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긴 감마 거래 옵션


감마.


'감마'란 무엇인가?


감마는 기본 자산 가격에서 1 포인트 이동 당 옵션 델타 변화율입니다. 감마는 기본과 관련하여 파생 값의 볼록성을 측정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델타 헤지 전략은보다 폭 넓은 가격 범위에서 헤지 펀드를 유지하기 위해 감마를 줄이려고합니다. 그러나 감마를 줄이면 알파도 줄어들게됩니다.


속보 '감마'


수학적으로 감마는 델타의 첫 번째 파생물이며 옵션의 가격 움직임을 측정 할 때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감마는 기초 가격과 관련하여 옵션 가격의 2 차 파생 요소입니다. 측정되는 옵션이 돈의 깊숙한 곳에있을 때 감마는 작습니다. 옵션이 돈 근처에있을 때 감마가 가장 큰 것입니다. 감마 계산은 기본 자산 가격의 작은 변화에 대해 가장 정확합니다. 긴 위치에있는 모든 옵션에는 양의 감마가 있고 모든 짧은 옵션에는 음의 감마가 있습니다.


감마 행동.


옵션의 델타 지수는 짧은 기간 동안 만 유효하기 때문에, 감마니아는 포트폴리오 관리자, 거래자 및 개인 투자자에게 기본 가격이 바뀌면서 옵션 델타가 시간에 따라 어떻게 변하는지를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의 유추로서, 옵션의 델타는 "속도"이며 옵션의 감마는 "가속"입니다. 델타가 하나에 가까워짐에 따라 옵션이 더 많은 '인 - 더 - 돈 (in-the-money)'을 얻음에 따라 감마는 0에 가까워 질수록 줄어 듭니다. 감마 또한 0에 가까워지면 옵션이 "out-of-the-money"가됩니다. 감마 (Gamma)는 최고 수준에 가깝다.


감마 계산은 복잡하고 정확한 값을 찾기 위해 재무 소프트웨어 또는 스프레드 시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다음은 대략적인 감마 계산을 보여줍니다. 현재 델타가 0.4 인 기본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주가가 $ 1 상승하면 옵션의 가치가 $ 0.40 상승하고 델타도 변경됩니다. $ 1 증가가 발생하고 옵션의 델타가 0.53이라고 가정합니다. 델타의 0.13 차이는 대략적인 감마 값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감마는 헤지 전략에 참여할 때 볼록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중요한 통계입니다. 일부 포트폴리오 관리자 또는 거래자는 헤지 펀드에 참여할 때 더 많은 정밀도가 필요한 큰 값의 포트폴리오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color"라는 3 차 파생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lor는 감마 변화율을 측정하며 감마 헤지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옵션 그리스 : 감마 위험 및 보상.


감마의 입장에서 풋 옵션 판매자는 감마 (모든 감가 상각 전략은 음의 감마를 가짐)에 직면 할 것이고 풋의 구매자는 긍정적 감마를 얻을 것입니다 (모든 구매 전략은 긍정적 감마를 씁니다. 그러나 모든 감마 값은 긍정적입니다. 값이 델타와 같은 방향으로 변경됩니다 (즉, 감마가 높으면 델타의 변화가 크고 반대 인 경우). 감마가 높을수록 판매자와 구매자가 잠재적 인 이익을 크게 상실 할 수 있기 때문에 표시가 위치 또는 전략에 따라 변경됩니다.


그러나 아마도 더 재미있는 것은 옵션이 out-of-the-money 일 때 델타와 감마 값이 시간에 따라 어떻게되는지에 있습니다. 115 회의 스트라이크를 보면 그림 11에서 감마가 7 월의 1.89에서 1 월의 4.74로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t-the-money 통화 옵션보다 낮은 레벨 (다시 말해서, 항상 겜이든 콜이든 가장 높은 감마 스트라이크)은 그림 10에서 볼 수 있듯이 상승하는 델타 값이 아니라 떨어지는 것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1 월의 델타는 47.0과 26.6으로 7 월의 델타는 5 월의 56.2에서 1 월의 델타는 52.9에 불과하다. 이것은 1 월 115 일 통화가 감마 (Gamma)를 얻은 동안, 시간 가치 붕괴 (쎄타)로부터 상당한 델타 견인을 잃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인기있는 전략에 대한 감마 값을 살펴볼 때 위치 세타와 마찬가지로 분류하기가 쉽습니다. 모든 순매도 전략에는 부정적인 위치가 있습니다 감마 및 순 구매 전략에는 순 긍적 감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호출 판매자는 부정적인 위치 감마를 맞을 것입니다. 분명히 호출 판매자의 가장 큰 위험은 at-the-money이며, 감마가 가장 높습니다. 델타는 불리한 움직임과 실종 된 손실로 급속도로 증가 할 것입니다. 통화의 구매자에게는 잠재적 미실현 이익이 기초 자산의 유리한 이동을 위해 가장 높은 곳입니다.


옵션 감마의 정의.


옵션의 감마는 옵션 델타의 변경 비율을 측정합니다. 이 번호는 기본 자산에서 1 포인트 이동에 상대적으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옵션의 감마가 0.45의 델타로 0.015를 표시하면 주식의 전체 점 이동 (즉, 35에서 36)은 델타가 0.465로 이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마는 Black, Scholes 또는 Binomial과 같은 옵션 모델을 통해 계산됩니다. 이 값은 호출 및 입력 옵션 모두에 대해 동일합니다.


옵션의 감마는 옵션의 델타가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델타는 기본 동작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델타는 본질적으로 기초 가치의 위치 가치이기 때문에 감마는 상인에게 가치가 증가하는 속도와 기본 자산의 움직임을 상인에게 알려줍니다.


즉, 감마는 옵션의 변동성이 기본 자산의 변동과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감마를 보면 델타 (위치 위험)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옵션 감마는 언제 최고가됩니까?


감마는 선형이 아닙니다. 델타와 마찬가지로 감마는 곡률을 가지고 있으며 감마를 계산하는 입력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감마를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파업 가격과 기본 가격의 차이, 옵션의 만료까지의 시간 및 묵시적인 변동성 모델에서 사용됩니다. 금리와 배당도 감마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지만, 이러한 투입 요소의 크기는 앞서 언급 한 변수와 비교할 때 최소한이다.


감마의 민감성에 대한 관심은 주로 기본 가격에 대한 상대적인 입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면 감마가 옵션 인 경우 감마가 최고조에 도달하고 양측이 점점 좁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 위치가 ATM 레벨을 향해 이동하면, 위치 델타의 변경 및 주식에 대한 위치 값의 변경이 더 많은 금액으로 변경됩니다. Deep ITM 또는 Deep OTM 중 하나 인 옵션은 주가 변동에 따른 변동성이 적어 감마값이 낮습니다.


시간과 휘발성.


옵션 계약에 시간을 더하면 해당 옵션이 만료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변동성이 높을수록 옵션의 현금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변동성과 시간 모두 옵션의 감마 가치와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는 시간 / 휘발성 값의 증가가 옵션의 감마를 감소시켜 주가 변화에 민감한 것을 보여줍니다.


옵션에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면 옵션의 VAUE가 증가하지만 일반적으로 옵션의 감마가 감소합니다. 만료 시간이 길어질수록 옵션은 기본 자산의 움직임에 덜 민감하게됩니다. 그러나 옵션이 만기 날짜에 가까워지면 그 시간 가치는 0으로 이동 한 다음 기본 가격의 변화에보다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이 그래프는 감마가 시간의 경과에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를 볼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두 가지 모두 기본 가격 범위에 25 달러 통화 옵션의 감마를 표시하지만 각 그래프에는 성숙도에 따라 3 번 다른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감마 값이 ATM이고 만료일 때 감마 값이 가장 높은 값이되는 방식을 볼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경우 옵션 위치는 위치 값 (델타)에서 가장 큰 변동을 보입니다.


긴 감마 (Long Gamma) 란 무엇입니까?


참고 : 감마 값은 풋의 통화와 동일합니다. 긴 통화 또는 풋이면 감마가 양수입니다. 짧은 통화 또는 풋이면 감마가 음수가됩니다.


"긴 감마"를 사용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더 길게", 기본 가격이 낮아질수록 "더 짧아집니다".


반대로 옵션을 판매하고 따라서 "감마니아"인 경우 기본 가격이 높아질수록 귀하의 지위는 더 짧아지고 기본 가격이 하락하면 더 길어집니다.


길거나 짧은 옵션 (통화와 풋 모두) 사이에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긴 옵션 (긴 감마)이 있으면 시장을 움직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기본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당신은 더 길어지고, 이는 당신의 새로 긴 포지션을 강화시킵니다.


"긴 감마"는 기본 자산의 움직임을 원한다면 "짧은 감마"는 기본 자산의 가격을 이동시키지 않기를 의미합니다.


기본 자산의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감마 위치가 짧아집니다. 델타가 더 부정적으로 변함에 따라 시장의 시위가 진행됨에 따라, 당신은 효과적으로 기본 자산을 더 많이 팔고 있습니다.


옵션 체인 감마.


여기에 표시된 그래프는 일정한 휘발성과 가격으로 감마를 표시합니다. 실제로 여러 가지 파업 가격에 걸친 옵션은 내재 변동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감마 분포를 갖는다.


위는 감마와 델타 값이 실제로 어떻게되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이것은 만료일을 10 일로 표시하는 MSFT 스톡 옵션의 옵션 체인입니다.


$ 76.50의 ATM 공격이 호출에 대해 0.233과 puts에 대해 0.235의 가장 높은 감마 값을 갖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그들이 왜 다른지 여기에서 확실하지 않다. 그들은 실제로 호출과 풋에 대해 정확히 같은 값을 보여야합니다. 아마도 반올림 문제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0.002의 차이는 상당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가가 1 포인트 오른 $ 77.29를 넘으면 76.50 달러의 콜 옵션 델타는 0.464에서 0.697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주가가 1.3 % 만 움직 였을 때 당신의 실질적인 포지션은 50 % 증가했습니다.


블랙 스콜스 감마.


엑셀에서 옵션 감마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실례로 옵션 가격 스프레드 시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 가지 코드 예가 ​​있습니다.


옵션 감마 수식.


옵션 가격 옵션 옵션 통합 문서 XLS Black and Scholes 이항 모델 빠른 가격 책정 공식 옵션 그리스 그리스 개요 옵션 델타 옵션 감마 옵션 세타 옵션 베가 옵션 Rho Option Charm.


댓글 (29)


Arwen 2014 년 7 월 17 일 1:30 am.


2014 년 7 월 17 일 피터 피터.


Arwen 2014 년 7 월 16 일 2시 38 분


나는 "델타 중립 위치 유지"와 "델타 중립 위치 유지" 및 "변동성 이동"을 포함한다.


Arwen 2014 년 7 월 13 일 2:28 am.


2014 년 7 월 12 일 4:45.


Arwen 2014 년 7 월 12 일 2시 16 분에


2014 년 6 월 23 일 6시 56 분에 Peter.


2014 년 4 월 20 일 오전 3시 27 분에 rawdy입니다.


감마가 짧고 시가 격차가 축소되면 손실이나 이익이 발생합니다.


Peter, 2012 년 4 월 30 일, 오후 7:25.


darryl 2012 년 4 월 30 일 오후 4시 37 분시.


Peter, 2012 년 3 월 26 일, 오후 8:58.


Charlie 2012 년 3 월 23 일 12:54 am.


안녕하세요 피터, 나는 옵션 포트폴리오 / prcing에 대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델타에있는 위치는 -0.2138 (짧은 호출)과 감마 -0.0158입니다. 제가 전화 100 불 (계약 규모 = 10mt)이 부족하다면 델타 헤지드가되기 위해서는 21 대를 사야 할 것입니다. 내가 올바르게 이해했기 때문에, 델타는 또한 내 직책의 가치가 매 틱마다 위쪽으로 $ 213 하락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0.0158의 감마는 내 델타가 -1.58 로트 씩 줄고 모든 틱이 높지는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therwsie 감마가 너무 클 것입니다). 트레이드의 감마 값은 - $ 15.8은 델타가 모든 값이 올라갈 때마다이 값만큼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까? 도울 수 있니. 델타는 기본 틱 움직임이고 감마 기본은 1 % 이동한다는 사실에 동의하십니까?


2012 년 2 월 10 일 12:53 am에 Nave.


위대한 업적 피터.


피터 2011 년 5 월 5 일 4:06 am.


릭 2011 년 11 월 4 일 8:45 am.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통화가 처음에는 otm이고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에 가까워지면 감마가 증가하고 통화가 돈이되면 감마가 감소합니다.


피터 2011 년 5 월 5 일 5:55 am.


안녕하세요 Peter87, 옵션 델타 페이지의 델타 그래프를 살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Put Delta와 Underlying Price 그래프를보십시오.


Peter87 2011 년 6 월 4 일 8:06 am.


귀하의 상세하고 빠른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콜과 긴 풋에 관한 부분을 가지지 만, 짧은 풋에있는 부분은 아니다 : 짧은 풋은 오목한 (그리고 부정적인) 프로파일을 지불한다. 따라서, 기본 값이 높아질수록 기울기 (= 델타)가 커짐 (= 덜 부정 = 0에 접근 함)을 의미하는 x - 축을 갚기 위해 더 많이 접근합니다.


따라서 기본 가격이 올라가면 짧은 풋의 위치가 더 짧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제 의견으로는 위치는 짧아집니다 (길어집니다). 하지만 내 논쟁에 몇 가지 추론 오류가있을 것 같아요!? :-)


Peter 2011 년 6 월 4 일 6:36 am.


델타는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통화 옵션의 위치는 델타이고 풋 옵션은 음의 델타입니다. 따라서 & quot; 판매 & quot; 호출에 대한 옵션은 음의 델타를 가지며 양수의 델타를 넣습니다.


Peter87 2011 년 6 월 3 일 2:47 pm.


초보자는 옵션이지만 전체 기사는 거의 이해합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


반대로, 옵션을 판매하고 따라서 "감마가 짧다"면 기본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귀하의 지위가 더 짧아집니다 [. ] "


델타 (1 차 미분)는 음수이고 기본 가격이 증가함에 따라 커지기 때문에 "덜 짧음"을 의미하는 LESS 음수가됩니다. & lt; = & gt; "더 길다" .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Peter 2010 년 11 월 3 일 4:54 am.


위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내가 & quot;이 동영상을 봅니다 & quot;라고 말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OU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 quot; 여기 & quot; 위의 동영상은 사이트는 실제로 & quot; 설명 & quot; 감마는 감마 거래에서 무엇이며 정교합니다.


trader1 2010 년 11 월 2 일 11:20 pm.


& quot; 옵션 대학 & quot;을 클릭하면 긴 감마 거래 제목 아래 링크,


감마 거래에 대한 개요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볼 수 있다고합니다.


감마의 오버 뷰를 제공하는 비디오 대신 옵션 대학의 100 % 판매 비디오입니다. 아무 감마도 언급했다. 찢어 버려.


샘 2010 년 7 월 28 일 9:06 pm.


당신 말이 맞아요. 풋의 델타 (delta)는 주가가 올라감에 따라 -1에서 0으로 함수를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델타의 절대 값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있었다.


피터 2010 년 6 월 10 일 오후 7시 28 분.


안녕 샘, 좋은 질문입니다. put 델타는 음수이므로 감마가 증가하고 주가가 올라감에 따라 put의 델타가 덜 부정확하게되거나 "더 길게"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주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감마가 가해질수록 put 델타는 0에 접근합니다.


샘 2010 년 7 월 28 일 오후 4시 14 분.


나는 뭔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수학적으로 감마는 항상 호출과 풋 모두 양수입니다.


세스 베이커 2010 년 3 월 4 일 오후 3시 4 분.


이것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나는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Google을 사용합니다. 한 멋진 사이트에는 다른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 대한 의견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오히려, 그들은 그리스인 등을 바탕으로 어떤 종류의 무역을 할 것인지 당신과 함께합니다. 나는이 잘못을 철자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들을 선택할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피터 2009 년 10 월 8 일 오후 7시 5 분.


안녕하세요, 안토니, 비디오가 좋은 출발을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OU 사이트의 비디오에 직접 링크됩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동영상으로 동영상이 변경되어 더 긴 소개가 제공되었습니다.


Anthony 2009 년 10 월 7 일 오후 10:39.


나는 그리스 (델타, 감마, 세타, 베가)에 의해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지만 수년 동안 옵션을 교환 해왔다. 나는 여러 가지 정의를 찾아보고 온라인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정의와 여기에 나오는 비디오는 제가 지금까지 본 가장 혼란 스럽습니다. 비디오는 & quot 아래로 내려가는 감각에서, 우리의 짧은 감마 위치는 델타를 우리에게 구매하고있다. ". 도대체 감마를 정의로 이해하려는 사람이 이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피터 2009 년 9 월 20 일 오후 8시 9 분.


제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감사. 나는 델타 중립 거래에 대해서 그리고 감마 스 캘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기술 할 것이다.


안녕하세요 2009 년 9 월 20 일 오전 10시 38 분.


나는 전화와 풋을 사고 파는 옵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있다.


감마 및 델타 거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추가되면 감사하겠습니다. 감마 트레이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직도 혼란 스럽습니다.


긴 감마와 짧은 감마의 차이.


모든 옵션의 감마는 양수이거나 0입니다. 감마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우리가 감마가 아닌 감마 값을 가진 옵션을 사면 감마가 길어집니다. 반대로 감마가 아닌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감마가 짧습니다. 이것은 기억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긴 옵션 = 긴 감마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길거나 짧은 감마가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음, 델타 중립 포트폴리오의 경우 감마가 길면 실제 제품 가격의 움직임이 희소식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가격 움직임이 클수록 좋다. 짧은 감마 위치의 경우 정확한 반대가 사실입니다. 현물 가격의 움직임이 나쁘다. 움직임이 클수록 악화됩니다.


얼마나 감마와 짧은 감마 위치가 돈을 벌거나 잃는가.


감마는 기본 가격의 변화에 ​​대한 옵션 델타의 변화입니다. 델타 중립 옵션 책으로 감마가 길면 현물 가격이 상승하면 델타가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델타의 해석 중 하나가 기본 제품의 동등한 위치이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현물 가격이 상승하고 감마가 길면 델타가 길어집니다. 델타는 옵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초 자산에서 동등한 지위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옵션을 통해 기본 제품이 더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물 가격이 다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우리는 가치가 증가하는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 계속해서 & # 8230;


Volcube 고급 옵션 거래 가이드.


옵션 감마 트레이딩 (Volcube, 2013) & # 8211; 전문 정의 옵션 거래자가 실행하는 기본 정의에서 고급 감마 헤징 및 감마 거래 기술에 이르기까지 옵션 감마 거래에 대한 접근 가능한 전자 책 안내서입니다. 첫 번째 원칙에서 시작하여 옵션 감마는 감마 헤징, 감마 거래 및 고급 감마 거래에 대한 별도의 섹션이 나오기 전에 간단한 영어로 설명됩니다 [& hellip;]


감마가 길어지면서 현물 가격이 떨어지는 것도 좋은 소식입니다. 현물 가격이 하락하면 델타는 중립에서 부정적으로 변합니다. 즉, 우리는 현물 상품이 종합적으로 짧아집니다. 가격이 떨어질 때 우리는 짧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짧은 감마 / 델타 중립 위치는 정확한 역전 상황을 갖습니다. 0의 시작 델타로 현물 가격 상승은 짧은 감마 선수가 짧은 델타가되게 할 것입니다. 경쟁 시장에서 좋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현물 가격이 델타 중립성의 시작점에서 떨어지면 짧은 감마는 위치 델타가 양수가되도록 유도합니다. 가치가 떨어지면서 현물 상품을 오랫동안 얻는 것.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 수 없으면 & # 8216; 표지판 & # 8217; 변화의. 델타의 변화는 감마와 현물 가격의 변화를 곱한 값과 같습니다.


포트폴리오 델타 = 포트폴리오 감마 * 현물 가격의 변동.


그래서 우리가 짧은 감마 (-ve)이고 현물 가격이 하락하면 (-ve) :


포트폴리오 델타 = - ve * - ve = + ve.


짧은 감마가 왜 돈만 잃으면?


긴 감마가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 돈을 벌면 짧은 감마가 항상 돈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그럼 고려해야 할 추가 요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옵션의 시간 감퇴 또는 세타 위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의 선택성이 쇠퇴하게됩니다. 더 긴 날짜의 옵션은 짧은 날짜의 옵션보다 더 가치가 있으며 다른 것들은 동일합니다. 즉, 소유 옵션과 관련된 비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긴 감마는 옵션을 소유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긴 감마 플레이어가 시간을 감당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짧은 감마 플레이어는 역 위험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옵션의 구매자로부터 시간의 붕괴를 수집하기 위해 서 있습니다. 다음은 장 / 단 감마 트레이드 오프에 대한 플립 사이드입니다. 우리가 감마가 길면 현물 상품이 움직이면 이익을 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이 덜 가치있게되면 돈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짧은 감마 인 경우 현물 상품이 움직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떨어지는 옵션으로 돈을 벌면 비용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절충안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오랜 (또는 각각 짧은) 감마 헤징으로 얻게 될 이익 (또는 손실)이 시간 붕괴로부터 지불 (또는 각각 회수) 할 프리미엄보다 클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약하면, 긴 감마 위치는 통상적으로 기초의 가격으로 이동하여 이익을 얻고 시간의 감소 (즉, 세타 빌을 발생)하는 위치를 의미한다. 짧은 감마 위치는 기본 가격의 변동으로 인한 손실뿐만 아니라 옵션의 부패에 따른 시간 프리미엄의 수집과도 관련됩니다. 일반적으로 긴 감마 플레이어는 기본 및 짧은 감마 플레이어의 큰 움직임이 거의 움직이지 않는 조용한 시간에 기대 / 희망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록 두 위치가 반대이지만, 그것은 이익 / 손실 프로파일이 구매자와 옵션 판매자 사이의 제로 - 합계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감마 / 손실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상인이 실제적으로 감마 헤지 펀드를 사용할 때, 그리고 물론 두 전략 모두 여기에서 다른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