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옵션 전략 게임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PC를위한 최고의 전략 게임 상위 30 개.
전략 게임은 회전 기반 이건 실시간 이건 게임 내에서 독특한 틈새 시장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PC를위한 최고의 전략 게임 25 가지입니다.
전략 게임은 PC 게임의 보존품이지만 게임 개발자와 콘솔 제조업체 간의 독점 계약이 아니라 PC가 게이머가 게임을보다 광범위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 방해받지 않는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략 게임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상호 작용을 필요로합니다. 컨트롤러는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컨트롤러 지원으로 몇 가지 게임 만 설계되었습니다.
이 목록에서 우리는 시간의 시험에 부합하는 최고의 전략 게임 25 가지를 살펴 봅니다. Dune 2와 같은 일부 게임은 새로운 타이틀과 비교해도 좋지 않으므로 삽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나열된 몇 가지 클래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다시 돌아 왔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까지도 계속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해 문명 VI도 나중에 나옵니다! 따라서이 목록이 좋으면 (그리고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이 목록이 업데이트 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 30 Battlefleet Gothic : Armada.
Battlefleet Gothic : Armada는 Warhammer 40,000 우주에서 실시간 우주 전략 게임으로, 은하계와 외계인 종족의 구석에있는 악의적 인 사람들이 서로를 죽이고 시도하기 위해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이 게임은 소스 자료에 대한 찬사이며, 심지어 가장 뛰어난 해군조차도 시험 할 것입니다.
# 29 Factorio.
Factorio는 무한한 2D 세계에서 자동화 된 공장을 만들고 관리하고 구성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이 구성하는 공장은 점점 복잡 해지고 동등하게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과 다양한 자원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차례로 더 많은 물건을 생산할 수있게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상력을 이용해 자신의 공장을 설계하고 단순한 요소를 복잡한 구조로 결합한 다음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괴물로부터 보호합니다.
# 28 Grey Goo.
Command & amp; 제조사 인 Petroglyph가 개발했습니다. Conquer, Grey Goo는 형태로의 복귀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방위 지향적 인 인간, 다재다능한 베타 또는 모든 소비하는 Goo의 세 가지 파벌 중 하나를 지휘하여 행성의 오아시스에서 생존을 위해 투쟁합니다. 이 게임은 거북이 능력, 뚫을 수없는 벽을 만들 수있는 능력, 전략적 전초 기지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 Goo가되어 적을 압도 할 수있는 능력 등 무수한 게임 스타일을 충족시킵니다.
# 27 Homeworld : 카락의 사막.
행성은 죽어 가고 있으며, 고대의 외딴 우주선은 사람들의 생존을위한 유일한 희망입니다. 항성 간 우주 전략 게임의 예전에,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의 구원이 될 고대 인공물을 회복하기 위해 카락의 가혹하고 용서가없는 사막으로의 탐험을 이끌고있는 과학자의 역할을 맡습니다.
# 26 8 비트 군대.
8-Bit 군대는 RTS의 영광의 시대로 롤백 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그 이후로 우리가 가져온 현대 편의의 일부를 유지합니다. 빠르게 진행되고 가볍고 배우기 쉽습니다. Hipster Whale의 모바일 히트 Crossy Road (실제로는 8 비트가 아닙니다)를 연상시키는 복셀 스타일의 표정으로, 커맨드 & amp; 정복자, Petroglyph의 여러 핵심 직원이 현재 없어진 Westwood Studios에서 근무했습니다.
# 25 십자군 왕 2 세.
대 전략 게임의 주인 인 Paradox Interactive가 만든 십자군 왕 2 세는 세계사의 정의 기간 중 하나를 탐구합니다. 중세 시대의 역사는 플레이어가 많은 왕조와 지배 세력 중 어느 한 곳에서 섭정의 역할을 수행하고 암흑 시대의 폐허에서 제국을 개척하기 시작하면서 삶에 가져 왔습니다.
# 24 시드 마이어 (Sid Meier)의 문명 : 지구 너머.
지구 너머는 공상 과학 소설이며 회전 기반의 대 전략 게임의 Civilization 공식을 시험하고 테스트 한 것입니다. 과밀 지구를 넘어서있는 집을 찾기위한 탐험의 일환으로 플레이어는 그들의 백성을 새로운 국경으로 인도하고, 외계인 행성을 탐험하고 식민지화하고 우주에서 새로운 문명을 창조해야합니다.
# 23 끝없는 공간.
무한 전설이 또한 일어나는 무한 우주에서 설정되는 무한 공간은 플레이어가 많은 우주 비행 문명 중 하나의 역할을하는 회전 기반의 4X 전략 게임입니다. 은하 지배를 위해 노력하면서 문명의 모든면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22 마법사 왕.
Sorcerer King은 클래식 매직 (Master of Magic)과 같은 4X 게임의 환상적인 턴 기반 전략 타이틀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왕국을 세우고 시조새 왕에게 도전 할 수있는 강력한 힘을 키워야합니다. 그것은 악당이 이미이긴 게임이며, 맹공의 잔존물과 생존자들에게 일을 올바르게하기위한 것입니다. 그가 신이되기위한 계획을 완수하고 세상의 마법이 달려있는 엘레멘탈 샤드 (Elemental Shards)를 파괴하기 전에 그렇게해야합니다.
# 21 스텔라리스.
Stellaris는 Paradox Interactive 및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새로운 4X 게임 세트입니다. 유로파 유니버리티 (Europa Universalis)와 하트 오브 아이언 (Hearts of Iron)에서 가장 잘 알려진 스텔라리스 (Stellaris)의 개발자들은이 실시간 (일시 정지) 전략 제목에서 마지막 한계에 도달합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생성 된 우주에서 자신의 창조물 문명을 시작하고,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외계인과 마주하고, 전쟁, 외교 및 기타 모든 것들로 가득 찬 은하계 문명을 실행하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20 홈 월드 리마스터링.
Homeworld Remastered Collection은 Homeworld와 Homeworld 2의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우주 RTS 게임 중 두 가지입니다. 새로운 비주얼 및 게임 플레이 개선으로 새롭게 단장 한이 두 게임은 최신 시스템에서 유동적으로 실행되고 새로운 하드웨어가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클래식 타이틀은 시대를 초월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확실히 시간을 테스트합니다.
# 19 끝없는 전설.
Endless Legend는 Endless Space와 Dungeon of the Endless의 제작자가 제작 한 판타지 테마의 4X 턴 기반 전략 게임입니다. 게임은 전술적으로 중요한 진공의 초현실적 인 아름다움을 역동적 인 지형으로 가득 찬 육각형으로 대체하는 끝없는 공간에 대한 환상적인 추억입니다. 끝없는 전설에서 플레이어는 그들의 고향 인 아 우리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문명의 모든면을 통제합니다.
제목에 대한 리뷰를 읽으십시오.
# 18 은하계 문명 3.
Stardock Entertainment에서 개발 한 Galactic Civilizations 3는 4X 우주 전략 게임이며 최고 등급의 전략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정복, 외교, 문화의 헤게모니 또는 과학 연구를 통해 은하계를 지배하는 제국을 건설하도록 도전합니다. 별은 당신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불가사의의 시대 # 17.
오버로드 (Overlord), 트라이 엄프 스튜디오 (Triumph Studios)의 제작자 인 Age of Wonders 3는 Age of Wonders 시리즈의 턴 기반 전략 게임 중 세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고전적인 턴 기반 전략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전술 (Final Fantasy Tactics)과 비슷한 전투 시스템.
플레이어는 서로 경쟁하는 두 개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캠페인을 하나로 묶는 포괄적 인 내러티브가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무료 모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재미가있는 곳이기 때문에 문명과 매우 비슷합니다.
# 16 Europa Universalis 4.
전쟁 게임은 PC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며 다른 어떤 게임도 사용하지 않으며 향후 출시 될 Europa Universalis는 이전의 다른 게임보다 크고 확장 성이 뛰어납니다. 게임의 전체 기간은 15 세기 중반에서 18 세기 후반에 걸쳐 이루어지며, 그 기간 동안 모든 유럽 국가의 장군, 정치가, 귀족 및 로열티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전임자와 마찬가지로이 게임은 막대한 규모의 정치와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 15 총 전쟁 : 로마 2.
분명히 크리에이티브 총회의 많은 찬사를받은 토탈 워 (Total War) 시리즈는 이제주기와 같은 마굿간에 빠지게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엠파이어로 끝납니다. 이 시리즈는 일련의 대대적 인 유닛 전쟁을 특징으로 한 마지막 시대였으며 처음부터 다시 쇼군 시대로 돌아갑니다. 다음으로 또 다른 로마가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사이클의 로마 부분에 달려 있습니다. 부대변인이 야만족과 충돌 한시기에 총 전쟁이 일어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번에는 일이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 14 Company of Heroes 2.
Relic의 Dawn of War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의 실시간 전략 게임 회사 인 Heroes Company는 2006 년 상업적 성공과 비평가에 모두 도달했을 때 최고의 장난감 군인 게임으로 널리 간주되었습니다. 영웅 프랜차이즈는 정규 및 독립형 확장팩 형태로 몇 가지 새로운 항목을 보았지만 진정한 속편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발행인 THQ가 작년에 내려간 후에, 프랜차이즈에 대한 권리가 SEGA로 넘어 갔고, SEGA는 이번 달 말에 동부 전선에 초점을 맞춘 Company of Heroes 2를 발행 할 예정입니다. 트레일러 예고.
# 13 Total War : 쇼군 2.
Shogun 2는 토탈 워 시리즈를 그 뿌리로 되돌립니다. 봉건의 일본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들은 쇼군이 전쟁터에 올라가 이웃들을 정복하면서 다수의 다이묘가 장군의 직함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일본의 기독교의 부상과 국가를 장악 할뿐만 아니라 그 문화를 위협하는 외세의 영향력에 반대해야합니다. 현장에서 그리고지도 판을 통해 결정을 내림으로써 역사가 어떻게 펼쳐지는지 결정하는 것은 선수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 12 문명 5.
문명 5는 문명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게임은 아니지만 육각형 보드를 구현 한 덕분에 가장 최신이며 틀림없이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합니다. 문화와 종교에서 외교에 이르기까지 근본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개선하지 않더라도 변경하는 확장 팩을 사용하면 게임이 더욱 향상됩니다.
최신 문명에서 친절을 찾고 있다면 가장 어려운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의 어려움을 가장 낮은 설정으로 낮춰야합니다. 이 시리즈의 오랜 팬들과 어떤 단점이 있더라도 관계없이 Civilization 5는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 11 XCOM : 알 수없는 적.
XCOM : Enemy Unknown은 거의 20 년 전 Microprose-classic에 의한 턴 기반 전략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입니다. Civilization 개발자 인 Firaxis에 의해 부활 된 새로운 XCOM은 원작 타이틀을 약간 짜증나게 만드는 모든 것을 간소화하고 다른 사람과는 다른 현대적인 턴 기반 전략 게임을위한 모든 최상의 자질을 향상시킵니다.
게임의 인기와 성공은 turn-based 전략 게임의 강점에 대한 증거로서, 죽은 것으로 선언되었지만 시간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백만 배 이상.
# 10 스타 크래프트.
1998 년에 출시 된이 고전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은 여전히 ​​가장 많이 보급 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머크 웨이 (Milky Way)의 먼 덩어리를 제어하기 위해 26 세기에 3 종의 공작이 나온다. Terrans는 지구에서 추방 된 인간입니다. 상당히 발전되어 다양한 심령 능력을 가진 다른 인간형 종인 프로토스 (Protoss)는 다른 사람들을 동화시키려는 곤충 인 저그 (Zerg)로부터 그들의 문화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는 크게 매력적인 스토리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실시간 전략 게임 플레이에 혁명을 일으킨 게임으로 대부분 간주됩니다.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는 스폰서 쉽과 TV 방송으로 끝나는 전문 경쟁자 커뮤니티가 여전히 활발합니다. 저그 러쉬!
# 9 Warhammer 40,000 : Dawn of War II.
이 타이틀은 첫 번째 Dawn of War의 속편 및 현저한 개선으로 플레이어끼리 맞추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멀티 플레이어 옵션에 협동이 포함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이 게임에서 발견 된 캠페인과 달리 캠페인의 기본 요소는 비선형이며 기본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선교사가되기 전에 선교사가 선발되어야하며 선교사가 된 후에는 선교사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싸우게 될 임무와 장소에 관한 결정에 직면 해 있으며 결과는 이러한 선택에 기반합니다. 선택이 이루어진 후에도 임무는 사건 전개가 더 진행됨에 따라 상호 배타적 인 여러 목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평소보다 RPG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일부 유닛에는 청소 된 무기와 갑옷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요소없이 전략 게임을 경험하려는 다이 하드 RPG 팬을위한 훌륭한 크로스 오버 게임입니다.
# 8 세계 충돌.
많은 전략 게임이 먼 과거 나 미래에 일어난다. 그러나 2007 년에 발표 된이 제목은 소련의 붕괴시기에보다 최근에 설정되었지만 소비에트 군이 시도한 일이 무엇이었을 지에 대해서는 추측한다. 공격적인 행동을 통해 권력을 유지한다.
이 게임에는 자원 수집이나 기지 건설이 없지만, 오히려 강화 유닛을 게임 내 포인트로 미리 구입하여 전장에 떨어 뜨립니다. 유닛이 죽었을 때 점은 플레이어의 잔액으로 점차적으로 돌아와 새로운 유닛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 개의 사전 설정된 역할 인 Air, Armor, Infantry 및 Support 중에서 특정 역할을 선택합니다. 이것들은 비정상적으로 효과가있는 장거리 원거리 공격과 쉽게 숨을 수있는 능력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땅에서 공격하기 쉽거나 단거리 교전에서 쓸모없는 것과 같은 일종의 약점과 균형을 이룹니다.
플레이어는 전장에 대한보다 열린 시각과 개별 유닛을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작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즐기게됩니다.
# 7 문명 IV.
이 시리즈의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Civilization IV는 플레이어가 주전 4,000 기의 정착민에 의해 지어진 단일 도시에서 처음 만들어 져야하는 제국의 지도자 역할을하는 턴 기반 게임입니다. 건물이 확장됨에 따라 인프라, 군사 요새화 및 훈련, 과학 및 예술, 종교 및 제국이 보유한 다른 모든 재료에 대한 연구에 대한 옵션도 확장됩니다. 불가사의 & 빌드 & # 8221; 제국 주변 도시의 다양한 측면을 향상시킬 수있는 역사적 인물의 탄생을 경험하십시오.
많은 턴 기반 전략 게임처럼이 게임은 처음 몇 턴은 느려질 수 있지만 일단 이웃 문화와의 접촉이 이루어지면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고 무역, 원조 및 전쟁의 잠재력이 발생합니다. 보너스 : Leonard Nimoy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거나 제국 내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둔 것을 축하합니다.
# 6 국가의 부상.
이 게임은 Civilization IV와 마찬가지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아이디어를 특징으로하지만 게임 플레이의 실시간 모드를 사용합니다. 영역은 국경 내에 더 많은 도시와 요새를 건축함으로써 확장되고 있으며 기술 트리에서 더 많은 옵션을 열어 옵션을 선택하여 영역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도시는 특정 작업에 할당 할 수있는 시민 단위를 지원하지만 특정 작업에 할당되지 않은 경우 유휴 상태 일 때 항상 수행 할 작업을 찾습니다. Rise of Nations는 건물, 부대를 만들고 기술을 연구하는 데 사용되는 식량, 목재, 금속, 석유, 부와 지식의 6 가지 리소스를 지정합니다.
게임 내 모든 국가는 해당 국가의 실제 역사적 타임 라인과 관계없이 역사상 어느 시점에서든 재생할 수 있지만 자원은 원래 활용 된 시대에만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공격과 방어력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성공적인 게임 플레이와 경제 상태에있어 결정적입니다. Rise of Nations는 교대로 보람을 느끼고 좌절감을 안겨 주지만 항상 중독성이 높습니다.
# 5 Starcraft II : 자유의 날개.
오리지날 스타 크래프트에 대한 오랜 기다림의 속편은이 목록에서 독자적인 권리를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0 년 7 월에 발표 된이 이야기는 원래의 스타 크래프트 사건 이후 4 년이 지난 후 Terran Dominion을 가로 질러 반란을 일으키는 반란군을 뒤쫓아갑니다. 캠페인과 관련하여 비선형 게임 플레이는 게임을 재미있게 유지하며 원본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캠페인이 완료되는 순서는 내러티브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유닛은 테란 레이쓰, 독수리, 다이아몬드 백과 같은 일반 멀티 플레이어가 아닌 캠페인 플레이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특수 유닛이 추가되어 거의 동일합니다. 지형과 캠페인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원본 StarEdit과 유사한지도 편집기도 있습니다.
블리자드가 이번 출시로 랜 플레이를 죽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온라인과 같은 서버에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게임을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게임이 지역 잠금 상태이기 때문에 원래 등록 당시 동일한 서버에 가입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4 워크래프트 III.
매우 인기있는 (그리고 종종 패러디 된) MMORPG가 나오기 전에, & # 8221; 세계 & # 8221; 워크래프트는 일련의 실시간 전략 게임에 존재했습니다. 블랙 마스크 & # 8221;와 함께 표준 자원 수집 및 유닛 구축 규칙이 적용됩니다. 미개봉 된지도를 덮고 있습니다. 일단 탐험되면 검은 색 가면은 제거되지만, 이 지역은 적어도 한 유닛의 시야 안에 있어야합니다. 또는 전쟁의 안개로 덮여있을 것입니다.
인공 지능으로 제어되는 보편적으로 적대적인 유닛은 '크립 (creep)'이라고 불렀습니다. 자원이 많은 지역을 지키기 위해서는 RPG의 약간의 요소가 있습니다. 특히 RPG를 물리 치고 경험치, 금 및 물품을 얻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이 게임에서 소개 된 것은 낮과 밤 사이의 전환이었습니다. 더 많은 커버를 제공하지만 들어오는 공격자를 볼 수있는 능력은 줄어 듭니다.
총 5 개의 캠페인이 있는데, 이는 다양한 캐릭터 레이스 파티에 따라 구분됩니다. 특정 영웅 캐릭터는 있지만, 캐릭터는 각 레이스의 캠페인에서 유지됩니다. 워크래프트 III는 여전히 전념하고 있으며, MMORPG의 대중성에도 불구하고 워크래프트 및 전략 게임 팬 모두에게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 3 Singularity of the Singularity.
Singularity의 재는 엄청난 규모의 대규모 실시간 전투이며 엄청난 규모의 토지에서 대규모 전투가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기지를 건설하고 수백 대의 유닛을 통제하고 서로를 전쟁에 보냅니다. 장난감 병사와 놀면서 상상했던 8 살짜리 모든 것과 같습니다.
# 2 Total War : 워해머.
총 전쟁 : 워해머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워해머 판타지 우주를 지배합니다. 장기간 지속되는 Total War 시리즈를 인기있게 만든 실시간 및 회전 기반 전략 매커니즘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략 게임은 게이머를 Games Workshop에서 만든 끔찍한 판타지 세계에 참여시켜 중세 및 환상의 지휘로 초대합니다 Empire, Vampire Counts, Chaos Warriors와 같은 영감을 얻은 파벌.
XCOM 2는 사령관이 첫 번째 XCOM에서 잃어버린 세계에서 열립니다. 일들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외계인들은 지구를 정복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정부를 장악하고 XCOM의 나머지 구성원 몇 명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침략에 대한 저항을 제거했습니다. XCOM 2는 플레이어에게 외계인을 공격하고 비밀리에 행동하며 외계인이 침입하는 동안 수행 할 게릴라 공격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테이블이 바뀌 었습니다.

이진 옵션 전략.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섹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는 초보자를위한 전략 가이드를 제공하며, 금전 관리와 같은 고급 정보와 특정 전략에 대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위한 기본 전략.
전략은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 관리 규칙을 포함하여 당신의 무역 의사 결정을 기반으로하는 프레임 워크이며,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불행히도 성배는 없습니다. 그때 우리 모두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략의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인 전략은 기업, 지표, 시장 및 경제의 근본적인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거래의 기술적 측면만큼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기술 거래 또는 기술 분석은 차트와 가격 조치의 측정, 패턴을 찾고 그 측정 및 패턴으로부터 추측 된 추측, 추측을하는 것입니다.
전략은 거래를 단순화하고, 항목 선택에서 추측을 취하고 전반적인 위험을 줄입니다.
텍스트 북 정의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목표 또는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행동 계획,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작전을 계획하고 지휘하는 기술. 거래를 할 때 목표는 1) 돈을 벌고 2) 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 기반 접근법을 사용하여 오래되고, 시도 된 참신한 기술 분석 지표에 의존하는 항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장 수십 가지 방법, 수천 가지가 아니라 수천 가지의 방법으로 모든 시장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사용 된 도구, 의도 된 시간, 관련된 위험의 양 및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범주화 될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 / 두피 전략 - 가격 행동 전략은 시장 진입에 의존한다. 이들은 추세를 따르 든 따르지 않든, 장기간 또는 단기간에있을 수 있으며 강세 또는 약세 포지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종 후 / 방향 전략 - 추세 추종 전략은 높은 수익률로 일련의 수익성있는 출품작을 정확히 찾아 내기 위해 트 렌딩 경향이있는 자산을 대상으로합니다. 범위 제한 / 단기 전략 - 시장 또는 개별 자산이 추세가 아니지만 고저 수준의 범위 내에서 거래되는 시간의 99 %. 이 전략은 지원 및 저항 수준, 자산 가격이 지원에서 저항으로, 또는 그 반대로 이동함에 따라 범위 및 단기 추세 내의 역 분개에 초점을 둡니다. 장기적 / 모멘텀 전략 - 보다 강력한 신호와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는 전략의 위험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신호는 성공 확률이 높지만 다른 유형의 신호보다 개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펼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기술적 분석 지표는 가격 행동을 읽기 쉬운 시각적 형식으로 변환하는 수학 공식입니다. 일반적인 유형의 지표에는 이동 평균, 추세선, 지원 및 저항, 진동기 및 일본식 촛대가 포함 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자금 관리.
전략은 리스크 관리의 2 가지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자금 관리입니다. 좋은 신호만을 목표로 삼아 위험을 통제하고, 나쁜 신호를 제거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입하여 계정을 완전히 없애지 마십시오.
머니 관리는 전반적인 트레이딩 자금을 통제합니다. 그것은 무역 규모와 장기 재정 관리를 명확히해야한다. 거래에만 집중하도록합니다. 잘 관리 된 자금 관리 구조는 다음과 같이 단순화해야합니다.
명확한 재무 계획을 가진 상인은 내일 무역이 가능한지 또는 무역 규모가 정확한지 또는 투자 진척 상황에 따라 투자를 늘릴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결정은 명확한 계획으로 전체 자본을 관리함으로써 통제됩니다.
일본 촛대.
이것은 가격 차트를 보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촛대는 다른 차트 스타일로 할 수없는 방식으로 차트를 뛰어 넘는 가격을 쉽게 읽을 수있게 해줍니다. 그것들은 대부분의 가격 행동 전략의 기초이며 신호를 제공하고 다른 지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저항.
이들은 자산 차트에서 가격 행동의 영역으로, 도달 할 때 가격을 중단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은 가격 하락이 멈출 때 발견되며 구매자가 시장에 진입하여 "가격 지원"이라고 할 때 발생합니다. 저항은 가격이 오르는 것을 막을 때 발견됩니다. 이것은 판매자가 시장에 진입하거나 구매자가 사라지면 발생하며 가격이 오를 때라고합니다. 종종 수평선으로 표시되는 이러한 영역은 가격 변동이 역전 될 수있는 항목 및 가능한 영역의 좋은 대상입니다.
트렌드 라인.
이 선은 자산 가격에 의해 형성된 최고치와 최저치를 연결하여 아래쪽과 옆쪽으로 이동합니다. 일련의 상한선과 상한선은 상승 추세로 간주되며 가격은 상승 할 가능성이 높으며, 낮은 하한선과 낮은 하한선은 하락 추세이며 가격은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세선은 지원 및 저항의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추세 추적 전략의 진입 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이동 평균은 X 일 수 이상의 자산 가격의 평균을 취한 다음 가격 차트에 해당 값을 라인으로 표시합니다. 이동 평균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추세를 파악하고 지원 및 저항 목표를 설정하며 항목을 표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동 평균을 유도하는 수십 가지 방법이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단순 이동 평균, 지수 이동 평균, 가중 평균 이동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시간 프레임 분석 및 크로스 오버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시간 프레임으로 설정됩니다.
발진기.
발진기는 기술 분석에 사용되는 단일 지표의 가장 큰 부문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MACD, 확률 론적 (stochastic), RSI 및 많은 다른 많은 도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도구는 일반적으로 가격 행동과 이동 평균을 결합하여 시장 건강을 결정합니다. 이 도구는 독립 실행 형 도구로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추세, 방향, 지원 / 저항, 시장 강도, 기세 및 진입 신호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개의 극한값 또는 중간 점 위나 아래의 범위에있는 선으로 표시됩니다.
무역 심리학.
어떤 형태의 거래라도 심리학은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부족은 상실 된 거래를 의미하거나 위닝 거래에 너무 적은 자본을 투자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지나치게 높아지면 거래 초과 또는 위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계정을 매우 빨리 지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인의 거래 심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통제되거나 관리 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인정됨). 또 다른 자주 간과되는 무역 기술 영역이지만 고려해야 할 시간을할만한 가치가있는 곳입니다.
트레이딩 심리학과 경험을 통한 학습에 대해 더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기본적인 2 진 옵션 전략.
다음은 바이너리 옵션 전략에 대한 몇 가지 기본 규칙의 예입니다.
트렌드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지지에 가까울 때만 입력하고, 하락세에서는 가격이 거의 저항 할 때만 입력하십시오. 가격이 지원 / 저항 근처에있을 때 확인 촛대 신호 기다립니다. 촛대 신호가 확률 적 및 / 또는 MACD가 확인하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일 때, 상승 추세의 완만 한 교차 또는 하락 추세의 약세 교차점. 규칙 1 ~ 4가 충족되면 거래를 입력하고 각 거래에 대해 3 %의 계정 만 사용하십시오. 만료를 선택하면 2XCandle 길이를 사용하십시오. IE는 1 분 양초를 사용하는 경우 2 분 만료, 1 시간 양초는 2 시간 만료입니다. 무역이 왜 실패했는지 검토하지 못하면 필요한 경우 조정을하고 다음 거래로 넘어 간다. 무역이 다음 무역으로 넘어 간다면
최고 중개인.
신뢰할만한 중개인과 거래를한다면 전략은 수익성이 없을 것입니다. 이들은 당신의 전략을 시험하기를 위해 우리의 추천 한 무역 플래트 홈이다.
가장 인기있는 전략 기사.
다른 시장을위한 전략.
거래 전략 선택.
바이너리 옵션 시장을위한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이용 가능한 무역 계약, 다양한 만기 시간 및 개별 자산의 행동 이해와 관련하여 시장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핵심 이해가 필요합니다.
자산이 한 방향으로 움직여야하는 외환 시장이나 이익이 발생하기 전에 상인에게 유리하게 움직일 수있는 상당한 핍만큼 다른 시장과는 달리 바이너리 옵션 시장은 특이합니다. 다른 시장 (핍 이동 제외)의 거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하는 방향 전환 및 위 아래 거래와는 별도로 이진 옵션 시장의 다른 거래 유형은 전혀 다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서로 다른 플랫폼에 대해 서로 다른 거래 계약이 있습니다. 일부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서는 거래자가 자산의 올바른 방향을 알 필요조차 없습니다. 예를 들어, OUT 계약을 거래하려면 자산이 하나의 가격 경계를 맞추거나 다른 하나는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 따라서 적합한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적절한 거래 계약을 식별 할 수있는 상인이 필요합니다. Up / Down 계약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것과 In / Out 계약에 사용되는 것과 다릅니다. 계약 유형에 따라 전략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Up / Down 계약을 거래하려면 자산이 강세 또는 약세로 움직일지를 결정할 수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In / Out 계약을 거래하려면 범위 거래 전략 또는 브레이크 아웃 거래 전략이 있어야 자산이 일정 범위 내에 있거나 그 범위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In / Out 거래를위한 거래 전략을 개발하려는 경우, 이것이 귀하의 마음이 작동해야하는 방법입니다.
거래 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유형에 기반한 전략을 개발할 때 상인을 도울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차트 패턴, 신호 서비스, 촛대 및 기술 지표가 들어갈 곳입니다. 피벗 포인트 계산기와 같은 간단한 도구를 TOUCH 무역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만료 시간을 이해하고 설정하는 방법 인 전략을 선택하는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만료 시간 이해.
이 시장의 모든 거래에는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만료 시간은 바이너리 옵션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시간 제한을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업 / 다운 거래와 같은 거래는 거래 결과가 알려지기 전에 만료되어야합니다. 대조적으로, 거래의 결과가 나오기 전에 경계 무역의 OUT 구성 요소 또는 High Yield Touch 또는 Touch / No Touch 거래 계약의 TOUCH 구성 요소와 같은 거래는 성숙 단계에 도달하지 않아야합니다. 거래자가 TOUCH 결과에 대해 베팅하고 자산이 만료되기 전에 파업 가격에 잘 접촉하면 거래 결과는 이미 알려져 있고 수익성있는 것으로 종결됩니다.
그래서 상인이 만료 시간 / 날짜를 정하는 데 그리 좋지 않다면 (그리고 실제로 시장에서 상인이 만료 설정을 항상 자랑 할 수는 없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무역 계약에 맞춰야 할 것입니다 완전히 만료되지는 않습니다.
이제 expiries에 의존하지 않는 거래를 식별하고 분리하면 어떤 종류의 전략을보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산 행동 이해.
바이너리 옵션 시장은 서로 다른 자산 클래스의 자산을 하나의 시장으로 결합합니다. 이러한 자산은 동일하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일부 자산은 변동이 심하고 하루 동안 큰 움직임이 있습니다. 아주 명백한보기는 금이다. 일부 바이너리 옵션 자산은 시계열이 아니라 특정 시간에만 거래됩니다. 주식 인덱스. 주가 지수에서 막대한 움직임을 유발할 수있는 요소는 분명히 상품이나 통화에 대해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일한 자산 클래스 내에서도 두 악기가 정확히 동일하지 않거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산 행동에 대한 이해는 시장을위한 거래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열쇠입니다. 자산의 행동을 연구하고 해당 자산의 행동 및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적 지표와 기본 지표를 이해 한 다음 해당 자산에 적합한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상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데모.
이 절에서는 앞서 언급 한 모든 매개 변수의 적용을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무역 전략을 사용하여 시연합니다.
& # 8211; 우리가 사용할 전략은 가격 낙담을 결정하므로 Call / Put 계약을 체결 할 것입니다.
& # 8211; 전략을 1 시간 차트로 교환 할 것이므로 한 시간 만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별 차트에서 거래하고자하는 효과가 한 시간 안에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 # 8211; 우리는 유동적 인 자산에 이것을 사용하고 전략에 응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EURUSD를 사용할 것입니다.
전략은 색으로 구분 된 표시기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표시기는 완고한 신호에 녹색 화살표를, 곰 같은 신호에 빨간색 화살표를 표시합니다. 이 통화가 외환 시간대의 런던 / 뉴욕 중첩 기간 동안 가격 자극에 매우 잘 응답하고 응답이 한 시간 안에 전달 될 수 있기 때문에 EURUSD 거래를 목표로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빨간색 화살표가 나타나 자마자 신호는 Call / Put 디지털 옵션의 PUT 옵션을 교환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신호를 사용하여 이진 옵션 플랫폼에서 거래가 실행되었습니다. 자산의 가격 (EURUSD)은 신호가 생성 된 시점에서 만료일로 1 시간 만에 하락하여 우리에게 유리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이 전략 (맞춤 전략)은 모든 조건을 충족 시켰습니다.
a)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대한 무역 계약에 적합했다.
b) 그것은 상인이 적절한 만료 기간을 사용하는 것을 돕기에 적합한 전략이었다.
c) 그것은 자산의 행동에 적합했으며, 무엇보다도 전략은 수익성이있었습니다.

옵션 전략 게임
일관된 수익률, 독점 전략, 뛰어난 성과.
깊은 주식 시장 방향 통찰력.
12 월 15 일 금요일에 새로운 월간 옵션 거래가 시작됩니다.
거대한 2018 년을 준비하십시오! 우리는 2018 년에 변동성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Option Spread Strategies는 일관된 수익률 측면에서 선도적 인 전략 지향 옵션 서비스입니다. 우리 직원은 변동성이 낮고 변동성이 큰 시간을 통해 가입자를 리드합니다. 정기적으로 주식 및 옵션 움직임을 연구, 토론, 추측 및 예측합니다. 이 뉴스 레터의 스톡 옵션 거래 지식 & amp; 전문성은 탁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 안의 가장 똑똑한 남자라고 믿습니다. 최소한의 위험으로 단시간에 두자리 수의 월별 수익을내는 것이 최종 결과 목표입니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네가있다. 모든 무역 아이디어가 수익을 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옵션은 사실상 휘발성입니다. 그러나 역사는 여기서 일관되게 이익을 얻는 데 강한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거래 옵션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최고의 옵션 자문 뉴스 레터를 찾았습니다. 연도 & amp;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이 뉴스 레터는 자신감 있고 직관적 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심층 연구는 매월 옵션 스프레드 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 뉴스 레터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뉴스 레터 서비스는 한 달에 하나의 스톡 옵션 투자 아이디어를 공개합니다. 종종 최적의 전략은 주식 옵션 신용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위험을 통제하고 변동성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최선의 선택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철저한 연구 및 투자 분석은이 웹 사이트의 시작 이후의 우수한 수익률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독점 전략은 시간을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전년 대비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옵션 산업에 대한 지식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매년이 웹 사이트는 주식 시장 지수를 능가하는 성과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 최고의 옵션 거래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 amp; & # 82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