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카운터를 통해 거래되는 옵션


교환 거래 또는 카운터 (OTC) 옵션?


2016 년 5 월 9 일에 게시 됨.


게리 스미스.


창구 판매 및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이 특정 거래에서 거래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여기서 우리는 장외 시장 (OTC) 및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주목하여 두 가지 옵션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Forex부터 개별 주가에 이르기까지 최근 Brexit 투표가 (IG와 함께) 어떤 방향으로 갈지조차도 바이너리 옵션을 통해 거래자는 자신의 기술을 일하고 넓은 범위의 영역에서 직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거래하고있는 것이 무엇이든, 모든 바이너리 옵션은 하나의 주요 기능을 공유합니다 : 옵션이 만료되면 모든 결과 또는 두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직접 발급 된 바이너리 옵션 계약 (예 : OTC 바이너리 옵션) & nbsp; 또는 원래 다른 당사자에게 발행 된 옵션 (본질적으로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 시장이 포함하는 옵션)을 구입 한 경우, 이 "전부 또는 전무"원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즉, 옵션이 만료 될 때 "돈을 버는"경우 옵션으로 지정된 고정 금액을 받게됩니다.


또한 OTC 및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별 트레이더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OTC와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 간에는 약간의 차이가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시장이 어떻게 구성되는지에 관해서는 적어도 중요합니다. 설명하려면 다음은 각 모델의 주요 기능 요약입니다.


OTC 바이너리 옵션.


개별 거래자의 경우 OTC 바이너리 옵션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처음 옵션을 발표하기 시작한 2008 년 경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전반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이러한 운영자가 거의 모든 거래 가능한 금융 상품에 대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거래자는 길거나 짧게 갈 수 있으며 잠재적 인 수익은 거래가 시작되기 전에 명시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에 대한 추론 & # 8211; 특히 비 전문 투자자를 위해; 시장에서의 접근성과 상대적으로 직관적 인 입장을 취하는 기회입니다. 고정 된 지불금 및 고정 된 기간은 이것의 큰 부분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이 현물 시장 도구에서 빠지면 출구 시점 설정 방법과 손실 행진을 인식하고 중지 할 때와 같이 거래자가 저글링 할 수있는 추가 우려 사항이 많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포커스는 세 가지 주요 관심사로 좁혀집니다. 즉, 포지션을 취할 추세, 초기 스테이크의 가치 및 진입 점입니다. 언제 또는 투자를 유지할 것인지를 아는 딜레마가 방정식에서 제거됩니다.


상위 3 개 OTC 중개인 :


교환 된 바이너리 옵션


특히 초기에 OTC 바이너리 옵션은 일부 쿼터에서 정밀 조사를 받았다. 규제 기관이 게임을 금융 상품이나 게임 형태로 규제 할 제품으로 취급할지 여부가 불확실했기 때문이다. 비평은 또한 장외 수수료 플랫폼이 돈을 버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즉 요금이나 수수료를 청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고객의 입장에서 상대방으로서의 비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객은 항상 집에 대해 도박을하고 있습니다.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대안을 제시합니다. 2007 년에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규칙을 변경 했으므로 영국의 Daweda와 미국의 CBOE 및 NADEX를 비롯한 여러 규제 대상 거래소에서 이러한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교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의 경우, 각각의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고정 된 지불금이 있지만, 다른 거래자가 지불 할 의사가있는 것에 따라 계약 가격이 변경됩니다. 플랫폼이 상대방이고 교환 거래 옵션이있는 장외 시장과는 달리 교환은 본질적으로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하는 중개자입니다. 이를 위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염두에 두어야 할 점 ...


OTC 바이너리 옵션은 시장에 가장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거래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즉시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한보다 복잡한 가격 책정 모델은 옵션 가격 결정 모델과 특정 옵션의 가격이 낮은가 또는 고평가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전략을 사용할 수있는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따라서 더 노련한 상인의 경우 교환 거래 모델은 추가 수준의 분석과 이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환을 통해 거래 할 때 집에 대해 도박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격 책정은 귀하에 대해 왜곡되지 않으며 대신 시장에 의해 결정됩니다. 교환은 OTC 플랫폼보다 엄격하게 규제되며 서비스 표준 및 비용 처리에 관한 엄격한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러나 평판 좋은 플랫폼을 고수함으로써 나쁜 OTC 경험의 위험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최상의 정보를 얻고 가장 편한 정보를 선택하려면 브로커 비교 및 ​​검토로 넘어가십시오.


OTC 옵션.


'OTC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OTC 옵션은 장외 시장에서 거래되는 이국적인 옵션으로 참가자는 거래되는 옵션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OTC 옵션 중단'


이러한 옵션의 유연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OTC 옵션을 사용하면 hedger와 투기자 모두 정상적인 표준 교환을 통해 옵션에 적용되는 제한을 피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덕분에 참가자는 원하는 위치를보다 정확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옵션 소개.


장외 파생 상품.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옵션으로 거래하거나 추측하고 싶다면 신문이나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서 옵션 표를 열람하게됩니다. 주어진 보안에 대한 다양한 요청 및 요청은 LEAP의 경우 2 년 동안 만료되는 다른 만료 날짜에 대해 표시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옵션은 교환소를 통해 거래소 및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고급이라고 들리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기술 세부 사항에 들어가지 않고서는 귀하의 옵션 성능이 교환 자체에 의해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각 참가자에게는 잠재적 인 채무 불이행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다음 예를 명확히하기 위해 2009 년 6 월에이 기사를 처음 게시 한 시점의 원래 가격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즉, 10 건의 통화 계약을 구매하면 코카콜라를 2010 년 1 월 15 일 금요일까지 주당 50 달러에 구입하면 주당 3.00 달러 또는 총 3,00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각 콜 옵션 계약은 100 주를 의미하므로 10 계약 x 100 주 x 주당 3.00 달러 $ 3,000).


코카콜라가 주당 60 달러를 내야한다면 콜 옵션을 행사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60.00의 판매가 - $ 53.00의 비용 (주식의 경우 $ 50.00, 옵션의 경우 $ 3.00) 또는 주당 $ 7.00입니다.


따라서 코카콜라 주식의 20 % 상승은 옵션에 133 %의 이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당신이 구입 한 옵션은 다른 누군가, 아마도 구매 - 쓰기 거래의 일부로 보상 대상 전화를 판매하는 보수적 인 투자자에 의해 판매되어야했습니다. 그들은 주식을 제공해야합니다.


상대방으로 알려진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들이 죽었다면? 파산하셨습니까? 그것은 정보 센터가 들어가서 계약을 이행하는 곳입니다. 본질적으로, 각자는 교환 / 정보 센터 자체와 거래를하고있었습니다. 따라서 거래 상대방의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사용자 지정된 솔루션을위한 일반 옵션.


상장 된 교환 거래 옵션의 유일한 문제점은 개발 한 투자 전략에 적합한 파생 상품이 표준화 된 형태로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잘 부유 한 투자자의 경우, 자산 관리자를 통해 투자 은행과 협력하여 정확한 요구에 맞는 주문형 창구 판매 옵션을 구성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장외 시장 옵션이 보통주 옵션과 다른 점.


본질적으로, 이것들은 거래의 각 측면의 사양에 쓰여진 개인 계약입니다. 공개 요구 사항은 없으며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의 조건에 대한 귀하의 상상력 만 제한적입니다. 극단적 인 예를 들면, 당신과 나는 36 개월 동안 일본 연안에서 발견 된 고래 수를 토대로 순수한 24 캐럿 금의 트로이 온스 세트 수를 제공해야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매우 어리석은 거래 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의 매력은 개인적으로 거래하고 조건을 협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옵션 제안서가 자신의 편이별로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절대적인 도둑을 맞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옵션의 거래 상대방 위험.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옵션의 문제점은 교환 또는 정보 센터의 보호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거래 상대방의 약속에 효과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수행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쓸데없는 약속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위험한 자산이나 보안에 대한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창구 판매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위험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기초 위험"으로 알려짐 - 헤지 스가 떨어져 나간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그래서 리만 브라더스가 실패했을 때 세계 금융 기관이 당황한 이유는 거대한 투자 은행으로서 파산 법정의 블랙홀에 들어간 무수한 장외 파생 상품 옵션의 당사자 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금융 규제 기관에서 "데이지 체인 (daisy-chain)"위험으로 언급되는 것입니다. 기관이 주어진 사건이나 자산에 대해 가질 수있는 총 노출량을 결정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해지기 전에는 장외 파생 상품 거래가 필요합니다. 거래 상대방 중 하나가 거래 상대방을 불이행으로 설정하여 회사가 파산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면 문제는 더 복잡해집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라는 유명한 투자자가 미확인 파생 상품을 금융 살상 무기 (financial weapons of mass destruction)라고 불렀던 이유입니다.


옵션은 카운터를 통해 거래됩니까? 옵션은 상장 주식 옵션이 아닌 외환 거래입니다. OTC 옵션은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직접적인 연결 고리를 가지고 있으며, 보조 시장이 없으며 가격과 만료 날짜를 표준화하지 않습니다. 보조 시장을 참조하십시오.


Exchange v 장외 파생 상품.


옵션은 카운터를 통해 거래됩니까? 랜달 도드 (Randall Dodd) - 증권 거래 방식은 가격 결정과 안정성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금융에서 옵션은 구매자에게 옵션의 소유자 또는 보유자에게 양식에 따라 특정 일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 또는 금융 상품을 매매하는 권리 (의무는 아님)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의.


파업 가격은 옵션이 발급 된 날의 기초 증권 또는 상품의 현물 가격 시장 가격을 참조하여 설정되거나 할인 또는 프리미엄으로 고정 될 수 있습니다.


매도인은 매수인이 매수인의 옵션을 "행사"하는 경우 거래를 이행 할 의무가있다. 소유자에게 특정 가격으로 구입할 권리를 전달하는 옵션을 통화라고합니다. 소유자가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전달하는 옵션을 넣기 (put)라고합니다. 둘 다 일반적으로 거래되지만 콜 옵션은 더 자주 논의됩니다. 판매자는 주식 발행이나 직원 인센티브 제도와 같은 다른 거래의 일환으로 구매자에게 옵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구매자가 옵션에 대해 판매자에게 프리미엄을 지불하게됩니다.


콜 옵션은 보통 파업 가격이 기초 자산의 시장 가치보다 낮은 경우에만 행사되며, Put 옵션은 일반적으로 파업 가격이 시장 가치를 초과하는 경우에만 행사됩니다.


옵션이 행사되면 취득한 자산의 매입자에 대한 원가는 파업 가격에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입니다. 옵션 유효 기간이 지나면 옵션이 만료되고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프리미엄을 포기하게됩니다.


어떤 경우에도 프리미엄은 판매자에게 수입이되며, 일반적으로 구매자에게는 자본 손실입니다. 옵션의 소유자는 옵션에 따라 장외 시장 거래 또는 옵션 교환을 통해 제 3 자에게 제 3 자에게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미국식 옵션의 시장 가격은 일반적으로 주식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파업 가격의 차이 인 기본 주식의 시장 가격에 매우 가깝습니다. 옵션의 실제 시장 가격은 유효 옵션 홀더가 만료일이 가까워지면서 옵션을 판매해야 할 수도 있고 옵션을 행사할 재원이 없거나 구매자가 시장은 대형 옵션 보유를 모으려고하고있다.


옵션의 소유권은 일반적으로 보유자에게 의결권 또는 기본 자산의 수익 (배당금 등)과 같은 기본 자산과 관련된 권리를 보유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옵션과 유사한 계약이 고대부터 사용되었습니다. 계절에 따라 올리브 수확량이 평소보다 많을 것으로 예측되었으며, 비수기에는 다음 봄에 여러 올리브 프레스를 사용할 권리를 취득했습니다.


봄이오고 올리브 수확량이 예상보다 많았을 때 그는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자신의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기자들을 임대했다. 런던에서는 윌리엄과 마리아 통치 기간에 유명한 무역 수단이되었다.


그들의 행사 가격은 옵션을 구입 한 날 또는 주에 반올림 된 시장 가격으로 고정되었고, 만료일은 일반적으로 구매 후 3 개월이었다. 그들은 중등 시장에서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전화 옵션은 오랫동안 별도의 소유자로부터 토지의 큰 소포를 조립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자형. 전통적으로 채권 계약에는 많은 선택 사항이나 내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채권은 구매자의 선택에 따라 보통주로 전환되거나 발행자의 선택에 따라 특정 가격으로 구매 될 수 있습니다.


모기지 론자들은 오랫동안 대출 채권 옵션에 해당하는 대출을 일찍 상환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옵션 계약은 수십 년 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가 설립되었으며, 표준화 된 양식과 조건을 사용하여 체제를 설정하고 보증 된 정보 센터를 통해 거래합니다. 그 이후 무역 활동과 학문적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옵션이 표준화 된 형식으로 만들어지고 규제 옵션 교환 거래소를 통해 정보 센터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지는 반면 다른 창구 판매 옵션은 단일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양방향 맞춤형 계약으로 작성되며 그 중 하나 또는 둘 모두가 딜러 또는 마켓 메이커.


옵션은 파생 상품 또는 단순히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규모의 금융 상품의 일부입니다. 재정적 옵션은 용어집에 명시된 옵션 조건에 따라 두 상대방 간의 계약입니다. 옵션 계약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다음과 같은 사양을 포함합니다. "상장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교환 거래 옵션은 교환 거래 파생 상품입니다.


교환 거래 옵션은 표준화 계약을 맺고 옵션 클리어링 회사 OCC가 보증 한 이행을 통해 정보 센터를 통해 결제됩니다. 계약이 표준화되었으므로 정확한 가격 책정 모델을 종종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 "딜러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OTC 옵션은 두 개인 파티간에 교환되며 교환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OTC 옵션의 조건은 제한되지 않으며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별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작성자는 신용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잘 자본화 된 기관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옵션 유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교환을 피함으로써 OTC 옵션 사용자는 개별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옵션 계약의 조건을 좁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OTC 옵션 거래는 일반적으로 시장에 광고 할 필요가 없으며 규제 요구 사항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장외 파생 상품 거래 상대방은 서로 신용 한도를 설정하고 서로의 청산 및 결제 절차를 준수해야합니다. 예외는 거의 없지만 [10]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차입 시장은 없습니다.


이것들은 원래의 피부양자가 행사하거나 만료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양한 선물 및 옵션 교환에 의해 나열된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옵션 가격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아있는 시장을 공표함으로써 거래소는 독립 당사자가 가격 발견에 참여하고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 양측에 대한 중개자로서 거래가 거래소에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거래는 투기업자의 관점에서 설명됩니다. 다른 직책과 합치면 헷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기본 증권의 지분을 나타냅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 가기를 기대하는 상인은 주식을 철저하게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고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콜 옵션을 살 수 있습니다. 옵션에 대한 현금 지출은 보험료입니다. 상인은 주식 매입 의무가 없지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그렇게 할 권리가 있습니다.


손실 위험은 재고가 철저하게 매입 된 경우의 손실 가능성과 달리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콜 옵션 보유자는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자신의 옵션 보유 주식을 매도 할 수 있으며 주식 현물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 할 때, 특히 옵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기대하는 경우 그렇게 할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옵션을 일찍 판매함으로써 상인은 즉각적인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옵션 secondary에 대한 2 차 시장이없는 경우 예를 들어 옵션 exercise을 행사 한 다음 주식을 판매하여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현물 가격이 프리미엄 이상으로 상승하면 상인은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과 지불 한 보험료가 10 인 경우, 거래가 발생했을 때의 현물가가 손익분기면됩니다. 위의 주가 상승은 이익을 창출합니다.


만료시 주가가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해당 옵션 보유자는 통화 계약이 만료되어 이체시 지불 한 프리미엄이나 가격 만 잃게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인은 나중에 고정 가격 인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팔 수있는 풋 옵션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주식을 매도 할 의무가 없지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그렇게 할 권리가 있습니다. 만료시 주가가 행사 가격보다 보험료보다 많이 비싸면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만료시 주가가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그는 만기 계약을 만료시키고 지불 한 보험료 만 잃게됩니다. 거래에서 프리미엄은 심지어 손익분기 점을 향상시키는 주요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프리미엄 지급액이 10 인 경우 현물 가격은 90 유로가 수익성이 없습니다.


현물 가격이 아래 일 경우 그는 이익을 낼 것입니다. Put 옵션을 행사하는 사람이 반드시 기본 자산을 소유 할 필요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특히,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기본 주식을 소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 사람이 기본 주식을 공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기대하는 상인은 주식을 매도하거나 그 대신에 전화를 팔거나 "쓸"수 있습니다. 통화를 파는 상인은 고정 가격 인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콜 바이어에게 팔아야 할 의무가있다. 옵션 행사시 판매자가 주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 그는 시장 가격으로 시장에서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전화 통화 작가의 판매자는 프리미엄 금액으로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프리미엄 금액 이상으로 증가하면 판매자는 손실 가능성이 무제한으로 돈을 잃게됩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 가기를 기대하는 상인은 주식을 살 수도 있고 대신에 선물을 팔거나 "쓴다". 풋을 파는 상인은 고정 가격 인 "파업 가격"으로 풋 바이어로부터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있다. 만기시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풋풋 라이터의 매도자는 프리미엄 금액으로 이익을 창출합니다. 만기시 주가가 파격 가격보다 프리미엄보다 높으면 상인은 파업 가격에서 파격 가격까지 프리미엄을 뺀 손실을 입게됩니다.


4 가지 기본 종류의 옵션 거래 중 하나를 다양한 행사 가격 및 만기와 가능하게 결합하고 두 가지 기본적인 주식 거래의 길고 짧은 조합은 다양한 옵션 전략을 허용합니다. 간단한 전략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거래를 결합하는 반면 더 복잡한 전략은 여러 가지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은 흔히 기본 보안의 움직임에 대한 특정 위험 프로필을 설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나비를 사면 긴 X1 통화 1 회, 짧은 X2 통화 2 회 및 X3 통화 1 회를 보급하면 만료일의 주가가 중간 행사 가격 X2에 가까워지고 상인을 노출시키지 않으면 상인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손실로. 같은 행사 가격으로 풋과 콜을 판매하는 스 트래들을 판매하면 최종 주가가 행사 가격에 가까워지면 나비보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걸음 걸이와 마찬가지로 통화 및 풋에 의해 구성되지만 파업이 다르기 때문에 거래의 순 차입을 줄이면서 무역 손실의 위험을 줄입니다.


잘 알려진 전략 중 하나는 상장 된 통화로 상인이 주식을 구입하거나 이전에 구매 한 장기 주식 포지션을 보유하고 통화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주가가 행사 가격을 초과하면 전화가 행사되고 상인은 고정 된 이익을 얻습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통화가 행사되지 않으며 상인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실은 통화 판매로 얻은 프리미엄에 의해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전반적으로, 지불금은 풋을 판매하는 것의 결과와 일치합니다. 이 관계는 put-call parity로 알려져 있으며 재무 이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매우 일반적인 또 다른 전략은 상인이 주식을 구입하거나 이전에 구매 한 장기 주식 포지션을 보유하고 풋을 매입하는 보호 풋팅입니다.


이 전략은 투자자의 잠재 손실을 헤징하는 기본 주식에 투자 할 때 보험으로 작용하지만, 주식을 매입하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 큰 이익을 줄입니다.


보호받는 투자자의 최대 이익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그 전략은 기본 주식에 오래 걸리는 것입니다. 최대 손실은 기본 주식의 구매 가격에서 풋 옵션의 행사 가격과 지불 한 프리미엄을 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방호복은 결혼 한 풋이라고도합니다. 다른 중요한 종류의 옵션, 특히 U.


다른 유형의 옵션이 많은 금융 계약에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옵션은 대개 토지의 큰 소포를 구성하는 데 사용되며, 선급 옵션은 대개 모기지 론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많은 평가 및 위험 관리 원칙이 모든 금융 옵션 전반에 적용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덮고 벗은 채로. 옵션 평가는 학업 및 실용 금융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 주제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