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네츠 거래 옵션


Brook Lopez와 Brooklyn Nets에 대한 무역 아이디어.


브루클린 네츠는 물론 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올스타 브룩 로페즈에서 어떻게 움직일 수 있나.


2016 년 1 월 13 일; Brooklyn, NY, USA; 뉴욕 닉스의 로빈 로페즈 (8 위)와 브루클린 네츠의 센터 브룩 로페즈 (11 세)는 바클레이즈 센터 2 학기 자유투 중 바스켓 아래에서 경쟁을 벌인다. 두 선수는 쌍둥이 형제입니다. 필수 신용 : 브래드 Penner - 미국 오늘 스포츠.


Brooklyn Nets는 훌륭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좋은 팀이 아니며 계약중인 프랜차이즈 플레이어가 없으며 2019 년까지 자신의 픽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넷츠는 솔직 해지며 넷은 엉망입니다. 그들은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 타서 화상을 입었습니다. 넷츠는 재건축을 시작할 때까지 3 년을 기다릴 수 없으므로 지금부터 시작해야한다. Brook Lopez를 상대하는 것은 배를 타기위한 최선의 기회입니다.


2013 년 빌리 킹 (Billy King)이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의 제이슨 테리 (Jason Terry), 케빈 가넷 (Kevin Garnett), 폴 피어스 (Paul Pierce)를 인수하면서 올인 한 바 있습니다. 그것은 3 년 전이었습니다.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데론 윌리엄스는 14-15에서 비참한 캠페인을 벌였으며 가넷은 지난 시즌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거래를했고 폴 피어스는 워싱턴 위저즈와 1 년 계약을 맺고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에서 뛰고있다.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 히트에 도전하기로되어 있던 시작 5 개가 해체되었습니다. 사라지다, 돌아 오지 마라. 브루클린 네츠 (Brooklyn Nets)의 창문이 문을 닫고 다시 문을 열 것을 당부했다.


로버트 메이어 - 미국 오늘 스포츠.


그럼 이제 어떡하지? 중요한 것은 그 유일한 것이기에, 네츠는 한발을 뽑아 냈다.


당신이 내 물건을 많이 읽지 않는다면, 나는 재미있는 오락 거리를 곧 배울 것이며, 나는 HBO의 The Wire에 대한 깊은 사랑을 느낀다. 오마르라는 쇼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왕에게 와서 말하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 8221; 네츠는 왕을 위해 왔고, 그 후 마이애미 히트 왕조가 몰락하는 것을보고 싶어했던 NBA 팬들의 많은 청중들로부터 실망을 낳기 위해 놓쳤습니다.


네츠는 옵션이 없으며 젊은 재능을 획득해야하며, 오는 초안에 참여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누가 그들을 위해 어떤 물질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브룩 로페즈.


Joe Johnson은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Jarrett Jack은 시즌을 위해 출전하지 않으며, 나머지 팀은 스톱 갭 플레이어 나 그 밖의 젊은 선수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말해지면서, 중요한 가치를 지닌 자신의 한 명의 플레이어를 버리는 것은 쉬운 행동 과정이 아니며, 엄청난 생각과 준비없이 이루어져서는 안됩니다. 로페즈는 거의 올스타 수준에서 뛰고 있으며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네츠 (Brooklyn Nets)에 대해 이해할 수있는 몇 가지 거래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Bucks 소문 : Nets, Hamidou Diallo 음모로 옵션 거래.


Bleacher Report의 Dan Favale은 Milwaukee Bucks와 Brooklyn Nets 사이의 잠재적 야금 거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017 년 NBA 드래프트에서 17 번 픽을 소유 한 # 밀워키 벅스는 재능이 넘치는 #Brooklyn Nets의 잠재적 인 파트너가 될 수있다. 미하일 프로 코 로프의 볼 클럽은 2013 년 보스턴 셀틱스와 빌리 킹 (Billy King)이 맺은 악명 높은 거래 덕분에 올해 드래프트에서 추첨을하지는 못했지만 2 번 늦은 1 라운드 픽 (no.22와 no.27)이있다.


거래 옵션.


# 표백하는 사람 보고서에 그의 최신 기사에서는, NBA 작가 Dan Favale는 NBA 초안 추첨을 따르는 몇몇 팀을위한 현실적인 무역 선택권을 토론했다. 이러한 현실적인 무역 시나리오 중 하나는 벅스가 17 번 픽을 뽑아 내 넷츠의 2 번째 후반 1 라운드 픽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복권 밖에있는 모든 팀 중 밀워키 벅스는 넷츠의 가장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Giannis Antetokounmpo와 Thon Maker와 마찬가지로, 다크호스 경쟁자와 프린지 플레이 오프 팀 사이에서 떠돌며, 주사위를 굴리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


표백하는 사람 보고서 작성자는 벅스의 선택으로 예상되는 켄터키의 Hamidou Diallo는 " 17, 여전히 no. 22. 또한 밀워키는 27 번에서 다른 프로젝트 나 잠재적 드래프트 앤드 숨 막힐듯한 선수를 영입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라트비아의 로디 언스 쿠 룩스 (Rodions Kurucs)는 벅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있다. Kurucs는 아직 NBA 레벨에서 플레이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지만, 많은 NBA 스카우트들은 Antetokounmpo and Maker를위한 Bucks의 발달 스태프와 마찬가지로 생산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Diallo 운동.


NBA 드래프트의 전문가 인 Adam Zagolia는 Diallo가 이미 이번 주 Chicago Bulls, Milwaukee Bucks, Brooklyn Nets에서 활약 한 것으로보고했다. Diallo는 DraftExpress에서 35 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NBA Combine과 팀 워크 아웃에서 확실한 모습을 보여 주면 중간 또는 늦은 1 라운드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던 팀은 그를 잘 알지 못한다. 나는 지금이 운동으로 내려갈 것만 같아. 그가 보여줄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드래프트 익스프레스 (DraftExpress)의 조나단 기븐니 (Jonathan Givony)가 말했다.


지난 1 월 켄터키에 입학 한 디아로 (Diallo, 18 세)는 2017/18 시즌 붉은 셔츠 신입생으로 와일드 캣츠와 함께 놀기 위해 연필을 썼다. 그러나 대학 유망주는 NBA 드래프트를 대리하지 않고 모든 사람을 놀라게했다. Diallo는 여전히 드래프트에서 물러나고 다음 시즌에 켄터키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이 선수를 둘러싼 수수께끼는 몇몇 NBA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음모를 창출했다.


"에이전트를 고용하지 않았고 여전히 렉싱턴으로 돌아갈 수있는 디알로는 슈팅 연습이나 5 대 5 경기에 출전하지 않기로했다. 다시 말하지만, 그는 자신의 게임에 대해 신비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 결정의 대부분은 2010 년 이후 첫 라운드에서 그의 선수 21 명을 초청 한 존 칼리 파리 (John Calipari) 감독의 것이었다 "고 CSN 시카고의 마크 스트로 맨 (Mark Strotman)은 보도했다.


이미 언급 된 팀 외에 셀틱스 (세 번째 2 라운드 픽)와 불스 (16 번 픽)가 디알로에 관심을 보였다.


NBA | 잠깐만 시간 블로그.


NBA의 공식 뉴스 블로그. NBA의 작가 스탭의 해설 및 분석.


Blogtable : Nets & # 8217; 무역 옵션.


매주, 전세계의 서기관들에게 오늘의 가장 중요한 NBA 주제에 무게를두기를 요청할 것입니다. & # 8212; 그리고 나서 당신에게 규모의 단계를 밟을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 gt; GM 안경을 여기에 올려 놓으세요. 네츠가 정말로 현재 로스터를 깨기 위해 찾고 있다면, 누가 당신을 저항 할 수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까?


스티브 애슈 버너 (Steve Aschburner), NBA : 선수는 자신이 팀에 합류 할 경우에만 저항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리그의 하반부, 클럽이 부상하려고한다면, 나는 크기, 젊음, 그리고 2 년을 가진 Mason Plumlee를 원합니다; 그리고 # 8217; 그의 게임과 노하우에 베테랑 영향력의 가치. 내가 NBA 먹이 사슬에서 더 높은 곳에 있다면 케빈 가넷이 필요합니다. 좋아, 이것은 나에게 조금 감상적이지만, 격렬하고 방어적인 강도만큼, 내 선수들 아래에서 불을 계속 타지 않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 # 8217; 꽁초. Joe Johnson, Deron Williams, Brook Lopez는 모두 더 많은 것을 만들고 미래의 의무를 수행하는 반면 그는 1,200 만 달러에 거래를하지는 않지만 만료 계약을 맺습니다. (로페즈의 경우에는 상해 인자가있다.)


Fran Blinebury, NBA : 비욘세가 센 수 있나요? B 여왕은 법정에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허블 우주 망원경조차도 그 명단의 한 명을 "불가항력 적"으로 만들만큼 멀거나 깊게 볼 수는 없다. 그것은 네츠가 경쟁자라는 작년 선언의 어리 석음이었다.


Scott Howard-Cooper, NBA : 그 명단에는 저항 할 수없는 것이 없습니다. 브룩 로페즈가 센터의 유혹 때문에 가장 흥미로 웠습니다. 그는 올스타 (All-Star)가 될 수 있고, 득점을 할 수 있고 그는 여전히 단지 26 명입니다. 부상은 명백한 관심사입니다. GM으로서, 나는 로프에서 시즌을 70 경기 나 할 것이라는 큰 확신을 갖지 않으면서도 훌륭한 자산을 포기하고 큰 돈을 버는 것입니다.


Shaun Powell, NBA : 빌리 킹과 함께 일하는 전쟁의 가슴은 제가 좋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명부는 프로젝트 선수, 괴짜 및 이전 All-Stars가 비싼 값을 매기고 최대치를내는 꼴입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선수들을 과다 지불 한 킹이이 직업에 착수 한 것은 충격적이었고, 오랫동안 유지한다면 놀랄 것입니다.


John Schuhmann, NBA : 전체 명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Mirza Teletovic이 답입니다. 슈팅은 매우 중요하며 그는 이번 시즌에 350 만 달러 미만을 만드는 훌륭한 사수입니다. 리그의 거의 모든 팀이 그를 그 가격대에서 로테이션 피스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네츠는 그를 버리는 것이 어리석은 짓이다. 존슨 / 로페즈 / 윌리엄스 트리오를 살펴보면 그 중 누구도 가격표에서 저항 할 수없는 것이 아닙니다. 존슨은 기술과 내구성이 가장 잘 조화되어 있으며 Clippers and Hawks (아이러니하게도)는 팀에서 크기와 득점을 사용할 수있는 팀의 예이지만 계약을 체결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Sekou Smith, NBA : Irresistible은로드 된 단어입니다. Nets & # 8217;을 스캔 할 때 사용하기를 망설이고 있습니다. 명단에. 월급과 생산 측면에서 현재 로스터에서 가장 좋은 가치는 Jarrett Jack과 Mirza Teletovic입니다. 잭은 그의 재능있는 베테랑 포인트 가드에게 합당한 연봉 (630 만 달러)을주고있다. 그는 리그 곳곳에서 프론트 오피스에서 패한 적이 없었으며 어디에서나 자산이었습니다. 테레토비츠는 젊은 선수가 아니지만 (29 세), 거리에서 자신의 크기와 슈팅 스트로크로, 리그 어디서나 어떤 시스템 에나 적합 할 수있다. 나는 Nets & # 8217;을 언급하면서 GM 게임을 무시한다. 다른 & # 8220; 별 & # 8221; 그들은 너무 거칠게 과급하거나 언덕 위를 지나쳐서 옛 모습 그대로의 캐리커처를가집니다.


Ian Thomsen, NBA : 지금 당장 우승을 노리려고하는 케빈 가넷이 가장 매력적인 네트입니다. 하지만 그는 midseason trade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그리고 유일한?) 이동은 다른 재향 군인을 위해 젊은 재능 중 일부를 패키지화하여이 오래된 명단으로 모두 들어가는 것일 수 있습니다. 회의가 너무 약하지만 올해 동쪽에서 뛰는 것은 의미가 있지만, 더 깊은 구멍을 파는 위험을 의미합니다.


랭 휘태커, NBA의 All Ball 블로그 : Oh man. 글쎄, 나 GM이라면 Deron Williams와 Brook Lopez는 나를 위해 너무 많은 상해 문제를 겪었고 Kevin Garnett은 그 탱크에 많은 것을 남겨 두지 않았다. 조 존슨 (Joe Johnson)은 윙 플레이어가 필요한 팀과 재미있을 것입니다. & # 8212; 클리퍼 스 & # 8212; 그러나 그의 계약 (2016 년 여름까지 약 5 천만 달러)은 명품 세금 번호가 움직이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게된다. 아마 Jarrett Jack과 같은 사람에게 가장 흥미가있을 것입니다. 그는 1이나 2를 다룰만큼 충분히 다재다능하고, 점수를 올리거나, 쉽게 수비 할 수 있으며, 최소한 수비에 노력을 기울이며 계약은 상대적으로 경제적이다 (630 만 달러).


Aldo Avinante, NBA / Philippines : Mason Plumlee는 지금 당장 최선의 선택입니다. Brook Lopez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이 프랜차이즈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 Plumlee는 지난 여름이 팀 USA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 주었고 개선 할만한 올바른 사고 방식과 직업 윤리를 갖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예르모 가르시아, NBA / 멕시코 : 브룩 로페즈. 리그에 상위 센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나에게 아주 좋은 제안이 없으면 그 중 하나를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Simon Legg, NBA / Australia : 26 세의 나이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Brook Lopez는 누군가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리바운드와 디펜스 같은 개선이 필요한 요소가 있지만 올바른 방어 시스템을 갖춘 팀이 그를 공격 할 수 있다면 누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까? 그는 경기에 대한 악몽이며, 포스트에서 괜찮은 선수이고 점프 샷이 작동 할 때 (시즌을 시작하기에 좋지는 않다.) 그는 스트레칭 능력에 힘 입어 멈출 수 없다. 방어.


Akshay Manwani, NBA / 인도.


Stefan Petri, NBA / Deutschland.


Stefanos Triantafyllos, NBA / Greece : Brook Lopez가되어야합니다. Deron Williams 나 Joe Johnson에게는 경의를 표하지 않지만, 26 세이며 팀 던컨 (Tim Duncan)으로 지명되지 않은 저조한 힘이 될 수있는 선수를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그는 모든 프랜차이즈가 주변에서 구축 할 수있는 플레이어이며, 오른쪽 부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D-Will은 수퍼 스타 퀄리티를 가지고 있고 존슨은 스코어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지만, 내 생각에 정말 찾기 힘든 퍼즐 조각은 재능있는 빅맨입니다.


소식 탐색.


예 CUZ THE R은 해밀턴으로 옮기고, 단지 물건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무역업자는 VASQUES 또는 SUMTHINHG에 대한 경주를 할 것입니다.


또 다른 시즌이 끝나기 전에 브룩 로페즈를 레이커스로 내 보내야한다.


Dwill은 mavs에게 훌륭한 팀이 될 것입니다. 또한 lakers에게 brooke. lopez 또는 plumlee를위한 트레이딩 기회를 제공합니다. 레이커스는 정말 괜찮은 센터가 필요합니다.


나는 휴스턴에 KG가 진짜로 잘 작동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휴스턴이 충분히 큰 무역 예외가 있다고 생각한다.


레이커스의 관점에서 보았을 때, 고베의 마지막 해 동안 타이틀을 놓고 팀을 구성하려고해도 팀을 꾸리려고해도 신경이 쓰이는 것을 탐험 할 것입니다. 반복하고 탐험해라. 브룩 로페즈가 가장 매력적이었고 레이커스 슈퍼 트레이너 인 게리 비티가 앤드류 바이넘과 그의 무릎처럼 그를 놀라게 할 수 있었다. Joe Johnson을 포함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이것이 & # 8230;


레이커스는 샐러리 캡 공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2 년 연속 모자를 쓰고있다. 좋은 사람은 찾기가 쉽지 않으며 웨스 존슨은 소액 선물로 대답하지 않습니다. 조 존슨은 점수를 매기고 가난한 3 포인트 슈팅 팀의 업그레이드입니다. 내년에 레이커스는 고베의 아침 식사 친구 론도 (Rondo)에서 뛰기를 할 수있다. 트리플 더블 포인트 가드의 위협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론도가 최고라고 믿는다. 나는 5의 시작을 믿는다.


내년을위한 경쟁력있는 도약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로페즈를 쫓아 갔다면, 나는 고베를 3에 넣고 클락슨을 2와 가드에서 시작하여 리그의 웨스트 부룩과 하드 즈를 늦출 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한다.


초안과 FA를 통해 여름에 도움을 구하는 탄탄한 벤치 노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린과 그의 만료 계약 인 Sacre, Boozer, 계약 만료 계약 및 Wes Johnson과 내가 어쨌든 가지고 있지 않은 드래프트 픽업을 포기하지 않으면 나는 손가락을 엇갈려 시도한다. 다른 팀이 참여할 수 있다면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레이커스는 득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적절한 선수를 법정에 기치로 세울 것이다. 그 선수들은 의문의 그늘을 넘어 서기 만하면됩니다.


당신은 위대한 GM입니다. 월급 상한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나는 Mason Plumlee를 좋아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들은 험머리 우스꽝스런, 헐렁한, 허벅지 또는 부랑자입니다.


열병대에 석공을 데려 갈거야. 주님은 우리가 페인트에 강한 존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D-Will을 좋아하지만 rondo를 위해 보스톤 (Boston)으로 거래합니다. & # 8230; 조 존슨 (Joe Johnson)이 필요하다. 공을 손에 들고 싶다. 로페즈는 건강 할 때 좋으며, 좋은 스승이 필요하다. 낮은 포스트에서, 그리고 수비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야한다. 그는 7 개의 바닥 글이며 그 것처럼 연주해야합니다.


Lopez, Johnson, Teletovic, Jack, Plumlee 또는 KG를 판매 할 수 있습니까? Lopez는 다른 팀에 비해 가장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Johnson은 철저히 막을 수 없으며, Teletovic은 벤치에서 가장 큰 3 점 위협입니다. Jack 이 팀의 미래에 대한 가장 밝은 희망이며, 플럼 리가 미래의 커다란 인물이 될 것입니다. KG (이 사실은 플러스 임)는이 팀 있다. D-Will은 리그 최고의 포인트 가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대체 될 수 있습니다.


Deron은 경쟁자로 번창합니다. 좋은 태도는 아니지만 나는 그를 Mav와 데려가 Jameer와 Felton을 포기할 것이다.


Pelicans는 Williams 나 Jhonson, 또는 Lopez에게 Davis와 함께 가야하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팀 던컨 (Tim Duncan)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26 세가되지 않았습니다. & # 8230;


텔레 토빅은 최고의 가치입니다. 조 존슨이 최고의 선수입니다. 로페즈는 항상 부상 당하고 데론 윌리엄스는 최고로 오래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판매하고, 모든 스타 플레이어를 픽업 및 롤 플레잉 용으로 교환하고 시애틀에서 재건하십시오.


레이커스가 제공 할 것이 없다면 그물을 그냥 레이커스에게 넘겨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나는 조 존슨을 지켜야하고 뉴욕이나 샬롯과 함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레와 랜스 스티븐슨을 만나거나 무역을해야합니다. 드래곤 또는 녹색 피닉스.


GM : 넷은 신속한 거래 옵션을 고민하지 않는다.


브루클린 대장은 브루클린 네츠가 올스타 센터를 내부적으로 교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적어도 현재는 브룩 로페즈가 나머지 시즌을 마감하고있다.


로페즈는 지난 금요일 밤 121-120 야드의 연장전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 4-0으로 후반기에 타드 데스 영이 뒤에서 파울을 범했을 때 그의 수술로 교정 된 오른쪽 발의 다섯 번째 중족골 골절을 다시 골절했다.


"우리가 더 나은 팀을 만들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 만 조세 나 미래와 상관없이 우리가해야 할 일이 있지만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지지 않고 움직이기 위해 움직일 것입니다. 우리가해야한다고 느낀다 "고 말했다. "나는 아직도이 그룹을 믿는다. 브룩은 그것의 큰 부분이지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깊이가있다."


왕은 무역 전선에서 어떠한 움직임도 기대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판매자"가 될 계획이 아닙니다.


Nets는 장애인 선수 예외에 대해 NBA에 지원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들은 1 월 15 일까지 그렇게합니다.


이 판결은 로페즈를 대신하여 무료 대행사 또는 거래를 통해 한 명의 선수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업에 큰 녀석이있는 팀은 모두 서비스를 제공해야하지만이 시점까지는 많은 팀과 논의를 해왔다. 그는 "임박한 움직임이 없다"면서 "우리는 앞으로 14 명을 추가로 배치 할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우리 팀이 나아질 수 있다면 가능성을 논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페즈는 크리스토퍼 아마드 (Christopher Ahmad) 박사와 라일리 윌리엄스 박사 (Dr. Riley Williams)를 만날 예정이다. 금요일 저녁 경기에서 로페즈가 부상으로 경기 한 X 레이 촬영이 최악의 상황임을 확인했습니다. 킹은 부상으로 인한 부상이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브룩에게 실망했다."왕이 말했다. "조직 으로서는 상처를 입은 선수를 잃어 버렸지 만, 주로 브룩 로페즈를 위해서였습니다. 그는 많이 겪었습니다. 브룩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코트에서 돌아올 수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의사들도 거기에서 알아 내도록 내버려둬. "


로페즈 (25)는 부상 당시 평균 (20.7), 필드 골퍼 퍼센티지 (56.3), 프리 드로 (free-throw) 비율 (81.7)을 기록했다. 그는 NBA에서 플레이어 효율성 등급에서 7 위를 기록했습니다. 네츠 (9-17 세)는 이번 시즌 로페즈가 2 승 7 패를 기록 중이다.


로페즈는 원래 2011 년 12 월에 오른발에 다섯 번째 중족골을 골절시키고이를 교정하기위한 수술을 받았다. 그가 구부 렸기 때문에 그는 오프 시즌을 그의 발에 넣은 나사를 교체했다.


"유감 스럽지만 브룩에 대해 내가 아는 한 가지는 그가 돌아올 수있는 모든 일을 다할 것"이라고 킹이 말했다. "우리는 많은 의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며, 우리가 일을 제대로하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로페즈는 2012 년 여름 계약 한 4 년 6 조 달러의 최대 계약의 2 년차를 맞이했다.


그는 Mirza Teletovic, Andray Blatche 또는 Reggie Evans의 선발 출전에서 교체 될 것으로 보인다. 허리 경련으로 22 경기를 뛰지 못했던 안드레이 키릴렌코 (Andrei Kirilenko)는 일요일 연습으로 돌아 왔고 킹은 "곧"라인업에 복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츠는 신인 메이슨 플럼 리 (Mason Plumlee)도 가지고있다. 무릎 부상으로 15 경기를 패한 가드 제이슨 테리도 일요일 연습했다.


Nets는 1 억 900 만 달러의 급여와 높은 기대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지금까지 그들을 만난 적이 없다.


"우리는 잘하지 못했습니다."라고 킹이 말했다. "우리는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했고, 부상을 당하면서 더 나은 경기를 펼쳐야했다. 더 나은 일을하는 조직으로서 우리 모두에게있어."


포인트 가드 데론 윌리엄스 (11 게임)와 포워드 폴 피어스 (5 경기)도 부상으로 상당한 시간을 놓쳤다. 하지만 Nets는 Atlantic Division 순위에서 2 경기 만 뒤졌다.


"그것은 미쳤다."라고 킹이 말했다. "당신은 2 경기 만 뒤지고 두 경기를 계속하고 연말에는 2 경기를 끝내야한다는 말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좋은 경기를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킹은 네츠가 개선해야 할 가장 큰 것이 리바운드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 범주에서 리그 28 위로 순위를 매긴다.


슈팅 가드 조 존슨 (Joe Johnson)은 소식을 듣고 "황폐화됐다"고 말했다.


존슨 대변인은 "우리가 거의 쉴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항상 뭔가있어."


Johnson은 Nets가 Lopez와 함께 더 많은 "uptempo"스타일을 틀어 줘야한다고 기대한다.


존슨은 "그는 열심히 일했고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빅 플레이를하는 것이 싫다.


Mike Mazzeo는 ESPNNewYork에 정기적으로 기고합니다.


스폰서 헤드 라인.


조리법에 관하여.


우리는 향상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확인"을 클릭하면 쿠키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