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전략 게임 무료 다운로드 pc 전체 버전


전략 게임 - 무료 다운로드.
SpellForce 3 v1.19 (Steam-Rip) - SKIDROW.
이 게임은 오늘 (09:14) 최신 버전 v1.19 (Steam-Rip)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부터 8 456 7 관리자, 09:14.
Aven Colony v1.0.24038 + 1 DLC - CODEX.
이 게임은 오늘, 07:53의 최신 버전 v1.0.24038 + 1 DLC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 036 2 오늘부터 관리자, 07:53.
Northgard v0.4.7090 - SKIDROW.
이 게임은 오늘, 07:10의 최신 버전 v0.4.709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3 672 2 오늘부터 관리자, 07:10.
Factorio v0.16.6 - SKIDROW.
이 게임은 어제 08시 34 분에서 최신 버전 v0.16.6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제부터 16 914 16 관리자, 08:34.
생명 v0.10.10 징후 - SKIDROW.
이 게임은 18-12-2017, 04:01에 최신 버전 v0.10.1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552 0 관리자, 18-12-2017, 04:01
스텔라리스 갤럭시 에디션 v1.9.1 + DLC - CODEX.
이 게임은 15-12-2017, 02:45 최신 버전 Galaxy Edition v1.9.1 + DLC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40 431 34 관리자, 15-12-2017, 02:25
길드 3 v0.3.1 (Early Access Game) - 3DM.
이 게임은 15-12-2017, 02:19, v0.3.1 (Early Access Game)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 127 0 관리자, 15-12-2017, 02:19
[업데이트 만] Aven Colony 원정대 업데이트 v1.0.23802 - CODEX.
175 0 관리자 14-12-2017, 05:46
중세 엔지니어 v0.6.1.6.3E13BF-SKIDROW.
이 게임은 13-12-2017, 14:22, v0.6.1.6.3E13BF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 778 3 관리자 : 13-12-2017, 14:22
Cossacks 3 v1.9.8.85.5760 + 7 DLC - ALI213.
이 게임은 12-12-2017, 06:54, v1.9.8.85.5760 + 7 DLC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략 게임 무료 다운로드 PC 용 전체 버전
전함 월드 (World of Marships)는 플레이어가 20 세기 전반의 강렬한 해군 전투에 빠지게하는 무료 액션 MMO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거대한 해군 함대를 제공하며 전설적인 선박에 대한 명령을 내리고 공해에 대한 지배를 위해 싸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기계는 화력, 속도, 갑옷 및 지구력의 고유 한 현실적인 조합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기술 사양은 역사적으로 정확합니다.
마석.
Hearthstone은 Magic The Gathering과 같은 전략적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우주의 테마이며 영웅과 스타일을 특징으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배우기 쉽고 픽업이 가능하지만 다양한 전략, 데크 및 카드 조합으로 합리적인 깊이를 제공합니다.
DOTA 2는 League of Legends와 매우 유사한 MOBA 게임입니다. 당신은 적의 기지를 파괴하고 자신의 방어를 위해 5 대 5의 전투 중입니다. 게임에는 선택할 수있는 영웅이 너무 많고 처음에 이해할 수있는 많은 기본 개념이 있으므로 학습 곡선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운좋게도 게임에는 튜토리얼 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메인 게임에 뛰어 들기 전에 봇과 대결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황 스러울 수 있지만 시간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Airmech는 DOTA 또는 League of Legends와 같은 MOBA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당신은 비행과 mech 모드 사이를 변형시킬 수있는 로봇의 역할을 맡습니다. 그것은 다른 MOBA 게임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RTS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전초 기지와 모금에서 모은 돈을 사용하여 군대와 부대를 업그레이드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거점 왕국.
Stronghold Kingdoms는 자신의 요새를 건설 할 수있는 온라인 성 MMO입니다. 거점의 건물을 계획하고, 파벌에 참여하고, 전략 카드를 활용하고, 수천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십시오.
신화의 영웅들.
Heroes of Newerth는 고대인 방어 (Defense of The Ancients) 라인에서 팀 전략 RPG 게임입니다. DOTA를 기반으로하며 DOTA의 영웅 대부분이 서로 다른 이름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인 2는 FPS 게임과 RTS 게임의 측면을 조화시킨 독특한 게임입니다. 게임에는 액션 플레이어와 지휘관이라는 두 가지 독특한 역할이 있습니다. 액션 플레이어는 남자의 군대 또는 야수의 무리를 위해 싸우는 지상의 개별 유닛을 통제합니다. 지휘관은 팀을 조정하고 자원을 확보하며 팀 구조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치유 또는 탱크 팅과 같은 특정 역할을 수행하는 영웅 클래스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FPS와 RTS의 독창적 인 믹스가 멋지게 나옵니다.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좋은 픽업입니다.
Pox Nora (브라우저 게임)
Pox Nora는 카드 게임과 전술 게임의 조화입니다. 상대방을 파괴하기 위해 번갈아 가며 타 일식지도에서 상대방과 마주 보게됩니다. 자동차는 전장에서 주문, 유물 및 부대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정 맵에서 어떤 유형의 데크 및 전술이 가장 강한지를 파악하는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중력 뼈.
중력 뼈는 1 인칭 시점에서 재생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뚜렷한 예술적 스타일을 특징으로합니다. 당신은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스파이의 역할을합니다. 30 분 이내에 전체 게임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22 전쟁의 달.
22 MOON AT WAR는 광업 기업을 운영하는 전략적 건물 게임입니다. 목표는 Gliese 581c의 달에서 광석을 채굴하여 지구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힘든 경쟁에서 살아남 으려면 군사력과 전술력이 필요합니다. 정부는 지구상의 생명에 대한 책임을 두 번째로 연속적으로 취했습니다. 대기업들은 지구상의 삶에 관한 법률을 결정할 수있을 정도로 로비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 & C Tiberian Sun + 확장.
Westwood의 실시간 전략 Command & Conquer : C & C의 속편 인 Tiberian Sun의 완전 무료 버전. 확장 팩 'Firestorm'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워프 요새.
Dwarf Fortress는 싱글 플레이어 판타지 게임입니다. 드워프 전초 기지 또는 무작위로 생성 된 영구 세계의 모험가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봄 RTS 게임.
Spring Engine을 위해 만들어진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 중 일부는 총 소멸을 기반으로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Legends of Legends)는 고대인의 방위 (DOTA 또는 DOTA 2)와 유사한 액션 RPG MOBA 게임입니다. 당신의 팀은 상대를 파괴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그 기지를 방어합니다. 영웅의 아이템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있는 경험과 금메달로 적의 npc 크립을 죽입니다. 이 장르의 다른 게임과 비교할 때 매우 우호적입니다. 이 유형의 대부분의 다른 게임에서 발견되는 특징 인 연합군의 크리프 (creeps)는 부정 할 수 없습니다.
UFO : 외계인 침략.
UFO : Alien Invasion은 구식 X-COM PC 게임의 전통에서 분대 기반 전략 전술 게임입니다. 우리의 게임은 군대의 현실주의와 단단한 과학 소설 및 외계인 침공의 기괴함을 결합합니다. 조심스럽게 구성된 턴 기반 시스템은 속도와 위험감을 유지하면서 팀원을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esnoth를위한 전투.
Fire Emblem이나 Final Fantasy Tactics와 같은 전술 기반 게임이나 턴 기반 게임을 좋아합니까? 그럼 Wesnoth 전투는 당신이 놓치지 말아야 할 게임입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캠페인과 전략적 전투 시스템을 갖춘 환상적인 전술 게임입니다. 컨트롤,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유닛 유형의 영역이 모두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일단이 게임의 기초를 파악하면이 게임에서 전략의 깊이를 알아 채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유닛은 Fire Emblem과 같이 캠페인 내에서 임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만든 캠페인을 통해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캠페인을 완료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FreeCol은 옛 게임 Colonization을 기반으로 한 문명 기반의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독립 국가를 만드는 것입니다. 폭풍우 치는 바다를 무시하고 새로운 땅을 찾는 소수의 식민지 개척자들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세계의 식민지에서 그들을 안내 할 것입니까?
OpenTTD는 Transport Tycoon Deluxe를 기반으로하는 오픈 소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Freeciv는 오픈 소스 턴 기반 전략 게임입니다. HTML5로 제작되었으며 깊이있는 게임 플레이와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옵션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목표는 최고의 문명을 창조한다는 궁극적 인 목표를 가지고 도시를 건설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정부를 조직하고, 군대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게임을하거나 컴퓨터를 상대로 혼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탱크의 세계.
World of Tanks는 20 세기 중반에 기갑 전투에 전념 한 팀 기반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탱크 패권으로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다른 강철 카우보이와 어깨를 나란히 서사시 탱크 전투에 몸을 던져보십시오!
심 시티 클래식.
고전적인 Sim City 게임의 무료 온라인 버전.
이동성은 심시티 유형 게임입니다. 거주자의 이동성을 관리하면서 도시를 건설하고 유지합니다. 그것은 우수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다운로드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37 메가입니다.
SimuTrans는 교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도로, 철도 및 부두를 건설하십시오. 이 게임은 sim city와 transport tycoon과 같습니다. 도시 건설 게임을 좋아한다면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게시물 태그 전략.
Disgaea 2 : 저주받은 추억.
. : Disgaea 2 : 저주받은 기억들.
Disgaea 2 : Cursed Memories에서 사악한 마법사가 Adell을 제외한 모든 인간을 악마로 변모 시켰습니다. 이제 마법사와 비협조적인 딸이 그들을 구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PC Disgaea 2 : 저주받은 추억 Free Download PC Disgaea 2 : 저주받은 추억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Disgaea 2 : 저주받은 추억 PC 용 무료 게임 다운로드.
Defense Grid 2 [VR Edition]
. : Defense Grid 2 [VR 판] :.
탁월한 타워 방어 전략 게임의 속편 인 Defense Grid 2는 모든 새로운 외계인과 타워, 여러 가지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와 레벨 유형, 새로운 갈등 및 향상된 그래픽으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약속합니다. 이 게임은 타워 배치 전략을 테스트하기위한 새로운 세계와 위협을 도입합니다. 대담한 새로운 모습, 강렬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 새로운 게임 모드, 온라인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공동 작업을 통해 모든 플레이 - 스루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가져옵니다.
PC Defense Grid 2 [VR Edition]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Defense Grid 2 [VR Edition]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Defense Grid 2 [VR Edition]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 PC 용.
. : 죽음의 함정.
데쓰 트랩은 강력한 액션 RPG 요소, 악의적 인 속임수 게임, 기계 살상, 블레이드 회전 및 혈액 튀김과 같은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PC Deathtrap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Deathtrap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Deathtrap 무료 PC 게임 무료 다운로드.
. : 죽은 별 :.
Dead Star는 지역을 파괴하겠다고 위협하는 죽어가는 별의 파괴를 피하기 위해 귀중한 자원을 통제하기 위해 경쟁하는, 은하계의 황무지에 투옥 된 모순 된 무법자를 찾아내는 팀 기반의 멀티 플레이 아케이드 - 사수 / 전략 하이브리드입니다. 상대 팀의 전초 기지를 극복하여 승리하십시오.
다운로드 PC 데드 스타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데드 스타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데드 스타 PC 용 무료 게임 다운로드 무료.
안드로메다 새벽.
. : Andromeda의 새벽 :.
거대한 실시간 4x 우주 전략 게임 인 Andromeda의 Dawn에서 황제가 되십시오. 안드로메다는 더 조용한 날을 보았습니다. 많은 문명 중 하나의 고삐를 가져 와서 은하계에 숨어있는 무수한 위험을 헤쳐나 가야합니다. 당신의 제국을 건설하고, 새로운 행성에 식민지를 개척하고, 다른 파벌들과 인물들과 교류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며, 강력한 함대를 건설하십시오. 적들이 떨릴 것입니다.
다운로드 안드로메다 무료 다운로드 PC의 새벽 PC 안드로메다 PC 게임 무료 다운로드의 새벽 다운로드 안드로메다의 새벽 PC 용 무료 게임 다운로드.
Crookz : 큰 강도.
. : 사기꾼 : 큰 강도.
Crookz는 Kalypso Media의 전략 게임으로 펑키 한 1970 년대 설정입니다.
다운로드 PC Crookz : The Big Heist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Crookz : The Big Heist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Crookz : The Big Heist PC 용 무료 게임 다운로드 무료.
Cossacks 3.
. : Cossacks 3 :.
다운로드 PC Cossacks 3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Cossacks 3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PC에 대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 Cossacks 3
Codex of Victory.
: 승리의 Codex :.
인간 왕국 (Human Kingdom)은 지배와 방어를 위해 주님과 남작 사이에 나누어 진 지구와 비슷한 행성을 20 개 이상 지배합니다. 그러나 지금 권력을 얻는 것은 당신의 차례입니다!
다운로드 PC 코덱스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코덱스 빅토리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코덱스 빅토리 무료 PC 게임 무료 다운로드 게임.
무기를 부르십시오.
: Call to Arms :.
Call to Arms는 현대 시대의 전투에 대한 혁신적인 새로운 모습을 제시합니다. Call to Arms를 사용하면 고전적인 실시간 전략 모드에서 유닛을 명령하거나 3 인칭 액션 모드에서 개별 차량을 제어하여 직접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는 실제 모델링 된 차량과 중장비를 비롯하여 수십 개의 총기류 및 사용자 지정 기능을 갖춘 두 개의 게임이 가능한 파벌을 제공합니다. 제 3 자 행동 모드에서 병사를 승리로 지휘하거나 혼자서 싸우십시오.
다운로드 PC 무료 다운로드 무기 다운로드 PC 무료 다운로드 무기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무기 다운로드 PC에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합니다.
Battlestation : Harbinger.
. : Battlestation : 선구자 :.
Battlestation : Harbinger는 턴 기반 스타 맵 전략과 실시간 우주 전투를 혼합 한 것입니다. Faster Than Light, Out There 및 다른 우주 오페라와 같은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결합하여이 서사시 공상 과학 공간 어드벤처 게임에서 우주선을 지휘하십시오. Battlestation : Harbinger는 모든 새로운 게임이 새로운 스토리가되면서 매번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Battlestation : Harbinger에서 구현 된 모든 기능은 다양한 전략적 옵션과 탐색의 깊이를 제공합니다. 우주를 깊이 탐험하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격렬한 분위기를 경험하십시오.
다운로드 PC Battlestation : Harbinger 무료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무료 Battlestation : Harbinger PC 게임 전체 다운로드 다운로드 Battlestation : Harbinger 무료 PC 용 무료 게임.

전략 게임 무료 다운로드 PC 용 전체 버전
현실적인 특수 부대 전투!
식물 대 좀비 2.
시간을 초월한 안티 좀비 식물의 정원을 재배하십시오!
커맨드 앤 컨커 골드.
Command and Conquer - RTS 슈퍼 클래식이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됩니다!
식물 대 좀비.
전략적으로 놀라운 유기 방어를 배치하여 집에 들어가서 좀비를 멈추십시오!
델타 포스 블랙 호크 다운.
위험한 소말리아에서 엘리트 델타 포스와 싸우는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육군을 확장하고, 전략적으로 싸우고, 땅을 정복하고, 세계를 지배하십시오!
클랜의 클래쉬.
이 전략적이고 습관성있는 무료 모바일 게임에서 요새화 된 마을을 건설하고 자원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습격하십시오!
성 충돌.
병사, 괴물 및 마술로 성을 건축하고 방어하십시오!
헤일로 배열 뒤에 언약을 어둠과 역사를 발견하십시오!
던전 키퍼.
사악한 영웅 내에서 영웅이 될 보물을 보호하십시오.
울펜 슈타인 : Enemy Territory.
WWII 2 인칭 슈팅 게임!
Frontline Commando : D-Day.
나치 군대에 대한 책임을이 행동 포장 된 사수로 인도하십시오!
모든 전쟁 & amp; 전략 게임.
10.0 = DFG 검토 점수.
NA = 아직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 지난 30 일 동안 나열된 게임.
액션 & amp; 사수.
미 육군 2.0.
현실적인 특수 부대 전투!
델타 포스 블랙 호크 다운.
위험한 소말리아에서 엘리트 델타 포스와 싸우는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울펜 슈타인 : Enemy Territory.
WWII 2 인칭 슈팅 게임!
헤일로 배열 뒤에 언약을 어둠과 역사를 발견하십시오!
Frontline Commando : D-Day.
나치 군대에 대한 책임을이 행동 포장 된 사수로 인도하십시오!
금속 폭풍.
소리의 속도로 하늘에서 폭발하는 파이터 파이터!
Soldner : Secret Wars.
이 멀티 슈팅 슈터에서 총, 탱크 및 쵸퍼로 영광을 위해 싸워라!
윙 사령관 사가 : 가장 어두운 새벽.
바깥 세상에서 킬 라티와 싸우고 연합을 절멸에서 구하십시오!
카운터 스트라이크 v1.6.
인질을 구출하고 폭탄을 제거 할 때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격추하십시오!
AssaultCube.
Counter-Strike Type 멀티 플레이어 1 인칭 슈팅 게임!
아파치 AH-64 Air Assault.
아파치 AH-64에서 뛰어 내리면서 가장 강력한 헬리콥터로 적을 공격하십시오!
식물 대 좀비 2.
시간을 초월한 안티 좀비 식물의 정원을 재배하십시오!
식물 대 좀비.
전략적으로 놀라운 유기 방어를 배치하여 집에 들어가서 좀비를 멈추십시오!
육군을 확장하고, 전략적으로 싸우고, 땅을 정복하고, 세계를 지배하십시오!
클랜의 클래쉬.
이 전략적이고 습관성있는 무료 모바일 게임에서 요새화 된 마을을 건설하고 자원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습격하십시오!
성 충돌.
병사, 괴물 및 마술로 성을 건축하고 방어하십시오!
던전 키퍼.
사악한 영웅 내에서 영웅이 될 보물을 보호하십시오.
기사 & amp; 용.
기사 훈련, 마을 달리기, 방어구 위조, 용의 죽이기!
현대 전쟁.
이 스릴 넘치는 전략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전술적 인 힘을 테스트하십시오!
호빗 : 중동의 왕국.
중동의 왕국 : J. R.R. 의 MMO 전략 톨킨의 많은 사랑하는 세상.
세계에서 팔입니다.
병사와 탱크의 개인 군대로 미국을 방어하십시오!
1941 냉동 프론트.
독일군과 소련군의 전투를 지휘하라!
8 개의 왕국.
이 판타지 턴 기반 전략 게임에서 자신 만의 제국을 건설하십시오.
실시간 전략.
커맨드 앤 컨커 골드.
Command and Conquer - RTS 슈퍼 클래식이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됩니다!
적의 선.
3 월 군대를 나가고, 탱크를 굴리고 기지를 파괴하십시오!
야만인 - Newerth를위한 전투.
액션 포장 된 실시간 전략 사수 게임!
Warzone 2100.
사후 묵시 세계에서 영토를 점유하기 위해 차량을 제작하고 맞춤 설정하십시오!
이 무료 클래식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군용 기계를 제작하고 악의 독재자를 퇴출하십시오!
카멜롯 왕국 : 북쪽 전투.
당신 만이 야만적 인 신자들에게서 왕국을 구할 수 있습니다.
군대를 현명하게 통제하고 적의 발을 밟을 수 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II : 자유의 날개.
이 액션 팩 SF 전략 게임에서 전략적 및 전술적 능력을 테스트하십시오!
빌드 및이 무료 실시간 전략 모험에서 정복!
제국의 시대.
소모품 모으기, 새로운 도구 연구 및 임금 전쟁!
육군 남자 RTS.
육군에 대한 치명적인 전쟁에서 녹색 플라스틱 병사 군대를 전략적으로 구축하고 관리하십시오!
웜 2.
당신의 군대를 끔찍한 재미로 이끌어 라!
웜 아마겟돈.
엉뚱한 무기, 거대한 폭발, 교활한 전략, 그리고 들썩 들썩 한 벌레 장난!
Liero Extreme.
이 실시간 혼돈의 전쟁 게임에서 최대 63 명의 상대를 플레이하십시오!
배틀 캠프.
흥미 진진한 몬스터 RPG 게임!
웜 월드 파티.
웜은 공격하고 정복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들의 목표가 세상입니다!
타워 디펜스.
식물 대 좀비 2.
시간을 초월한 안티 좀비 식물의 정원을 재배하십시오!
식물 대 좀비.
전략적으로 놀라운 유기 방어를 배치하여 집에 들어가서 좀비를 멈추십시오!
국방 장관.
수비 구조를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시민들을 괴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정원 방어.
당신의 정원을 지키기 위해 잔디 장식품, 식물 및 벌레의 무기고를 사용하십시오!
기본 침략자.
타워 빌딩과 방위의 자유롭고 열광적 인 게임! 그 침략자들을 과시하십시오!
왕의 충돌.
혼돈의 세계에서 당신의 제국을 영광으로 인도하십시오!
전쟁 및 전략 게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 전쟁과 전략 게임은 무엇인가.
전략 게임은 도전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계획하도록 요구합니다. 도전은 대개 도달해야하는 목표 또는 패배해야하는 적의 형태를 취합니다.
이 게임은 전략, 전술 또는이 두 가지의 혼합을 사용하는지 또는 실시간 또는 회전 기반인지 여부에 따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전략 게임은 "단위"로 알려진 개별 조각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이 단위들은 서로 그래픽 적으로 구별되는 다른 유형으로 나누어지며 종종 서로 다른 강점, 약점 및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략은 플레이어의 장기 목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군대 유형 및 주변 지형을 나타냅니다. 전술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자신의 군대를 사용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전략 게임은 전략과 전략의 요소를 통합하지만 일부는 전략과 전술을 모두 사용합니다.
실시간 전략 (RTS)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동시에 의사 결정, 행동 및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RT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상대방베이스와 모든 유닛을 공격하고 파괴하면서베이스를 만들고 방어해야합니다. 건물과 유닛을 만들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자원을 채취해야합니다. 전술의 정의에 따르면 대부분의 RTS 게임은 실제로 장기 전략이 필요할지라도 실제 전술 게임이라고해야합니다.
턴 기반 전략 게임은 당연히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하는 대신 턴을해야합니다. 이 게임은 대개 유닛에 이동 및 / 또는 행동 제한을 부과하므로 플레이어는 차례마다 각 유닛마다 특정 횟수만큼 이동하거나 행동 할 수 있습니다. 턴 기반 게임은 일반적으로 RTS 게임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목표와 도전 과제는 더 장기적입니다. 게다가, 전투 외에도 많은 방법으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전쟁 게임은 전략 게임의 하위 세대입니다. 그들은 워해머 (Warhammer)와 같은 전통적인 탁상용 소형 병기와 위험 및 축 & 앰프와 같은 보드 게임의 후손입니다. 연합군. 이 게임은 거의 독점적으로 턴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대개 다른 유형의 지형을 사용하여 맵에서 전투를 진행합니다.
4X, 타워 디펜스 (Tower Defense), 전쟁 시뮬레이션 (War Simulation), 포병 (Artillery) 게임을 포함하여 전략 게임의 다른 하위 그룹도 있습니다.
"4X" Alan Emrich가 "Master of Orion"을 설명하기 위해 처음으로 사용한 용어였습니다. 그는 전략 게임을 디자인에 도움이되었습니다. 4X는 "탐색, 확장, 악용 및 근절"의 약자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국을 통제하고 게임 플레이는 수 백년의 게임 내 시간을 종종 차지합니다. 특정 게임 플레이 요소는 게임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게임에는 경제, 기술 및 군대 개발의 일부 조합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승리를위한 몇 가지 다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가장 초기의 4X 게임은 차례 기반이었고 많은 게임이 여전히 있었지만 실시간 4X 게임이 점점 보편화되었습니다.
타워 방어 게임은 플레이어가 미리 결정된 경로를 따르는 적의 떼를 포함하기 위해 탑을 만들 것을 요구합니다. 이 적들은 보통 "Galaxian"과 같은 일부 아케이드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파도에 도착합니다. 타워는 종종 다양한 비용을 가지며 가장 비싼 타워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타워는 종종 특수 능력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길을 따라 적절한 초크 지점에이 타워를 배치하여 적을 통과 할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특정 수의 적들이 빠져 나오면 플레이어는 게임을 잃습니다.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은 대개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전쟁을 묘사하려는 1 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의 전략 게임과 같이 하향식 관점과는 달리 일인칭 관점에서 플레이되지만, 특히 팀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해야하는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강력한 전략 요소가 특징입니다.
포병 게임은 2 명의 플레이어, 2 명의 사람 또는 1 명의 컴퓨터 플레이어 및 인간을 특징으로하는 턴 기반 전략 게임의 한 유형으로 포병 포탄을 차례대로 발사합니다. 플레이어는 대개 지형 및 날씨 장애물을 만나고 탱크 또는 포병을 목표로 장애물을 극복해야합니다.
II. 전쟁과 전략 게임의 역사.
전략 게임의 역사는 Chess, Go, Backgammon과 같은 보드 게임에서 시작됩니다. 초기 wargames는 원래 군인에 의해 설계 되었기 때문에 역사적인 전투를 재현하고 그들로부터 배울 수있었습니다. 70 년대 후반과 80 년대 초반의 개인용 컴퓨팅의 등장으로 이러한 게임이 컴퓨터로의 기술 전환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시간 문제였습니다.
제 1 컴퓨터 전략 게임 인 "컴퓨터 비스마르크" Strategic Simulations, Inc. 가 1980 년에 발표 한 wargame이었습니다. 1941 년 영국군이 독일 전함 인 Bismarck을 침몰시킨 전투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1983 년 Strategic Studies Group (SSG)은 "Reach for the Stars"라는 최초의 4X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Commodore 64와 Apple II 컴퓨터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탐험, 연구, 식민지화, 정복으로 확장하여 홈 스타 시스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Herzog Zwei," 테크노 소프트 (Technosoft)가 1989 년 세가 창세기 (Sega Genesis)에 발표 한이 게임은 최초의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1991 년, MicroProse는 "Civilization"이라는 4X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시드 마이어 (Sid Meier)가 디자인했으며 인기가 높아지면서 명성이 높아졌습니다. 문명은 RTS 게임이 90 년대와 2000 년대에 더 지배적이 될지라도 다른 4X 게임 개발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문명에 대한 몇 가지 후속편이 출판되었으며, 최신작 인 Civilization V가 2010 년에 발간되었습니다.
"Dune II" 1992 년 웨스트 우드 스튜디오 (Westwood Studios)가 발표 한 컴퓨터 RTS 게임은 오늘날 RTS 서브 게이머가 계속 따르는 일반적인 형식을 수립했습니다. Dune II의 상업적 성공으로 Westwood는 나중에 유명한 Command and Conquer 시리즈를 개발하게되었습니다.
"Warcraft : Orcs and Humans," 1994 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 한 RTS 였고 Dune II가 만든 RTS 모델로 확장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크 나 인간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이 몬스터들은 때로는 징집되어 사용될 수 있지만 양측은 로밍 몬스터와 싸워야했다.
1995 년에는 "Heroes of Might and Magic : Strategic Quest"라는 두 가지 전략 게임이 개발되었습니다. 및 "명령 및 정복 (Command and Conquer)"을 포함한다. Heroes of Might and Magic은 플레이어가 생명체와 영웅 군대를 통제하는 턴 기반 판타지 전략 게임이었습니다. & quot; Might and Magic Heroes VI & quot; Command and Conquer는 GDI (Global Defence Initiative) 또는 Nod의 형제단 중 하나를 제어하는 ​​RTS 게임이었습니다. 지휘와 정복 (Command and Conquer)은 많은 후편과 예언을 창안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지속적으로 잘 수행되었습니다.
& quot; 제국의 시대 & quot; 다양한 기술 시대를 통해 문명의 발전을 그린 RTS가 1997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고, 모든 후속작은 2 천만 권이 넘는 판매량을 보이며 다양한 각도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98 년 블리자드는 & quot; 스타 크래프트 & quot; 높게 환호 한 scifi RTS 제목. 스타 크래프트는 한국에서 프로 스포츠로 여겨지는 전세계의 거대한 추격을 신속하게 축적했습니다.
"델타 포스" NovaLogic에서 개발 한 전술 1 인칭 전쟁 시뮬레이션은 1998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델타 포스 (Delta Force)는 선전을 위해 특정 목표를 완수해야하는 임무 기반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했습니다. 첫 번째 이후로 더 많은 델타 포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 quot; 미국 육군 & quot; 지금까지 개발 된 가장 현실적인 전술 1 인칭 전쟁 시뮬레이션 중 하나로 청구 된이 게임은 2002 년 미 육군에 의해 채용 계획으로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Gameplay는 특정 무기를 사용하거나 특정 옵션에 액세스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게임 내 훈련을 받아야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사실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quot; 미국 군대 : 특수 부대 & quot;라고하는 버전 2.0 는 2003 년에 출시되었으며, Xbox 용 버전은 2005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America 's Army 3" 2009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Plants vs. Zombies," 아케이드 타워 방어 게임 인 Popcap Games는 2009 년 Popcap Game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공격 또는 방어 능력을 가진 여러 종류의 식물을 설치하여 좀비의 무리를 막으려 고합니다.
III. 누가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까?
전략과 전쟁 게임은 12 세 이상부터 게이머에게 가장 인기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에 따라 시간과 생각이 많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캐주얼 게이머가 즐길 시간은 거의 없습니다.
전략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재미있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 할 때 가장 즐겁습니다. 경쟁력있는 게이머는 기꺼이 상대방을 상대로 기꺼이 자신의 기술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