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주식 시장 선물 및 옵션 설명


초보자가 Trading Futures를 안내합니다.


선물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인 두 당사자가 특정 미래의 날짜와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각 선물 계약은 특정 보안 또는 상품의 특정 금액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가장 널리 거래되는 상품 선물 계약은 1,000 배럴의 계약 단위를 가진 원유입니다. 반면에 옥수수의 각 선물 계약은 5,000 부셸 (옥수수 약 127 톤)을 나타냅니다.


선물 계약은 원래 심기와 수확 및 시장 출시시기 사이에 작물 가격의 변동에 대해 농부들이 헤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생산자 (예 : 농부)와 최종 사용자는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선물을 계속 사용하지만 모든 유형의 투자자와 거래자는 투기 목적을 위해 선물 계약을 사용합니다. 즉, 자산 이동의 방향에 대해 도박을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 펀드와 추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첫 번째 선물 계약은 가축 및 곡물과 같은 농산물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이제 시장은 귀금속 (금), 산업 금속 (알루미늄), 에너지 (석유), 채권 (국채 )와 주식 (S & P 500). 이 계약은 시카고 상업 거래소 (CME)와 미국 대륙간 거래소 (ICE)를 비롯한 전 세계 선물 거래소와 거래하는 표준 계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물 거래 방법 참조).


이 자습서에서는 선물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다른 금융 상품과 어떻게 다른지, 레버리지의 이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선물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고려 사항, 미래를 평가하는 방법 및 선물 거래의 기본 예 - 계기 선택, 시장 분석 및 거래 실행에 대해 단계별로 살펴 봅니다. 선물 시장에서 거래를 고려 중이라면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소개가 있습니다.


선물 계약 설명 : 선물 거래 시작.


선물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아주 간단하게 합의 된 가격으로 미래의 날짜에 자산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은 일반적으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화 된 계약입니다. 계약 당사자는 일정량의 유가 증권 또는 상품을 구매하고 특정 날짜에 납품하는 데 동의합니다. 상대방은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항공 회사는 제트 연료 가격이 예기치 않게 상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내기를 헤지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들은 제트 연료 가격에 근접한 구매 가격을 고정시키기위한 선물 계약 체결을 모색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1 갤런 당 3 달러의 가격으로 장래 90 일간 인도되는 JP-8 연료 1 백만 갤런을 사는 것에 동의하는 선물 계약을 할 수있다.


누군가는 자연스럽게 연료 시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예상치 못한 연료 가격 하락에 대비하여 자신을 보호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선물 계약에 기꺼이 들어갈 것입니다.


이 예에서 양 당사자는 투기업자가 아닌 위험 요소입니다. 그들은 직접 거래에서 돈을 벌기보다는 위험 노출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선물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다른 투자자에게 매매 될 때 계약 자체의 가격 변화를 돈으로 벌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연히 연료 가격이 오르면 계약 자체가 더욱 중요 해지고 그 계약 소유자는 계약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지불하려는 다른 사람에게 계약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항공사가 20 센트를 절약하기위한 계약을 위해 갤런 당 10 센트를 지불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계약에는 활발하고 비교적 유동적 인 시장이 있으며 이들은 매일 거래소에서 사고 팔립니다.


이러한 계약은 제트 연료를 통해 구매 및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거의 모든 자산을 통해 판매됩니다. 상품은 선물 거래 세계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선물 계약은 계란, 가솔린, 에탄올, 목재, 귀금속 등 모든 것에 발행됩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러한 모든 상품에는 시장과 시장 제작자 및 상인이 끊임없이이를 모니터링합니다.


비 상품 선물 거래.


위에서 언급했듯이 선물 시장은 돼지, 옥수수, 대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ETF의 선물 주 및 심지어는 개별 주식 및 채권까지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인들은 차입 자본 이용의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이러한 차량을 광범위하게 거래합니다. 상인은 상대적으로 적은 돈을 버는 동안 상당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공통된 적용 : 미국 주식 시장에 대한 헤지 펀드를 헤지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S & P 500 선물 계약을 단기 매도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떨어지면 그는 지수에 노출되어 균형을 이루면서 돈을 벌게됩니다. 반대로, 동일한 투자자가 장래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며, 본질적으로 그의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는 긴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교환을 통해 실제로 쉽게 사고 팔 수있는 선물 계약이 표준화됩니다. 각 선물 계약은 일반적으로 모든 다른 계약 매개 변수를 지정합니다.


측정 단위. 일정량의 상품을 물리적으로 인도하거나 현금 결제로 무역을 정산하는 방법. 계약에 따라 인도되거나 제공되는 물품의 수량. 계약이 표시되는 통화 단위 선물 계약이 인용되는 통화입니다. 적절한 경우 등급 또는 품질 고려 사항. 예를 들어, 이것은 특정 옥탄가의 가솔린 ​​일 수도 있고 특정 순도의 금속 일 수도 있습니다.


거래 선물에 연루되면 조심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캐주얼 상인들은 계약이 만료 될 때 돼지 고기를 수령하기 위해 서명 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상 계약은 실제 재화의 이동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파생됩니다.


많은 투기꾼들이 선물 시장을하기 위해 막대한 돈을 빌린다. 상대적으로 작은 가격 변동을 잠재적으로 시간과 노력의 가치가있는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지점으로 확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돈을 빌리 자면 위험이 증가합니다. 시장이 당신에 대해 움직이고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극적으로 행동한다면, 투자 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마진 규칙은 선물 및 상품 세계가 증권 거래 세계보다 훨씬 자유주의입니다. 주식 중개인은 당신이 내놓은 금액 이상을 빌려주지 않지만, 상품 중개인은 계약에 따라 10 : 1 또는 심지어 20 : 1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일반적으로 시카고 이사회 (CBOE)는 규칙을 정한다.


레버리지가 클수록 이익은 증가하지만 잠재적 손실은 더 커집니다. 가격이 5 % 변동하면 투자자가 10 : 1로 자신의 투자의 50 %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차용은 상대적으로 작은 가격 변동을 잠재적으로 시간과 노력의 가치가있는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지점으로 확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돈을 빌리 자면 위험이 증가합니다. 시장이 당신에 대해 움직이고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극적으로 행동한다면, 투자 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히 선물 시장의 투기꾼이 주어진 위험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도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물 시장이 당신에게 옳다고 생각한다면, 시작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시장을 지원하는 중개인이있는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선물 중개인은 투자 경험이 얼마나되는지, 수입과 순자산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물어볼 것입니다. 이 질문은 마진 및 직위 측면에서 브로커가 귀하에게 맡길 수있는 위험의 정도를 결정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선물 거래에는 커미션 및 수수료 구조에 대한 산업 표준이 없습니다. 커미션은 거래 당 또는 계약서의 왕래를 포함하는 왕복 여행 일 수 있습니다. 모든 브로커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는 많은 조사와 조언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견적과 차트를 제공하기도합니다. 시작을 돕기 위해 NerdWallet은 가장 인기있는 선물 브로커 중 일부에 대한 커미션 일정을 세웠습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가상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에 실질적인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지폐"로 거래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물 시장에 대한 이해와 시장, 레버리지 및 커미션이 포트폴리오와 어떻게 상호 작용 하는지를 확인하는 귀중한 방법입니다. 시작하기 만하면 잠깐 기다려야 가상 계정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숙련 된 투자자조차도 가상 전략 계정을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테스트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브로커에 따라 가상 계정의 모든 분석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최고의 온라인 고문.


최근 브로커 리뷰.


최근 온라인 고문 리뷰.


Invest in More.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시장 기초 학습 공유.


투자 및 무역에 관한 주식 시장의 기초 블로그.


선물 및 옵션 설명.


선물 및 옵션은 매수인과 매도인이 미래의 계약일에 합의 할 거래 또는 계약을 체결하는 파생 상품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가격으로 특정 미래의 날짜에 실제 원재료 (원자재, 금, 재고, 통화 등)를 이전하기 위해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약속입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려면 선물과 옵션 간 비교 차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선물 계약에서 매수인과 매도인은 만기에 계약을 체결 할 의무적 인 계약을 체결합니다. 매수인과 매도인은 만기일을 의미하는 계약을 이행 할 의무가 있으며, 매도인은 기본 증권을 이전하고 매수인은 합의 된 가격에 따라 현금 지급을 할 것입니다. 매수인은 선물 계약을 매입하기위한 금액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만기일에 해결 될 집행 가능한 계약입니다.


미래 거래의 예 :


한 사람이 미래의 특정 날짜에 500 달러의 가격으로 증권 A를 사기 위해 선물 계약을 맺었습니다. 만기일에 가격은 600 루피까지 올라 갔다. 그래서이 거래가 실제 시장 가격보다 적은 100 루피로 증권을 얻을 구매자에게 좋다. 다른면에서, 합의한 저렴한 가격에 팔아야하는 판매자에게는 치명적입니다.


옵션 계약에서 구매자는 만기에 계약을 이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구매자는 만료일 또는 만료 전에 언제든지 그것을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판매자는 그것을 행사할 의무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자산을 구매해야하는 경우 판매자는이를 매각해야합니다.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옵션 : 구매자에게 파격 가격으로 자산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 Option : 구매자에게 파업 가격으로 자산을 팔 권리를 부여합니다. 구매자에게.


구매자는 계약 이행 여부에 대한 추가 권리를 취득하기 위해 "프리미엄"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옵션 거래의 예 :


한 사람이 Rs 100의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샀다. 만기일에 가격은 80 루피로 떨어진다. 그는 80 루피의 시장에서 동일한 자산을 살 수 있기 때문에 계약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가격이 오르면 그는 계약을 행사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 Rs 100의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샀다. 만기일에 가격은 150 루피까지 올라간다. 그는 150 파운드의 가격으로 동일한 자산을 팔 수 있기 때문에 계약을하지 않을 것이다. 합의 된 가격 인 100 루피로 판매자에게


두 경우 모두, 그는 단지 한계 금액을 상실했습니다.


위의 설명에서 미래 또는 옵션 일 수 있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투자의 위험을 헤지하는 방법입니다. 미래의 날짜에 실행될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가격 상승 또는 하락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개념은 수확이 빈약하고 풍부 할 것인지를 모른 채 계절 수확을위한 가격 협상을 통해 합의가 이루어질 때 매우 오래된 개념입니다. 수확기가 올 때, 수요는 급격하게 증가 할 것이고 궁극적으로 계약 보유자에게 그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이든 옵션과 선물을 노리는 것은 언제나 위험한 일이었습니다. 경기장에 들어가기 전에 조심하세요!


추신 의견을 추가하거나 기사에 댓글을 달려면 아래의 댓글 섹션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있다.


2009 년 10 월 29 일에 게시 됨.


아주 좋은 기사 & # 8230; & # 8230; 나는 그것을 즐겼다.


2009 년 10 월 30 일에 게시 됨.


당신은 환상적입니다. 저는 국제 금융 분야에서 저의 전문화를 해왔지만, 이 문제에 대해 저지른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저는 그것에 대해 아주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8230; & # 8230;


2009 년 11 월 7 일에 게시 됨.


좋은. 좋은 기사.


2009 년 11 월 7 일에 게시 됨.


kamini sharma 메시지 :


매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


2009 년 11 월 9 일에 게시 됨.


누구 pls 나에게 주식 거래로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 할 수 있을까.


2009 년 11 월 15 일에 게시 됨.


나는 의심이 생길 때 그것을 읽습니다. & # 8230; 감사합니다.


2009 년 11 월 19 일에 게시 됨.


Dnyaneshwar Somase는 말합니다 :


아주 좋은 주식 시장에서 미래와 옵션을 이해 Artical.


2009 년 11 월 21 일에 게시 됨.


아주 잘 쓰여졌습니다.


2009 년 11 월 24 일에 게시 됨.


아름답게 펼쳤다. 평신도라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09 년 11 월 29 일에 게시 됨.


F & amp; O 코너를 설명하기위한 좋은 시도. 그러나 정의와 예에 따르면, 양측이 요금 부양으로 인해 계약을 중단 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고 있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2009 년 12 월 12 일에 게시 됨.


좋은 기사, 상대적으로 복잡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2009 년 12 월 12 일에 게시 됨.


기사는 매우 유익합니다.


2009 년 12 월 24 일에 게시 됨.


감사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정보를 ABT 옵션을주십시오. 왜냐하면 나는 & # 8216; 그 점에 의구심을 가지십시오.


2010 년 1 월 4 일에 게시 됨.


좋은 기사, 상대적으로 복잡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2010 년 1 월 11 일에 게시 됨.


아주 좋은 기사는 미래와 옵션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쓰고 있습니다.


2010 년 2 월 21 일에 게시 됨.


좋고 간단한 길 설명. 고맙습니다. 신의 축복.


2010 년 2 월 23 일에 게시 됨.


좋은 기사이지만, F & amp; 영형.


2010 년 3 월 8 일에 게시 됨.


먼저 주식 거래로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2010 년 3 월 14 일에 게시 됨.


이해를위한 아주 우수한 일.


2010 년 4 월 10 일에 게시 됨.


위의 예와 같이 약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다른 사람에게 같은 것을 주면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F & amp; O 거래에 대한 지식이있는 경우 Plsese와 협력하십시오.


2010 년 4 월 26 일에 게시 됨.


크리슈나 판디 (Krishna Pandey)


Ground Zero & # 8230;에서 시작하는 좋은 장소. 감사합니다 Renuka.


2010 년 6 월 6 일에 게시 됨.


Ramanand Pareek의 말 :


아무도 더 좋고, 더 쉽고, 유용한 거래 정보와 지침을 얻을 수 없습니다.


2010 년 6 월 19 일에 게시 됨.


Ajay Kulkarni는 말합니다 :


선물, 옵션 (통화 및 선물)에 대한 실제 시장 가격으로 몇 가지 예를 제시 할 수 있습니까? 해당 데이터가 확실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이 주제 (예 : 선물 및 옵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참조 용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언급하십시오.


2010 년 7 월 18 일에 게시 됨.


내가 무슨 교육을 추구했는지 알 수 있니? 당신의 기사는 정말 유용하고 지식이 있습니다. 나는 너의 들판에있는 것을 좋아한다. pls는 회신을합니다.


2010 년 8 월 3 일에 게시 됨.


Renuka Kinger는 말합니다 :


Sayali에게 감사드립니다. 내 기사가 독자에게 유용하다는 사실을 알고 기쁩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PEC, Chandigarh에서 토목 분야의 엔지니어링 졸업생이며 현재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나는 어떤 금융 배경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주식 시장과 금융 관련 물건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나는 금융 분야와 끊임없이 접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업무 분야에 관한 한 재정은 아니지만 어쨌든 당신의 모든 의구심을 없애기 위해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부담없이 물어보십시오. 🙂


2010 년 8 월 3 일에 게시 됨.


Abhijit Mane의 말 :


잘 지냈어요? 금융 시장에 관한 기사는 정말 도움이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고마워. 나는 Future and Options에 관한 기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공개 관심 (OI), F & amp; F의 사례와 같은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O 통화.


나는 1 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Nifty Future 판매 5330/40/50 SL 5380 Target 5300/5290/5280 & amp; 5300 Put 65 / 70 / 75 SL 58 Target 90/100을 구입하십시오.


2010 년 8 월 4 일에 게시 됨.


Abhijit Mane의 말 :


위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2010 년 8 월 11 일에 게시 됨.


소니 에이 제이콥 (Sonny A. Jacob)


나는 사야 리에게 당신의 답장을 읽었습니다. U는 지금까지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가지고 계시 며, 졸업 한 분야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고전적인 예가 뒤따라야합니다. 인도의 두뇌는 세계 최고이며 우리는 당신 같은 사람을 통해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 또한, 누가 여자들이 뒤에 있다고!


당신의 설명은 제게 매우 유용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특히 황소와 곰과의 싸움 초기에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한 내 질문과 의견을 볼 수있었습니다. 물론, 나는 필드를 마스터했지만, & # 8230; 나는 또한 전기 분야의 엔지니어이기도하지만 내 전기가 통하는 공연 중 일부는 주식 표시가되어있다.


2010 년 9 월 6 일에 게시 됨.


좋은 정의 그러나 나는 그것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예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실시간 예제를 줄 수 있다면 ... 그것은 우리를 더 잘 도와 줄 것이다.


2010 년 11 월 17 일에 게시 됨.


고마워요 4UU 유익한 주제 .. 당신이 체계적으로 하나의 형식으로 사이트에있는 모든 데이터를 준비 할 수있는 PLZ 나 같은 초보자 & # 8230; 교과서처럼.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0 년 11 월 24 일에 게시 됨.


마지막 두 번째 줄에서 수정하십시오.


& # 8221; 가격이 58에 도달하면 추가 손실을 막기 위해 판매하십시오. & # 8221;


옵션과 미래는 매우 수익성이 있지만 동시에 매우 위험한 거래입니다. 따라서 이들이 정상적인 주식 거래보다 복잡하기 때문에 모든면을 알아야합니다.


2010 년 12 월 19 일에 게시 됨.


2011 년 1 월 6 일에 게시 됨.


정말로 멋진 포스트. 그것을위한 감사합니다.


그러나 F & amp; 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내 전자 메일 ID에 대한 귀하의 기본 도서를 귀하의 기사 중 일부를 보낼 수 있다면 grt겠습니까.


거래를위한 당신의 stratgy.


2011 년 8 월 9 일에 게시 됨.


구매자가 이미 전화 옵션을 구매했을 때 그는 가격 상승을 기다린 다음 그것을 살 것입니다. & pls는 와트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이라고 설명합니다. & nbsp; 또한 파생 상품을 불 & amp; Bear mkt & # 8230; 같은 이유로 & nbsp; renuka pls가 나를 도와줍니다. & # 8230;


선물 옵션.


선물 옵션 또는 선물 옵션은 선물 계약이 단일 선물 계약 인 옵션 계약입니다. 선물 옵션 계약의 매수인은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특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특정 선물 포지션을 취할 권리 (의무는 아님)를가집니다. 선물 옵션 판매자는 구매자가이 권리를 행사할 때 반대 선물 위치를 택해야합니다.


선물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을 계속하기 전에 거래 선물 계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 옵션 거래시주의 사항.


만료일.


선물 옵션은 대개 기본 선물 계약의 납품 월보다 앞선 월말에 만료되며 (3 월 옵션은 2 월에 만료 됨) 매우 자주 금요일에 있습니다.


파업 가격.


선물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구매자와 판매자의 거래 계좌에서 선물 포지션이 열리는 가격입니다.


운동 및 과제.


선물 옵션이 행사되면 구매자와 판매자의 계좌에서 미리 결정된 파격 가격으로 선물 포지션이 열립니다. 전화 나 풋이 행사되는지 여부에 따라 옵션 구매자와 판매자는 긴 위치 또는 짧은 위치를 취합니다.


선물 옵션 가격.


선물 옵션의 기본은 상품이 아니라 선물 계약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옵션 가격은 상품 가격이 아니라 선물 가격과 함께 움직입니다. 선물 가격은 상품 가격을 면밀히 추적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옵션과 같은 레버리지가 높은 제품의 경우, 이러한 작은 차이의 영향을 크게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선물 기초.


선물 옵션.


에너지 옵션.


금속 옵션.


곡물 옵션.


소프트 옵션.


가축 옵션.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