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제품 다각화 전략 장단점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다른 시장 부문으로 확장하고 판매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Inc의 매거진에 따르면 다각화는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비즈니스 계획 개요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사업 계획의 표준 형식은 무엇입니까?


수출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제품 다각화는 많은 비즈니스가 위험을 증가시키고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새로운 제품 창출, 다른 시장 부문의 요구에 맞게 기존 제품 적용 또는 제품 시장 진출을위한 다른 사업 인수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 다양 화합니다. 그러나 다변화 전략을 추구해야하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한 영역에서 실패 할 경우 다른 수익원을 제공하므로 위험을 회사 내부에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기업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며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회사를 다른 방향으로 재조정하고, 인수 계획에 대비하여 보안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자산을 확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다변화는 단점이있을 수 있으며, 기업가에보고 된 것처럼 모든 사업에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단순히 기존 고객을 유치하여 오래된 제품을 폐기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판매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효과는 매출 감소를 겪고있는 기업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주의를 환기시키고 실적이 저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다각화를 신중하게 계획해야합니다. 고객 및 새로운 목표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해당 목표 분야에 새로운 제품을 배치해야합니다.


전략적 사업 다각화.


10 년 정도 후에 스리랑카로 돌아 왔을 때, 저는 제가 아는 주요 현지 기업의 핵심 사업 활동을 파악하기 위해 고심하고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주요 활동에서 벗어나 당시에 모험을 감행하지 않았던 사업 분야로 다양 화했습니다. 몇 년 동안 변화해온 것이 저를 당황 시켰고, 포트폴리오를 창출하기 위해 새로운 사업에 뛰어 들기 위해 무엇을 추진해야 하는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그것들은 유일한 것이 아니었고, 이제는 비즈니스 라인이 다변화 된 새로운 회사가 생겨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천재인가, 아니면 기업가에게 새로운 발견 된 기회가 없는가, 아니면 그들이 쓸모있는 풍부한 현금화 가능 통화를 가지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질문했다. 나는 스리랑카 기업의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다변화의 기본을 탐구함으로써 해답을 찾았다.


종종 기업은 여러 가지 좋은 이유로 다양 화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단일 제품 또는 서비스 전략이 수익 창출의 한계에 도달 할 때 생존 전략이됩니다. 계획된 다각화로 진정한 성공을 거두려면 기업은 내부 개발을 강화해야합니다. 가치 사슬 인수, 전략적 제휴 및 합작 투자를 추구합니다. 종종 각 경로마다 혜택 및 제한 사항과 같은 자체 문제가 있음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다각화는 (1) 비즈니스 환경에서 제공되는 기회, (2) 올바른 자원을 보유하고있는 능력, (3) 기존 고객에게 재화 나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기위한 구조 조정을위한 적절한 기술을 소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또는 새로운 시장. 제품 또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새로운 정기 매출 흐름을 확보하여 성장 전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다변화를 좌우하는 두 가지 주요 목표는 (a) 핵심 프로세스 실행을 개선하고 (b) 새로운 비즈니스를 기존 비즈니스에 시너지 효과있게 통합하여 부가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비즈니스 단위의 구조적 위치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접근법을 통해 기업은 경쟁 우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따라서 소유주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 화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형식 중 하나를 취합니다.


수직적 통합 & ndash;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모두에서 가치 사슬을 따라 비즈니스를 통합하여 하나가 효율적으로 다른 업체에 공급되도록합니다.


수평 적 다양 화 & ndash; 하나 이상의 산업 또는 새로운 산업으로 이전하는 것은 기존의 산업 또는 새로운 산업과 관련되거나 관련이없는 다각화 전략을 추구하며,


지리적 다양성 & ndash;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지역 시장의 제한된 성장 기회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지리적 영역으로 이동하십시오.


다각화시기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핵심 비즈니스가 충분히 안정되고 수익 창출을 위해 올바른 비즈니스 환경이 편재 할 때까지는 타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촉매제는 비전통 비즈니스에서 벗어나 특정 시장에서의 범위가 제한된 상황에서 비전을 제시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요령입니다.


다각화 전략은 시장, 제품, 서비스 또는 생산 단계를 기존 비즈니스에 추가함으로써 기업 운영을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각화의 목적은 회사가 현재 운영과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벤처 기업이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전략적으로 관련이있을 때이를 동심원 다변화라고합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신규 및 기존 사업군간에 전략적으로 적합하거나 관계가없는 공통점이있을 때 발생합니다. 신구 사업은 무관합니다.


일부는 다양 화가 자연스러운 진행이라고 믿습니다. 즉, 동일한 고객층에게 어필 할 수있는 훨씬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다변화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회사의 핵심 역량과 성공적인 시장의 힘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회사의 핵심 역량은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세스 지식과 당신이 1보다 더 잘 나온 원료를 획득하는 것 & rsquo; 경쟁자가합니다. 이러한 확장은 다양 화를위한 훌륭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다각화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적 사업 단위가 기존 핵심 역량을 변형 및 활용할 수 있어야 경쟁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있는 사업 다변화 전략은 시장에서 기업의 지배력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를 위해 공급망에서 운영의 전방 및 후방 통합 취득이라고합니다.


다변화의 장단점.


다각화로 인해 성장 속도가 빠른 기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이 실패하면 경영진이 새로운 벤처 기업의 문제를 이해하지 못해 돈을 낭비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브랜드를 확장 할 때 새로 타겟이 된 고객과 공명하지 않는 진짜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변화하기 전에 지속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새로운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서두르는 회사는 거울을 보지 못하고, 실제로 준비가되었는지, 그리고 기존 비즈니스가 다변화를 지원할만큼 충분히 건강한지를 묻습니다. 분기 전략을 안내하고 대처할 적절한 관리자가 있습니까? 다양한 비즈니스를 하나의 회사로 통합하거나 새로운 비즈니스 운영으로 분기해야합니까? 일단 그러한 결정이 다양 화하기 위해 급락한다면, 그들은 그 기간 동안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노출 될 것은 그들의 가난한 의사 결정 기술이며 또한 모든 사안에 대한 판단에 심각한 질문을 던집니다. 기업의 큰 가발이 따라야 할 공리가 있습니다 - 당신이 뛰어 오기 전에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성장 전략의 맥락에서 다양 화.


다각화는 전적으로 성장 전략이며 경쟁자가 종사하는 것과 일치 할 수있는 독창적 인 강박에 의해 유도되어서는 안됩니다. 성장 전략은 올바른 비전과 알려지지 않은 분야로 나아가는 모든 역경을 극복하기위한 자원을 동원 할 수있는 역량에 기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리랑카 기업 임원이 강하게 주장하는 견해는 "더 큰 것이 낫다"는 것입니다. 판매 성장은 종종 성과 측정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이익이 안정되거나 쇠퇴하더라도, 이익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매출 증가는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킵니다. 영업이 증가하면 결국 수익이 뒤 따른다는 가정이 종종 있습니다. 별로.


시간적 다양 화를위한 황금률은 한 기업이 낮은 생산 노하우를 획득했을 때입니다. 노동 효율성; 제품 또는 생산 프로세스의 재 설계와 비용 절감, 그리고 소비자 만족도 충족을위한 올바른 조합을 통해


전략 및 관리 팀.


관리자가 이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성장 전략을 추구 할 때 경영자 보상은 일반적으로 더 큽니다. 매출 수준이 높을수록 보상금이 커집니다. 결과적으로 관리자는 자신에게 가장 높은 보상을주는 리스크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지만 반드시 기업에 적합한 전략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기업의 다각화 전략이 과거 성공을 고려한 최고 경영진의 강점과 잘 맞는지 여부를 종종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의 성공은 핵심 요소가 얼마나 잘 통합되었는지에 달려있을뿐만 아니라, 최고 경영자가 그 노력을 관리하고 거친 시간을 통해 가이드하는 것이 얼마나 적합한 지에 달려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다각화 전략은 동일한 회사 관리자에게 의존하지 않고 한 회사 내에서 다른 기술 집합을 요구합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중요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적어도 제공한다면 적절한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철저한 거래가 끝난 오늘날 전문화는 기업 목표가 최소한의 손실로 달성되도록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게되었습니다.


스리랑카에서는 다변화 전략을 추구 한 많은 이유가 있지만 전쟁은 끝났으며 새로운 기회가 풍부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거나 진행중인 비즈니스를 구매하여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의문의 여지없이, 대부분은 경영진의 이익 창출에 대한 욕구에 의해 추진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변화의 적합성을 결정하기위한 내부 평가가 선행되어야합니다. 여기에 제기 된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긍정적이면 기업 스리랑카의 전략적 사업 다변화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스리랑카의 사업 진취적인 사업이 번창 할 운명입니다.


다변화의 장단점.


모든 사람들은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고 업계에서 실제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자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마케팅 노력이 있으므로 어느 것이 귀사에 적합한 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여러 가지 마케팅 기법을 골라 쓸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분산이 공정하고 균형 잡힌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다른 것들처럼 다양성의 장단점은 회사 마케팅에 종사 할 때 다른 길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다변화의 목표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함으로써 이익을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회사와 완전히 다른 수준의 제품을 생성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Let†™ s는 당신이 음료수 깡통의 제조자이고 어느 날 당신은 당신이 중대한 조리법이다는 것을 결정하고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음료수를 창조하고 싶다 말한다. 이제는 캔뿐만 아니라 전체 패키지를 함께 판매하여 제품을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위험하지만 당신이 올바르게한다면 큰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양 화가 정확하게다는 것을 이해할 것을 돕기 위하여는, let†™ s는 거기 밖으로있는 각종 계획에 본다 :


• 동종 다양 화 â € "이 유형의 다양 화는 귀하의 동일한 청중에게 마케팅을 수반하지만, 귀하가 일하고 마케팅하는 새로운 산업을 갖게됩니다.


• 수평 적 다양 화 â € "이 유형의 다양 화를 통해 기존 제품 및 어떤 식 으로든 그들과 관련이없는 신제품을 처리하게됩니다. 함께 일할 수있는 더 큰 시장 기반을 갖게 될 것이고 결국 회사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다각화 된 유형의 측면 다변화로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고객층을 상대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당신이 과거에했던 것처럼 거의 기존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하기 전에 잘 생각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것이 정말로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를 구현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직원들이 처음에는 모든 것을 거부 할 수 있으므로 직원에게 회사의 방향을 보여주기 위해 강력한 지도력을 발휘해야합니다.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다는 사실에 집중해야합니다. 이는 왜 회사의 다변화가 중요한지 직원들에게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 let†™ s는 다양 화의 죄수를 봅니다. 당신은 정말로 새로운 산업을 가질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이 일을하기 위해 돈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 회사를 다각화하는 데 필요한 인력은 어떻습니까? 그것을 얻는 것은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고 그것이 doesn†™ t 일이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실패로 남을 것이고 조심하지 않으면 회사 전체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다각화는 엄청난 위험이며, 만약 당신이 don†™ t 당신의 연구 전부를하고 당신이 여기에서 다루고있는 무슨을 진짜로 알고 있으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시간에 역화 할 것 같다.


MD033 : 다각화의 찬반론.


이 에피소드에서 Lorie와 저는 오늘날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과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다각화의 장단점뿐만 아니라 금식을 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네가 돈을 버는 사람이라면 소득을 다변화 할 방법을 찾고있을 것이다.


그거 알아? 그것은 좋은 결정입니다!


이 시대에는 수입을 벌어 들일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하지만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 당신이 들었던 새로운 "수백만"악 대차에 뛰어 들기 전에 조심해야합니다.


밖에서 모든 기회가 실제로 당신에게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특정 플랫폼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특정 옵션에 어떻게 접근해야합니까? 시간과 에너지 투입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을 알면 불필요한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어볼지도 모릅니다. 나는 왜 이미 나의 일이나 사업으로 이미 잘하고 있더라도, 다각화하거나 더 많은 수입 수단을 찾아야합니까?


글쎄요, 당신이 저에게 묻는다면 그것은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잡는 것이고 당신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 # 8230;


당신이 다각화에 성공하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계란을 단 하나의 바구니에 담을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이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하면서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이 다변화 될 때 자동으로 부자가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다변화에는 특정 위험 또는 단점이 수반 될 수 있습니다.


사실은 다각화가 더 많은 일을 의미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시간 (또는 행동)을 적절하게 전략화하거나 관리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초점을 잃을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행한 경우에는 사람들이 도중에 친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머리를 숙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노력과 마찬가지로, 성공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으며, 실제로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기회를 잡고 소득을 다변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원하십니까?


다음과 같이 시작할 수있는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 이 전략에서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하는 일은 단순히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통해 각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올리면됩니다. 참고 사항 :이 옵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십만 달러 (심지어 수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물론 진행하기 전에 먼저 깊숙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온라인 교육 - 이미 기존 비즈니스가있는 경우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온라인 코스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전략을 통해 현장에서 권위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명성을 더해 주며, 놀랍게도 학생들과의 교섭을 통해 자신이하는 일에 더 능숙 해집니다. 아, 잊지 마라. 동시에 더 많은 것을 얻는다.


다단계 마케팅 - 먼저 여기에서 면책 조항을 제공하겠습니다. 이 옵션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이 전략에 관여 할 계획이라면 두 배로 조심해야합니다. 틀림없이,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이 플랫폼을 통해 큰돈을 벌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조심하십시오.


Lorie와 나는 위에서 언급 한 돈 만들기 옵션의 다양한 측면뿐만 아니라 다양 화에 대해서 더 깊이 파헤친다. 다양 화를 통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 8230;


이 에피소드에서 언급 된 하이라이트 및 테이크 웨이.


더 많은 수입을 얻으려면 어떻게 다각화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로 살면서 좋은 추가 소득을 얻을 수있는 방법. 특정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적기". 당신의 다각화 노력에서의 어려움과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 할 것인가. 특정 다각화 옵션에 대한 상세한 분석 및 성공을위한 접근 방법 어떻게하면 다각화를 할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워런 버핏 (Warren Buffet)은 오늘날 비즈니스 세계에서 존경받는 사람으로부터 인용 한 것입니다. 그는 말한다 :


투자자가 자신이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만 다양한 다각화가 필요합니다.


나에게이 견적은 우리가하고 있거나 행하려고 계획하고있는 모든 노력을 이해할 필요가 있음을 말해 준다. 깊은 이해!


성공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그것이 쉬운 경우에, 모두는 그것을하고있을 것입니다 & # 8211; 간단합니다.


우리가해야 할 단계 나 행동의 유형에 관계없이 숙제를해야합니다. 그리고 책임을 다른 사람들에게 또는 "통제 할 수없는 상황"으로 이전하는 대신, 우리는 우리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훨씬 더 깊은 수준에서 사업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우리가하는 일을 더 잘하게됩니다.


Measurement Doctor Podcast도 iTunes에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우리의 차례입니다. 다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더 많은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옵션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아서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 # 8230;


이 공유:


조지 길에 대해서.


Avid 학습자, 열정적 인 강사 및 연사 인 George는 기업이 비즈니스에 대한 더 넓은 비전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는 비즈니스가 성장 전략 및 시스템을 구현하여 지속적으로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측정은 항상 핵심입니다!


나와 함께 참여하십시오 & # 8230;


실시간 견적 & # 8230;


측정 닥터!


최근 게시물.


MD049 : 인터뷰 & # 8211; 예기치 못한 결과 전달 & # 8211; 리차드 로빈스.


환영합니다 & amp;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가 계속 될지 궁금해하셨습니까? [계속 읽기]


MD048 : 인터뷰 & # 8211; 해킹 당하지 않도록 웹 사이트를 보호하는 방법 & # 8211; 웨스턴 헨리.


안녕하세요. 우리는 방금 사업용 측정 닥터 (Measurement Doctor for Business) 포드 캐스트 (Podcast)의 또 다른 큰 에피소드를 발표했습니다. [계속 읽기]


MD047 : 인터뷰 & # 8211; 훌륭한 카피 라이팅을위한 4 단계 과정 & # 8211; Henneke Duistermaat.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매혹적인 마케팅 (Lorie and George)의 카피라이터 인터뷰 인터뷰에서 [계속 읽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