옵션을 거래소에 판매함으로써 옵션을 만듭니다. 대체 가능 옵션 & # 8211; fungible이라는 단어는 기본적으로 서로 교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투자자가 한 사람에게서 옵션을 사면 거래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 사람을 찾아 다시 팔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투자자는 해당 주식에서 동일한 만료 및 파업 가격을 가진 옵션의 기꺼이 구매자를 찾아 무역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 볼륨 & # 8211; 특정 날짜 또는 기간에 옵션으로 거래되는 계약 수입니다. 미결제 & # 8211; 이것은 기록되었지만 재 매입되지 않은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여전히 ​​공개 거래로 간주됩니다.
Philip J. McDonnell은 Wiley Trading에서 발행 한 Optimal Portfolio Modeling의 풀 타임 옵션 트레이더이자 저자입니다. Philip의 모든 게시물보기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