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거래량 기반 시스템


볼륨을 사용하여 거래를 향상시키는 방법.
거래량은 특정 기간 동안 주어진 금융 자산의 거래량을 측정 한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도구이지만 간과 할 수있는 간단한 지표이기 때문에 종종 간과됩니다. 볼륨 정보는 어디에서나 발견 할 수 있지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익을 높이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거래자 나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판매자가 자신의 주식을 없애기 위해 구매자가 있어야하는 것처럼 구매 한 주식을 팔았을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다른 시간대에서 가장 좋은 가격으로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벌어진이 전투는 장기적인 기술적 요소와 근본적인 요인이 작용하는 동안 움직입니다. 볼륨 (또는 모든 금융 자산)을 분석하기 위해 볼륨을 사용하면 이익을 강화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기술적 인 분석 : 양의 중요성.)
볼륨 사용을위한 기본 지침.
볼륨을 분석 할 때 이동의 강도 또는 약점을 판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지침이 있습니다. 상인으로서 우리는 강한 움직임에 동참하고 약점을 보이는 움직임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한 움직임의 반대 방향으로 진입하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지침은 모든 상황에서 유효하지는 않지만 거래 의사 결정에 일반적으로 도움이됩니다.
볼륨 및 시장 관심.
상승하는 시장은 증가하는 볼륨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가격을 계속 올리려면 숫자가 늘어나고 열정이 높아야합니다. 증가하는 가격과 감소하는 볼륨은 관심의 부족을 보여 주며 잠재적 인 반전의 경고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감싸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단순한 사실은 적은 양의 가격 하락 (또는 상승)이 강한 신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큰 볼륨에서의 가격 하락 (또는 상승)은 주가가 근본적으로 바뀌 었다는 강력한 신호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시장 반전과 그 (것)들을 찾아내는 방법을보십시오.)
고갈 움직임과 볼륨.
상승 시장 또는 하락 시장에서 우리는 고갈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가격의 급격한 증가와 함께 볼륨의 급격한 증가로 추세의 잠재적 인 끝을 알립니다. 기다렸다가 이동을 더 놓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는 참가자는 시장 정상에 쌓여서 구매자의 수를 소모합니다. 시장 바닥에서 가격 하락은 궁극적으로 많은 수의 거래자를 강요하여 변동성을 증가시키고 거래량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파이크가 발생한 후에는 볼륨이 감소하지만 다른 볼륨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볼륨이 다음 주, 몇 주 및 몇 달 동안 어떻게 계속해서 재생되는지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시장 정상의 3 개의 주요 표시를보십시오.)
낙관적 인 신호.
볼륨은 낙관적 인 신호를 식별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 하락에 따른 물량 증가를 상상해 보면 물가 상승률이 높고 물가 상승률이 낮아집니다. 뒤로 이동 하단의 가격이 이전의 낮은 가격보다 높게 유지되고 두 번째 하락에서 판매량이 감소하면 일반적으로 낙관적 인 기호로 해석됩니다.
수량 및 가격 반전.
긴 가격 움직임이 더 높거나 낮아진 후에는 가격 움직임이 적고 볼륨이 크지 않으면 가격이 변동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퇴거 또는 취소 : 차이점 파악을 참조하십시오.
볼륨 및 브레이크 아웃 대 실수 브레이크 아웃.
범위 또는 다른 차트 패턴의 초기 브레이크 아웃에서 볼륨의 증가는 이동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브레이크 아웃에서 볼륨이나 볼륨이 약간 변경되면 관심이 없으며 잘못된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할 확률이 높음을 나타냅니다.
볼륨 기록.
볼륨은 최근 기록과 관련하여 살펴야합니다. 50 년 전 오늘날과 비교하면 부적합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최근 데이터 세트 일수록 관련성이 높습니다.
볼륨 표시기.
볼륨 표시기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차트 작성 플랫폼에서 시각적으로 표현되는 수식입니다. 각 지표는 약간 다른 수식을 사용하므로 거래자는 특정 시장 접근 방식에 가장 적합한 지표를 찾아야합니다. 지표는 필요하지 않지만 거래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표시기가 있으며, 다음은 몇 가지를 사용할 수있는 샘플을 제공합니다.
잔액 (OBV) : OBV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지표입니다. 임의의 숫자부터 시작하여 시장이 더 높을 때 볼륨이 추가되고 시장이 더 낮게 끝나면 볼륨이 빼집니다. 누적 합계를 제공하고 누적중인 주식을 보여줍니다. 또한 가격이 오르지 만 볼륨이 느린 속도로 증가하거나 심지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경우와 같이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 5는 OBV가 증가하면서 Apple Inc (AAPL) 주가의 가격 상승을 확인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OB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Balance Volume : 스마트 머니의 길을 참조하십시오.)
차이 킨 머니 플로우 (Chaikin Money Flow) : 상승하는 물가는 상승량을 동반해야하기 때문에이 공식은 물가가 일일 범위의 상한 또는 하한 부분에서 끝나면 해당 물량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해당 강도에 대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클로즈가 범위의 위쪽 부분에 있고 볼륨이 확장되면 값이 높습니다. 닫는 값이 범위의 아래 부분에 있으면 값은 음수가됩니다.
Chaikin 자금 흐름은 진동하기 때문에 단기 지표로 사용될 수 있지만 발산을보기 위해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림 6은 볼륨이 Apple 주식의 낮은 최저 가격 (가격)을 확인하지 못했음을 보여줍니다. 차이 킨 (Chaikin)의 자금 흐름은 분기점을 보여 주었고 결국 주가가 다시 상승했다. 관련 정보는 Keltner 채널 및 Chaikin 발진기 검색을 참조하십시오.
Klinger Volume Oscillator : 제로 라인 위 및 아래의 변동은 다른 거래 신호를 돕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Klinger 볼륨 발진기는 주어진 기간 동안 축적 (구매) 및 배포 (판매) 볼륨을 합산합니다. 다음 그림에서 우리는 상당히 부정적인 수를 봅니다 - 이것은 전반적인 상승 추세의 중간에 있으며 트리거 또는 제로 라인 위로 상승합니다. 양적 지표는 가격 추세에 걸쳐 양의 방향을 유지했다. 2011 년 1 월에 방아쇠 수준 아래의 하락은 단기 반전을 신호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안정 되었기 때문에 지표는 일반적으로 고립되어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표시기는 다른 신호와 관련하여 사용될 때 더 정확한 판독 값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누적 / 배포 라인을 통한 Trend-Spotting을 참조하십시오.)
결론.
볼륨은 매우 유용한 도구이며, 알 수 있듯이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장의 강점이나 약점을 평가하고 볼륨이 가격 이동을 확인하고 반전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본 지침이 있습니다. 의사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볼륨은 정확한 출입구 도구가 아니지만 표시기를 사용하여 가격 조치, 볼륨 및 볼륨 표시기를보고 입력 신호 및 종료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 자료는 선물 시장에 대한 통역 볼륨을보십시오.)

구매량 및 판매량을 기준으로 한 일일 거래.
볼륨 소개 및 사용 방법
거래량이란 특정 기간 동안 주식 (또는 선물 계약)에서 얼마나 많은 주식 (또는 계약)이 교환되는지를 말합니다. 이는 거래자가 자산의 유동성 수준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자주 변경되는) 현재 가격에 가까운 위치를 벗어나기가 얼마나 쉬운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주요 지표입니다.
볼륨 구매 및 판매량.
거래량이 많을수록 큰 (또는 작은) 수량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이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거래자들이 거래의 다른 측면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각 거래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있어야합니다. 매도인을 매수하려면 반드시 매도해야하며 매수인을 매도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자주 들리기 때문에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구매량이 판매량을 앞 지르고 있습니다. 구매량이 많은 날입니다.
구매자는 가격이 올라갈 때 통제하에 있습니다. 구매 양은 제안 가격에서 발생하는 양입니다. 그것은 판매자가 판매 할 의사가있는 최저 광고 가격입니다. 누군가가 그 가격으로 물건을 사면 그 사람이 원하는대로 주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구매량이라고 불린다. (Day Trading Basics : The Bid Ask Spread Explained).
가격이 낮아질 때 판매자가 통제를 받는다. 판매량은 입찰 가격에서 발생하는 볼륨입니다. 구매자가 구매할 의사가있는 가장 높은 광고 가격입니다. 누군가가 그 가격으로 팔길 원한다면 그 주식이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이 아니며 판매량이라고합니다.
볼륨은 일반적으로 주가 차트 하단에 표시됩니다. 볼륨은 세로 막대로 표시되며 막대는 특정 기간 동안 교환 된 주식의 수를 나타냅니다. 첨부 된 차트는 1 분 차트의 예를 보여 주며, 아래쪽의 각 볼륨 막대는 1 분 간격으로 거래 된 주식 수를 나타냅니다.
일일 차트의 볼륨 막대는 매일 진행되는 과정에서 손을 바꿀 수있는 주식 수를 보여줍니다.
음량 막대가 색상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볼륨 막대는 해당 기간 동안 가격이 하락한 것을 의미하며 해당 기간의 판매량은 판매량 (예상)으로 간주됩니다. 볼륨 막대가 녹색이면 해당 기간 동안 가격이 상승하고 볼륨은 구매량 (예상)으로 간주됩니다.
상대 볼륨.
많은 양의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데이 트레이딩은 크고 작은 포지션 (하루에 볼만한 트레이딩 주식을보십시오)으로 포지션을 신속하게 들어올 수 있고 빠져 나올 수 있으므로 많은 트레이더가 선호합니다.
평균 볼륨은 정상적인 날에 주가가 주식에서 손을 바꾼 주식 수입니다. 어떤 날에는 평상시보다 훨씬 많은 양의 볼륨이 있고 다른 날에는 볼륨이 줄어들 것입니다.
평소보다 많은 양의 일에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러한 일은 변동성 및 큰 가격 움직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물량이 입찰 가격 (이전에 논의 됨)에서 발생한다면 가격은 더 낮아질 것이고 증가 된 물량은 판매자가 주식을 빠져 나가려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가격이 제안 가격에서 발생한다면 가격은 더 올라갈 것이고 증가 된 가격은 구매자가 주식에 들어가기를 열망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주식 시장에서 어떤 일이 벌어 졌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도 자료 나 상인이 주식의 잠재력에 대해 걱정 스럽거나 황홀 해졌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평균 볼륨이 높은 주식 또는 ETF (특정 거래일의 가장 많이 팔린 주식 및 ETF 참조) 및 / 또는 특정 날짜의 보통 볼륨보다 높은 주식 또는 ETF로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평균 볼륨보다 낮 으면 해당 날짜의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낮아지고 가격 변동이 더 작을 수 있습니다.
볼륨을 사용하여 주가 움직임 분석
필요하지는 않지만 모니터링 볼륨은 주가 변동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볼륨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량을 늘리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각각 가격을 올리거나 내린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트렌드가 올라가고 볼륨이 증가하면 구매자가 구매하기를 열망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위쪽으로의 더 큰 움직임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추세는 오랜 기간 동안 볼륨 감소에 지속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격 추세가 감소함에 따라 볼륨이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추세가 올라 갔지만 볼륨이 꾸준히 감소하는 경우 구매하려는 사람이 적어 가격을 계속 올릴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즉, 볼륨을 구입하는 것보다 판매량이 더 많아 질 때까지 추세는 변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추세선 방향으로 움직일 때 더 커야하고, 추세 (pullbacks)에 대해 움직일 때는 더 낮아야합니다. 이는 추세 방향의 움직임이 강하고 철수가 약하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추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세에 반하는 날카로운 가격 변동을 동반 한 대량 생산은 경향이 약화되거나 반전되기 쉽다는 신호입니다 (위의 요지와 관련 있음). 극한 볼륨 & # 34; 스파이크 & # 34; 예를 들어, 볼륨이 일반적인 것보다 많은 경우 - 예를 들어 5 ~ 10 배 (또는 그 이상)의 평균 볼륨 (해당 시간 또는 기간)은 추세의 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너무 많은 주가가 손을 바꿀 때 추세 방향으로 가격을 계속 올릴 사람이 없기 때문에 손을 피로 이동이라고합니다.
거래량에 대한 최종 단어.
볼륨은 일 거래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볼륨을 사용하여 하루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을 분리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일 거래 주식은 많은 평균 볼륨을 가져야 만 쉽게 들어올 수 있고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되며 (최소한의 미끄러짐으로 원하는 곳에서 손실을 극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익을 얻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수익에 만족할 때 자신의 위치를 ​​취할 많은 다른 상인).
볼륨을 사용하여 주식의 추세를 분석하고 추세가 계속 하락할 가능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볼륨 분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단지 보충 정보 일뿐입니다. 하루에 거래량을 분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 결정이 이익과 손실을 결정하는 것이므로 거래 결정은 먼저 가격 변동에 근거해야합니다. 가격 변동에 따라 주식 거래 전략을 수립 한 다음 볼륨 분석을 추가하여 실적이 개선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볼륨 기반 거래 시스템.
아래에서 간단한 거래 시스템에서 SBV (Selling Buying Volume)를 사용하는 인덱스 볼륨 차트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예는 볼륨 기술 분석을 통해 단기 주식 및 인덱스 차트에 대한 유익한 트레이딩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술 분석 & amp; 무역 시스템.
MARKETVOLUME & # 174;
MarketVolume.
SBV 기술적 분석 - 신뢰와 거래량.
단기 트레이딩 시스템.
높은 수익을 얻는 대가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려는 단기 트레이더는 우리 거래 시스템을 훌륭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요구 사항은 우리의 볼륨 차트 및 지표에 대한 약간의 경험입니다.
스마트하지 않고 거래하기 - 볼륨 트레일 따라 가기 & quot;
개인 트레이딩 스타일에 따라 상인은 다른 시간대와 차트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일주일에 두세 번 거래를하기를 원한다면 바 기간 = 20 인 60 일 (1 bar = 1 시간) SBV (Selling / Buying Volume) 발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인 더 자주 거래하는 것이 더 짧은 시간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 일 차트 (1 bar = 15 분)에 적용된 간단한 거래 시스템 (차트 예에서 설명)은 일주일에 5-10 개의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짧은 기간을 사용하여 더 많은 거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공식은 선택한 기간 및 표시기 설정에 따라 대략적인 추세 수명을 제공합니다.
60 일간의 SBV (20)를보고 있으면 1 bar = 1 시간이고 SBV bar period는 20 bars로 설정된 차트가 있습니다. 또한, 1 시간 x 20 바 = 20 시간 (약 3 거래 세션), 당신은 3 일 및 더 긴 경향을 발견하려고합니다. 15 일간의 SBV (16) 차트에는 1 막대 = 15 분 및 SBV 오실레이터 막대 기간 설정 = 16 막대가 있습니다. 또한 예상 추세 = 15 분 x 16 막대 = 240 분 (4 시간). 이를 통해 4 시간 이상의 경향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짧은 기간으로 간다면, 거래 시스템은 더 많은 거래 신호를 생성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가짜 신호를 생성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짜 신호의 수를 줄이려면 몇 가지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시간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상인이 1 일 차트를 사용하여 신호를 생성하는 경우 5 일, 10 일 또는 15 일 차트에 유사한 기술 분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상위 추세를 정의하고 더 긴 시간대 추세와 일치하는 신호 만 교환하십시오.
60 일 차트 (1 bar = 1 시간), SBV 오실레이터 바 기간 = 20, 신호선이 20 %
SBV 표시기가 음의 신호 레벨 아래로 내려 가면 (표시기가 빨간색으로 표시됨), 짧은 위치에 입력하게됩니다 (아직 부족하지 않은 경우). SBV 표시기가 음의 신호 레벨 이상으로 진행하면 (그 레벨보다 낮아진 후에) 긴 위치로 들어갈 것입니다 (표시기는 여전히 빨간색을 표시합니다). SBV 인디케이터가 양의 신호 레벨 (현재 녹색으로 표시됨) 이상으로 올라 오면 우리는 긴 위치에 진입합니다 (아직 길지 않은 경우). SBV 표시기가 양의 신호 레벨 아래로 떨어지면 (그 레벨을 초과 한 후에) 짧은 위치에 진입하게됩니다 (표시기는 여전히 녹색으로 표시됨). 정지 손실 규칙 : SBV가 음의 영역으로 떨어지고 신호선에 도달하지 않고 상승하기 시작한 경우 SBV가 양의 영역으로 돌아 왔을 때 짧은 위치를 닫습니다. 반대 위치에서 길게하십시오.
이 간단한 다섯 가지 규칙을 따르면 단기 거래자는 언제 사거나 팔아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거래량 기반 거래 시스템
나는 두 가지 신호로 주식 순위 시스템을 만들려고 노력 중이다.
1. 거래량 / 몫 우수.
2. 당일의 가격 / 60 일 전의 가격.
매월 Russell 2000 주식을 매수, 오랜 기간 최고 5 %, 최저 5 %를 매도.
하지만 대형 주식 유니버스의 거래량과 미완료 주식을 혼합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누군가 샘플 코드로 이것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브라우저 기반 백 테스터는 많은 수의 유가 증권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200 가지 주식의 기본 제한이 있습니다 (해킹을 해결할 수 있지만 몇 가지 단점이있어 비실용적입니다).
그러나 콴토 피안 (Quantopian) 연구 플랫폼은 노력을 지원해야합니다. 액세스 할 수 없다면 콴토 피아 오픈 경연 대회에 알 고를 제출하고 특혜를받을 수 있습니다. 경연 대회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Q 의도는 실제로 경쟁하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이미 영상화해야하지만).
& quot; 대형 주식 우주의 거래량과 미결제 주식 비교 & quot;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율을 결정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답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연구 탭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esearch에서 get_fundamentals ()를 호출하려고 시도했지만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quot; NameError : name & get_fundamentals & # 39; 정의되지 않음 "을 나타낸다.
예. 두 가지 비율 만 있으면됩니다.
1. Ratio1 (50 % 중량) = 거래량 / 미결제.
2. 비율 2 (50 %) = 가격 (당일) / 가격 (60 일 전)
그렇다면 나는 큰 주식 우주의 순위를 매길 것이고, 그 다음에 상위 5 %에서 주식을 살 수 있고 바닥 5 %에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매월이 전략을 다시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콴토 피안 (Quantopian)에서 할 수 있습니까?
현재 상태를 알지 못하지만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사용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있는 중 하나입니다.
그랜트가 맞습니다. 분 모드 또는 실시간 거래에서 백 테스트를 수행하면 최대 200 개 주식의 가격 및 거래량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알고리즘이 미세한 시장 데이터의 흐름을 따라갈 수 있도록이 상한을 적용해야합니다. 즉, 우리는 거래가 매일 시작되기 전에 훨씬 더 큰 우주에 대한 가격 / 수량을 심사 할 수있는 API 변경 및 설계 단계에 있습니다.
연구에서 가격 / 볼륨에 대해 원하는대로 대규모 우주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엔지니어 중 한 명이 현재 get_fundamentals를 연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료 될 때까지 & quot; 미결제 공유 & quot; 소유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 Ycharts와 Quandl의 개별 주식의 뛰어난 기록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시장 전체 데이터 세트를 찾아야합니다.
새로운 기능 중 하나에 대한 정확한 타임 라인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 기능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Pipeline API를 출시했습니다. 이 API는 이러한 종류의 알고리즘을 매우 간단하게 작성합니다. 함께 가져 왔고 코드가 첨부되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의 도전은 여러분이 순위를 정한 방법을 추측하는 것이 었 습니다만, 나는 추측을했습니다. 여기에서 가져 와서 수익성있는 것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2000 개의 주식을 순위를 매길 수 있다면 이는 500 개의 보안 제한이 해제되었음을 의미합니까?
당신은 여전히 ​​매일 500 건의 유가 증권에 대해 미세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파이프 라인 API를 사용하여 일일 데이터에서 주식의 전체 거래 가능 범위에 대한 요인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500 한계를 변경하기를 희망하지만,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다양한 전략을 열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초보자입니다.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파이프 라인이 매분마다 우주의 모든 주식을 스캔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튜토리얼에서 이와 같은 내용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500입니까? 리프팅?
q2에서는 이러한 제한이 해제됩니다.
Q2가 출시 한 시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역사와 함께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무엇인가 잘못되었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의견을 보내서 문의하십시오.
지원 티켓을 성공적으로 제출했습니다.
지원팀이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판매 제안, 구매 권유 또는 보안 또는 전략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구성하지 않으며 Quantopian이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자료는 보안 또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어떤 정보도 콴토 피안이나 그 계열사가 투자 자문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며, 콴토 피안 또는 그 계열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투자 관련 행동 강령에 관여하거나 자제하는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1974 년 개정 된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개인 퇴직 연금 또는 개별 퇴직 연금, 또는 본 자료에 제시된 자료에 대한 신탁 능력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 퇴직 또는 기타 투자자 인 경우 여기에 설명 된 투자 아이디어, 전략,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 여부와 관련하여 Quantopian과 관련없는 재무 고문 또는 기타 신탁 인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Quantopian은 웹 사이트에 표현 된 견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견해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시장 상황이나 경제적 상황의 변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유로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