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스톡 옵션 연봉 협상


더 많은 주식 옵션을 협상할지, 아니면 새로운 직업을 가질 때 더 많은 돈을 낼지.
파이를 키울 수 있다면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utterstock.
새로운 직업에 대한 보상 협상의 샘나는 입장이라면 월급 (보너스 포함)과 스톡 옵션 등 두 가지 유형의 급여를 저울질 할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 직원들로부터 주식을 사려고하는 투자자들을위한 시장 인 EquityZen의 CEO 인 Atish Davda는 "이것은 장기적으로 사업 성장에 대한 인센티브를 종업원들의 인센티브와 맞추기위한 놀랄만 한 방법입니다. "그들은이 파이를 가능한 한 크게 만들고, 그렇게하도록 인센티브를주기 위해 파이를 줄 것이다."라고 말하고있다.
주식 옵션은 간단히 말해 나중에 동의 가격을 사용하여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귀하가 옵션을 구매하거나 "행사"를 선택하는 경우, 성장하는 회사의 주식을 시장 가격보다 적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잘한다면 이익을 내기 위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회사가 잘 수행하지 않으면 귀하의 옵션이 그다지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직원 주식 옵션 (Employee Stock Options) 또는 ESO라고하는 가장 일반적인 직원 투자 신탁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상 패키지 협상에 이르면 더 많은 옵션이나 더 많은 현금을 목표로해야합니까?
답은 대부분의 재정적 질문과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어디에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Davda는 말합니다. "배우자와 개와 두 자녀가있는 경우 더 큰 연봉을 요구하는 것이 더 안전한 방법 일 것입니다. 젊고 많은 의무를지지 않으면이 잠재력에 대해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옵션을 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
"잠시 동안 주변에 있던 기존 회사의 옵션이 제공되고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되고 그 가치와 가득 기간이 위치에 따라 다르다면 시나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생명 특정 부 전략의 설립자이자 사장 인 허브 화이트 (Herb White)는 "더 적은 급여와 더 많은 선택권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이고 앞으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협상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회사의 미래를보아야합니다. Flickr / WOCinTech 채팅.
월급이나 보너스 (희망에 따라)와는 달리, 옵션으로 현금을 볼 수 있다면 보장 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할 경우 언제 또는 얼마를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옵션을 수락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수익성이 높을 수도 있지만 무시할 수있는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창업 기업은 역사적으로 옵션을 제공하는 데 더 관대했습니다.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현금을 절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원의 입장에서 볼 때, 회사 성공에 대한 귀하의 믿음에 달려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회사에서 시작한 많은 사람들이 매우 부유 해졌습니다. 개인적 질문입니다 - 나는 다음 사람보다 더 위험한 자일 것입니다. 나는 회사에 큰 미래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지금 옵션을 위해 급여를 희생 할 것입니다. "
온라인 투자 플랫폼 인 웰스 프론트 (Wealthfront)의 CEO 인 아담 내쉬 (Adam Nash)는 "현금이 필요한 진짜 이유가 많이 있지만"- 주식에 관심이 없다면 회사에 입단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고성장 신생 기업들은보다 많은 형평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편견을 갖고있다"고 설명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면 암묵적으로 당신이 말한 것은 당신이 회사가 정말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일 회사의 성공 몫을 위해 돈을 포기할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회사, 당신은 일하기에 다른 많은 회사가 있기 때문에, 왜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 합류하고 있는지에 대해 질문해야합니다. "
내쉬는 옵션을 먼저 자신의 현금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에 대해 선행을 고려하는 사람을 권장합니다. "스톡 옵션을 얻는다면, 회사가 매우 잘하지 않는 한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경고했다. "당신이 개인 회사에서 형평을 가질 때, 그것은 당신의 예산의 일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진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만으로는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하루 하루 기준으로. "
Davda는 "어느 경우 에든, 당신이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그리고 매년 또는 2 년 후에는 '올해 나 2 년 후에 나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현금으로도 안정적인가? 앞으로 5 년, 6 년, 또는 7 년 동안 큰 지불금을받을 잠재 성이 있습니까? "
Business Insider에 대한 개인 금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십니까? 너의 [비즈니스]에서 [점] com.

급여 협상 팁 (더 나은 제안을 얻는 방법)
보상 패키지를 협상하는 방법.
유망한 고용주와 연봉 협상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자신의 기술과 경험이 고용주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급료에 대해 논의하기 오래 전에 급여를 연구 할 시간을 가져보십시오. 그렇게하면 현실감 있고 합리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토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연봉 협상이란 무엇인가?
연봉 협상은 장래 고용주와의 고용 제안을 논의하여 시장과 연계 된 급여 및 수당을 협상합니다 (희망에 부합하거나 필요 이상으로).
가장 생산적인 급여 협상은 직원이 자신의 기술과 경험을 적절하게 지불하도록하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협상은 적대적 일 필요는 없으며 아무도 공격적으로 행동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꺼려하는 협상가라면, 당신이 같은 편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협상에는 급여, 상여금, 스톡 옵션, 수당, 특전, 휴가 등을 포함한 보상의 모든 측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급여 협상 팁.
적절한 시간을 기다리십시오. 적립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어떻게받을 수 있습니까? 매우 인내심을 가지고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직책에 인터뷰 할 때,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안을 할 때까지 보상을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첫 번째 숫자를 던지기를 거부합니다. 급여 요건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직책과 전반적인 보상 패키지에 근거하여 개방 상태라고 말하십시오. 또는 고용주에게 급여를 논의하기 전에 직무의 책임과 도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고 말하십시오. (여기에는 급여 기대치에 관한 면접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와 있습니다.)
연봉 요청을 데이터에 근거하십시오. 번호를 부여해야하는 경우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급여 범위를 제공하십시오. 이 조사를 사용하여 협상 기술을 알리십시오. 당신의 경험과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기초하여 역할에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하십시오. 개인적인 재정적 필요에 대해 이야기하기위한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너의 시간을 가져라. 쿠폰을 받으면 즉시 수락하거나 거부해야합니다. 간단한 & # 34; 나는 그것을 생각해야한다. & # 34; 원래 제안을 늘릴 수 있습니다. 생각 말라. 위치에 대해 모호한 점이 있다면 & # 34; 아니요 & # 34; 너에게 더 좋은 제안을 가져다 줄 수도있어. 나는 급여에 관계없이 내가 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던 직책을 거절하고 보상 패키지를 상향 조정하는 3 건의 후속 전화를 받았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직업을 거절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면 고용주가 귀하의 직책을 거부하고 다음 후보로 옮길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혜택을 협상하십시오. 급여가 아니더라도 협상 할 수있는 직원 복리 후생 및 특전이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급여 및 봉급 수표 계산기.
구인 광고를 고려중인 경우 최종 수익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순 지급액은 얼마인지 알아야합니다. 무료 급여와 급여 계산기를 사용하여 급여에서 집에 가져올 금액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
레이즈 협상.
준비해라. 현재 고용되어 있고 인상을 원한다면 준비를하십시오. 급여 설문 조사 정보, 수행중인 업무를 기록한 최근 성과 평가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보상에 관한 회사 정책을 숙지하십시오. 일부 고용주는 예산 제약으로 인해 제한을받으며 상황에 관계없이 연중 특정 시간에만 모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분명히 생각하십시오. 찾고있는 급여 범위와 증가 이유에 대한 정당성을 결정하고 상사와 함께 검토 할 준비를하십시오. 융통성있게하십시오. 레이즈 대신 휴가를 2 주 더 주시겠습니까? 저는 정기적으로 돈 대신 휴직을 한 사람을 알고 있으며 현재는 일주일에 6주의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연봉에 대해상의하기 위해 상사와의 면담을 요청하십시오. 문서로 뒷받침되는 귀하의 요청을 조용하고 합리적으로 제시하십시오. 즉각적인 답을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상사는 대부분 인적 자원 및 / 또는 다른 회사 관리자와 논의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급여 또는 보상 패키지 제안을 늘리기 위해 예산에 충분한 돈이 없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슷한 위치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한 사람을 더 많이 지불함으로써 불평등을 조성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적어도 시도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이 정말로 당신이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직업이라면, 급여에 상관없이 회사 문화, 혜택 및 직업 자체가 가치가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스톡 옵션 총재, P. C.
초기 스테이지 시작에 참여 하시겠습니까? Stock Option Counsel Tips로 주식 및 연봉 협상.
메리 러셀 (Mary Russell) 변호사는 개개인의 개인 이익 및 임원 및 제공 협상, 보상 설계 및 취득 조건에 대한 주요 공헌자를 포함하여 창업 형평성에 대해 개인에게 조언합니다. 그녀의 서비스에 관한이 FAQ를 보거나 (650) 326-3412 또는 infostock optioncounsel에 연락하십시오.
원래 2014 년 2 월 12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2017 년 4 월 6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헤이 베이비, 직원 번호는?" 유명한 신생 회사 직원이 적은 직원은 엄청난 재물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하지만 오늘 시작해서 Square, Pinterest 또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신생 기업 중 하나 인 Employee # 1이 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 가입하고 훌륭한 자산 패키지를 협상해야합니다. 이 글은 시리즈 A / 시드로 자금 조달 / 매우 초기 단계의 시동에 참여할 때의 협상 쟁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Q : 확실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자금을 가지고있다!
아닙니다. 종자 단계 투자자 또는 친구 및 가족으로부터 소액을 모으는 것이 벤처 캐피탈리스트가 수 백만 달러의 시리즈 A 기금만큼 성공과 가치를 나타내는 것과 같은 신호는 아닙니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Harvard Business School)의 VC 전문가 인 조쉬 러너 (Josh Lerner)에 따르면 신규 사업의 ​​90 %가 종자 단계에서 실제 VC 자금 조달에 이르기까지 투자를 중단하고 그로 인해 폐쇄 될 것이라고한다. 따라서 종자 기동에 대한 투자는 VC가 자금을 지원하는 신생 기업의 주식 투자에 대한 위험한 게임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더스틴 모스코 비츠 (Dustin Moskovitz)의 프레젠테이션에서, Y Combinator의 Startup School에서 시작하여 왜 종자 기금을 마련한 신생 기업을위한 "성공"을 시작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씨앗이 자금을 지원받는 신생 기업이 "유니콘 (unicorn)"이 될 확률은 무엇입니까 (여기서는 10 억 달러 가치 평가의 전통적인 정의가 아닌 6 라운드의 자금 지원으로 정의 됨).
Q : 몇 개의 주식을 확보해야합니까?
초기 주식 창업에 참여할 때 주식 수 또는 주식 가치면에서 생각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후기 창업자로 생각하고 회사의 특정 지분 소유율을 협상합니다. 이 비율은 회사의 가치 성장에 예상되는 기여도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초기 단계의 기업은 창업과 시리즈 A 사이의 가치를 극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VC 자금 조달에서 일반적인 선불 금액 평가는 800 만 달러입니다. 그리고 어떤 회사도 훌륭한 팀이없는 8 백만 달러의 회사가 될 수 없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기여도를 생각해보십시오.
Q : 초기 단계 신생 기업이 내 지분 소유율을 어떻게 계산해야합니까?
당신은 회사의 "완전 희석 자본"에 대한 귀하의 자본을 협상 할 것입니다. 완전 희석 자본 = 설립자에게 발행 된 주식의 수 ( "창업 주식") + 종업원을위한 유보 주식수 ( "직원 풀") + 다른 투자자에게 발행 또는 약속 된 주식의 수 ( "전환 사채"). 미 지불 영장이있을 수도 있으며 또한 포함되어야합니다. 귀하의 주식 수 / 완전 희석 자본 = 귀하의 비율 소유권.
많은 초기 단계 신생 회사는 소유권 비율을 계산할 수있는 완전 희석 자본 번호를 부여 할 때 전환 사채를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환 사채는 완전한 VC 자금 조달 전에 천사 또는 종자 투자자에게 발행됩니다. 종자 단계 투자자는 VC 자금 조달이 예상되기 전에 회사에 1 년 정도 돈을주고 회사는 벤처 캐피탈 (VC)에서 지불 한 주당 가격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VC 자금 조달 중 컨버터블 메모를 우선주로 "변환"합니다.
전환 사채는 주식 매매 약속이기 때문에 회사는 전환 사채 전환에 대한 예상치를 완전 희석 자본에 포함 시켜서 비율 소유권을보다 정확하게 산정 할 수 있습니다.
Q : 표준 주식형 오퍼의 1 %입니까?
Series A 자금 조달 이후에 직원이 합류하는 경우 1 %는 의미가있을 수 있지만 초기 단계 직원이 A 시리즈 직원 이후와 같다고 잘못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첫째, 소유권 백분율은 Series A 파이낸싱에서 상당히 희석 될 것입니다. Series A VC가 회사의 약 20 %를 구입하면 회사의 약 20 %를 소유하게됩니다.
둘째, 벤처 캐피털 (VC) 조달을 결코 늘리지 않을 것이라는 큰 위험이있다. CB Insights에 따르면 합법적 인 종자 기금을 보유한 회사의 약 39.4 %가 후속 재원 조달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합법적 인 벤처 캐피털 (VC)이 참여하지 않는 종자 거래의 수는 훨씬 적습니다.
회사가 "돈을 모으고있다"거나 "자금 조달을 끝내겠다"는 약속에 속지 마십시오. 창시자는이 문제에 관하여 망상으로 악명 높다. 그들이 거래를 끝내지 않고 은행에 수백만 달러를 투입한다면, 회사는 돈이 없어져 더 이상 급여를 지불 할 수 없다는 위험이 높습니다. 위험도가 시리즈 A 직원보다 높기 때문에 자본 비율도 높아야합니다.
Q : 재고 문서에서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회사는 나의 기득권 주식이나 내가 소유 한 것을 소유하지 못하게하는 다른 권리에 대한 환매 권리를 유지합니까?
회사가이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면 회사를 떠나거나 해고 될 때 자신의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주식이 가득한 후에도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무한정 가득 받게됩니다. 이는 "기명식 주식 환매 권", "불법 거래", "형평성에 대한 경쟁 금지"또는 "악의적 인"또는 "뱀파이어 자본주의"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 조건에 부합하는 대부분의 직원은 회사를 떠날 때까지 (기꺼이 또는 해고 된 후에) 또는 결코 지불하지 않을 합병에서 돈을 지불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진정한 형평을 위해 다른 곳에서 일할 수 있었던 것처럼 자신이 생각하는 가치가없는 형평성을 얻기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루스 브 럼 버그 (Bruce Brumberg) 지분 전문가는 "변화를 협상 할 능력이 거의 없더라도 전체 보조금 계약을 읽고 모든 조건을 이해해야하며, 항상 새로운 보조금 계약을 무시하지 말아야한다. 똑같아. " 현금 보상의 일부 양식을 교환하거나 형평성과 같은 다른 투자를 할 때 변호사가 투자를하기 전에 문서를 검토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Q : 가득 채우기 위해 공정한 것은 무엇입니까? 제어 변경시 가속?
표준 가득 기간은 1 년 동안의 절벽으로 매월 4 년 동안 부여됩니다. 이것은 매월 1 년 후에 주식의 1/4을 받고 매월 주식의 1/48을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가득 채우는 것이 합리적이어야합니다. 회사에서의 역할이 4 년 동안 연장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그 기대치와 일치하는 가득한 일정을 협상하십시오.
귀중한 출구를 예상하여 주식 패키지 협상을 할 때 패키지의 가치를 충분히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귀중한 취득 후에도 가득 조업 일정이 끝나기 전에 종료되는 경우, 주식의 전체 가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전체 교부금이 인수 시점에 1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귀하의 주식의 절반만을 기부하면 그 가치의 절반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처리되지만 회사는 인수 협상에서 처리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가득액 일정의 다음 절반 동안 그 가치를 계속받을 수는 있지만, 인수 후에 해지되는 경우는 아닙니다.
일부 직원은 "통제 변경시 이중 트리거 촉진"을 협상합니다. 이는 다음 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면 주식이 즉시 기권되기 때문에 전체 주식을 취득 할 권리를 보호합니다 : 인수 후 인수 (첫 번째 방아쇠) 보너스가 완전히 기권되기 전에 (제 2 방아쇠) 종업원은 종결됩니다 (스톡 옵션 계약에 정의 된대로).
Q : 회사는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협상을 할 수 있을까요?
회사는 이사회가 귀하에게 옵션을 부여한 날에 행사 가격 ( "FMV")으로 행사 가격을 책정합니다. 이 가격은 협상 할 수 없지만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귀하는 옵션을 최대한 빨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이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회사에 알리고 시작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들이 자금 조달 또는 다른 중요한 행사가 끝날 때까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연기하면 FMV와 행사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가치 상승으로 인해 스톡 옵션의 가치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은 대개 보조금 지급을 연기합니다. 그들은 "대역폭"또는 다른 말도로 인해 이것을 쉬게합니다. 그러나 직원들에게 약속 한 바를주는 것은 부주의합니다.
보조금의시기와 가격은 회사가 실패한 경우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첫 해에 큰 성공을 거둔다면 개별 직원에게 커다란 문제가됩니다. 나는 수백 달러의 운동 가격이 약속되었을 때 운동 가격이 수십만 달러에 갇혀있는 것을 보았다.
Q : 초기 단계 직원으로 어떤 급여를 협상 할 수 있습니까?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 가입하면 시장 가격보다 낮은 급여를 수락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창업은 비영리 단체가 아닙니다. 회사가 실제 돈을 모으 자마자 최대 시장 급여를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가입 할 때 급여 상실 (회사에서 돈을 모으지 않으면 몇 달 안에 급여가 0 달러가 될 위험)에 상당한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회사에 가입하면 시장 금리에 동의하고 자금 조달 당시에 해당 금액으로 인상 할 것을 동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기에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귀하의 업무를 보충 할 수 있도록 자금 조달시 회사에 보너스를 지급 할 때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시드 단계의 신생 기업 중 불과 몇 퍼센트 만이 Series A를 통해 그 보너스를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입니다.
Q : 어떤 형태의 형평을 받아야합니까? 양식의 세금 결과는 무엇입니까?
[개인의 세금 상황과 회사의 법 준수에 대한 많은 가정에 근거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특정 상황에 대한 세금 조언으로 의존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가 보조금의 구조 나 세부 사항을 잘못 설계하면 최대 70 %의 벌금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 연도에 가격 변동이있는 경우 세금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가 인수시 특정 선택을한다면 귀하의 세금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는. 이것이 복잡하다는 생각을하게됩니다.]
이들은 최악의 순서대로 초기 단계 직원에 대해 가장 세금 혜택을받는 형평 보상 방식입니다.
1. [타이] 제한된 주식. 보조금을 수령 한 날에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고 30 일 이내에 국세청에 83 (b) 선거를 제출합니다.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은 즉시 시작됩니다. 주식을받을 때 과세되는 것을 피하고 주식 판매시 경상 소득 세율을 피하십시오. 그러나 주식을 쓸모 없게되거나 주식을 사기 위해 지불 한 가격보다 더 가치가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1. [타이] 비공 인 주식 옵션 (조기 운동). 스톡 옵션을 일찍 행사하고 30 일 이내에 국세청에 83 (b) 선거를 신청하십시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의 행사 가격 간에는 스프레드가 없기 때문에 운동시 세금 (심지어 AMT)을 피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즉시 소유하므로 (주식 가득 조건에 따라) 주식 판매시 경상 소득 세율을 피할 수 있으며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이 즉시 시작됩니다. 그러나 주식을 쓸모 없게 만들거나 주식 가격이 주식 가격보다 낮아질 수 있다는 투자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3.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 : 옵션이 부여 될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옵션을 행사할 때 평범한 소득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동 일의 공정 시장 가격 ( "FMV")과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때 대체 최소 세금 ( "AMT")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한 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ISO가 부여 된 지 2 년 후에 주식을 팔면 주식을 팔 때 자본 이득 치료를 받게됩니다.
4. 제한된 재고 단위 (Restricted Stock Unit, "RSUs"). 당신은 교부금에 과세되지 않습니다. 행사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사의 계획과 RSU가 "결제"된 시점에 따라 가득 된 날짜 또는 후일에 주식의 가치에 대한 일반 소득세 및 FICA 세금을 납부합니다. 당신은 매우 초기 직원이나 중역이 아니고 회사의 자본 구조를 이끌어 낼 힘이 없다면 RSUs와 스톡 옵션 (ISOs 또는 NQSO) 중에서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 합류하여 보통주를 사기 위해 현금을 기꺼이 배치하려는 경우 제한적 주식을 요청하십시오.
5. 비 한정 주식 옵션 (조기 행사가 아닌) : 행사 일에 행사 가격과 FMV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일반 소득세와 FICA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 행사 일의 FMV와 판매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질문 : 더 많은 질문이 있으면 누가 나를 안내 할 것입니까?
메리 러셀 (Mary Russell) 변호사는 개개인의 개인 이익 및 임원 및 제공 협상, 보상 설계 및 취득 조건에 대한 주요 공헌자를 포함하여 창업 형평성에 대해 개인에게 조언합니다. 그녀의 서비스에 관한이 FAQ를 보거나 (650) 326-3412 또는 infostock optioncounsel에 연락하십시오.
Stock option counsel, P.
메리 러셀 • 변호사.
125 대학가, 스위트 220 •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 94301.

스톡 옵션 연봉 협상
보상을 강화하기위한 근원.
귀하는 구두 또는 서면 구직을 방금받은 중역 또는 고참 직원입니다.
아마이 회사는 벤처 캐피탈이 자금을 지원할 수있는 신흥 기술 회사 일 것입니다. 비슷한 회사에서 왔든 커다란 전통적 고용주이든 관계없이 제안 편지는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몇 페이지 밖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이름, 직위, 급여 및 스톡 옵션 정보가 기입 된 양식 편지와 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메일로 그것을 받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히지 않게하는 회사의 접근 방식을 비공식적으로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이 제안 편지는 다음 수년 동안 피와 땀과 눈물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받게 될 답을 제시합니다. 제안서는 아마도 대형 법률 사무소의 고용 변호사가 형식으로 초안을 작성했으며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신중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더 길고 공식적인 고용 계약서를 대신 받았다면, 훨씬 더 많은 법률가가 손을 잡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월급과 직함을 협상했을지라도, 협상은 반드시 끝나지 않습니다. 제안서가 제시하거나 의도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구직 후보자에게 중요한 수입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회사가 할 수있는 최선"또는 "귀하의 수준에있는 모든 사람이 동일한 거래가있다"는 제안 된 협상 단과의 협상에서 낙담하지 마십시오. 합리적인 회사는 항상 가치있는 후보자의 잘 고려 된 직책에주의 깊게 귀 기울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그 이전 채용보다 더 나은 조언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합니까?
다음은 최적의 고용 및 보상 조건 집합을 평가, 전략 및 협상하기 위해 고객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동 작업 프로세스의 일부를 반영하는 일반적인 사항입니다.
1) 열심히 생각하고 소리 나는 판자를 찾으십시오.
귀하의 고용 기록, 경력 목표, 회사 지식 및 해당 부문의 특정 관행, 업무 스타일, 재정 목표 및 미래 고용주와의 협상에서의 안락 수준에 대한 평가에 참여하십시오. Offer Letter의 조건들에 대한 귀하의 반응, 중요한 재정 조건 및 애매한 법적 용어의 함의에 대한 귀하의 반응을 피하십시오. 해당 분야의 회사의 보상 관행에 대한 직접 지식을 가진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협상 할 일련의 요청을 결정합니다.
2) 자세를 취하십시오.
회사와 협상 태세를 채택하고 전달하십시오. 자세는 여러 경쟁적 이익을 즉시 통합해야합니다 - 회사와 직장에 대한 당신의 강한 관심, 직장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보상 조건, 신중한 태도 및 예상되는 태도와 같은 사려 깊은 감성을 통합해야합니다. 협상은 귀하의 미래 업무 수행이나 동료와의 대인 관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단이 자세가 성공적으로 수립되고 전달되면 실질적으로 협상을 시도 할 수없는 것은 없습니다.
3) 통제 = 성공.
협상 프로세스를 제어하고 문제 해결을 유도하십시오.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힘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초기 워크로드를 점유하고 프로세스의 해결 및 완료를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그려 프로세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종종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협상을 시작할 것입니다 :
"귀하와 후보자가 보상 및 업무 책임에 대한 개요에 합의했음을 이해합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제안 서의 부분에 대한 표현, 보상 포인트의 가장자리에 관한 몇 가지 문제 및 제안서는 우리가 명확성을 위해 언급하고자하는 내용을 직접적으로 다루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견이 담긴 문서를 준비 할 것이고, 우리는보다 광범위한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전화를 걸고, - 바람직하게는 교장을 포함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나는 후보자가 주의회가 끝나기 전에 변호사가 준비한 개정 된 제안 편지에 서명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4) 분명한 전략을 세우십시오.
귀하의 요청을 우선 순위 세 가지 범주, 거래 차단기, 사소한 문제 및 회사의 거래 차단기.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고립되어있는 지점을 포기하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회사에 의미하는 것을 기반으로 양보를 평가하십시오. 그 대가로 동등한 가치를 얻으십시오.
5) 거래를 성사시키는 추진력.
공개 도서로 시작한 다음 신속하게 공개 문제 목록을 좁히십시오. 회사는 서신 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초안 문서가 채용 프로세스 중 후보자의 기대치를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여부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제안 편지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정당성을 확립하면 동의 할 수있는 문제의 최종 해결 방법을 얻으려는 노력을 입증해야합니다. 종종 영업권을 설립하기 위해 희생 될 수있는 사소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신속하게 승선 할 수 있도록보다 중요한 요청에 동의하는 강력한 근거가 될 수있는 손쉬운 진행 감을 만들어냅니다.
6) 항상 중요한 문제를 교환하십시오.
고립에서 중요한 점을 인정하는 압력에 저항하십시오. 회사가 귀하에게 중요한 시점에서 이사회의 말씀을 기다리고 있다면 사전에 회사에게 중요한 포인트를 양보하지 마십시오. 나는 정직이이 상황에서 아주 효과적 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에게 중요한 포인트이며, 합리적인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큰 문제에 대해 진전을 이룰 수 있는지 여부를 알기까지는 지금 귀하의 요청을 처리해야합니다."
보상 및 고용 조건.
7)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지키십시오.
보상 문제와 관련하여 회사에서받은 메모, 메모 및 전자 메일을 스캔하고 제안 편지의 조건과 기대치를주의 깊게 상호 참조하십시오. 제안 서를 준비하는 사람은 고용 간부와 단 순한 토론을했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세부 사항이 실수로 잘못 설명되거나 생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귀하의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 용어가 의도적이라고 가정하지 말고, 제안 서를 준비하는 사람이 회사의 이익을 위해 잘못 될 것이라고 가정하십시오.
급여는 귀하의 상황에 대한 특별한 사실에 완전히 의존하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다루기가 어려운 문제입니다. 제안 편지에서 제안 된 연봉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경우 (이는 생각만큼 희귀하지 않음) 공정한 게임을 적극적으로 협상하는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이전에 특정 월급을 협상하여 받아 들인 적이없는 급여 번호를 들었을 경우 사람들이 급여 문제를 고용 협상의 다른 측면과 다르게 처리한다는 사실을 고려하여보다 조심스럽게 진행하십시오. 약간의 외교가 먼 길을갑니다. 미래의 보스가 큰 서명이나 성과 보너스를주는 것을 꺼려할지 모르지만 회사 창립자 나 자신에게 지불 한 것보다 큰 급여를 지불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채용 과정에서 연봉에 동의했다면, 귀하의 요청에 대한 귀하의 요청을 회사의 다른 요청에 대한 저항에 연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나는 당신이 표준 4 년 스톡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을 때 150k를 받아 들일 수 있었지만, 이제는 5 년이 걸리는 것을 배웠으므로, 175k 달러. "
급여에 가입하고 회사 보상 정책의 적용 대상이되는 것보다 새로운 직무를 시작하기 전에 급여, 보너스 및 스톡 옵션을 인상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더 쉽다는 점을 인식하십시오.
10) 돈은 돈이다.
회사가 급여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진정으로 제한되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미리 정의 된 보너스를 급여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저항이 가장 적은 길은 더 높은 연봉 대신에 보너스 구조 나 두 가지를 제안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주머니에 들어갑니다. 회사를 떠날 때 어떤 종류의 환불 제도에 동의하지 않으면 다시 돌아 오지 않습니다. 만기가되었을 때 여전히 고용되어있는 한, 회사에 "사채 (outs)"를 제공하지 않는 서면 보너스 조항이 적용됩니다. (당신도 협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요청하십시오 :
서명 보너스 (서명 또는 시작 보너스라고도 함)
재배치 보너스 (재배치는 단지 비용을 이동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들며, 새로운 장소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예기치 않은 비용을 모두 충당하기 위해 세금에 대해 총액을 협상합니다)
생계비 상여금 (악명 높은 생활비를 가진 지역으로 이사 할 때)
회원 유지 보너스 (회사에 고용 된 경우 정기적으로 지급)
성과 보너스 (특정 목표를 달성 할 때 지급, 상호 정의 된 성과 목표를 협상하여 주기적으로 결정)
매출 / 수익 보너스 (회사, 부서 또는 활동, 회사 수익성 또는 기타 측정 가능한 재무 기준에 의해 생성 된 수익 수준을 기준으로 정기적으로 지불)
12) 지분.
지분 (귀하의 고용주에 대한 실제 또는 잠재적 소유권)은 보상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일부이지만 실질적 방법으로 가치를 부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기사는 스톡 옵션에 대해 다루지 만 창업자 주식, 제한된 주식에 대한 보조금, 신주 인수권 및 기타 덜 일반적인 장치와 같이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는 일부 지분은 고려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의 고용주에게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 가격으로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의 재정 및 세금 영향,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차이 및 옵션을 행사하는 사람들에 대한 대체 최소 세금 (Alternative Minimum Tax, AMT)의 부정적인 영향이 점차 복잡해지고이 특정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특정 재정 상황에 따라 개인 법률 및 / 또는 세무사로부터 이러한 문제와 관련하여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무엇을 묻는 지 토론하고 더 많은 스톡 옵션을 협상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13) 스톡 옵션.
직원들이 스톡 옵션 보조금을 과대 평가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이를 발행하는 회사의 현금 대신 매력적인 대체 수단이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봉의 몇 배가되는 잠재적 소유 지분을 얻는 전망은 미국 직장에서 평등하지 않을 수도있는 조합입니다. 주주는 주식 옵션이 고용주와 주주의 이익과 전적으로 정렬되도록 인센티브를 좋아합니다. 많은 고위 간부 임원들도 옵션 보너스가 모든 가능한 시나리오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스톡 옵션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십시오. 스톡 옵션 교부금의 세부 사항, 발행 된 주식 옵션 플랜 및 회사의 지배 구조 주체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유리한 조건으로 더 많은 옵션을 협상 할 수있는 가능성이 커지고 실질적인 위.
14) 소유 지분.
주식 매입 선택권에 대한 문턱 분석은 보조금이 잠재적으로 의미하는 회사 소유 지분의 어느 정도를 이해할 것을 요구합니다. 회사는 부여 할 수있는 특정 옵션 번호를 지정 했습니까? 옵션 부여가 완전히 부여 된 경우 회사가 현재 발행 한 발행 주식의 비율이이 보조금이 차지하는 비율을 표시 했습니까? 보조금이 충분히 큰지 여부를 결정할 때 소유권 비율을 분석하는 것만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100,000 옵션"과 같은 명목상의 수치 자체는 다른 수치와 비교하지 않고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선택한 업계에서 경험이있는 사람은 특정 책임 수준의 경영진을위한 일반적인 소유권 범위 추정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자금 조달 라운드로 인한 잠재적 소유 지분의 미래 희석 효과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잠재력.
스톡 옵션이 언젠가는 가치가 있을지 모를 "하늘이 한계"라고 가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가정은 보상 패키지의 다른 중요한 영역에서 불필요하고 값 비싼 타협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합리적인 성공 시나리오, IPO 또는 인수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회사가 주식의 현재 공정 시장 가격보다 낮은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부여하는 특별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부여 일에 행사 가격과 주식 가치는 동일합니다. 옵션의 시간 가치 이외에 매우 가치가있을 수있는 옵션은 아직 "돈"에 있지 않습니다. 회사 주식의 가치는 옵션이 "돈"에 도달하기 전에 감사해야합니다 - 즉, 행사할 가치가있는 금액입니다. 미래에 전체 회사의 잠재적 총 시장 가치에 대한 소유권 백분율을 계산하여 옵션의 행사 비용을 줄이고이 성공이 실제로 달성 될 확률로 할인하십시오. 주식을 판매하고자하는 임원진을 위해 존재하는 수많은 유동성 장애물을 고려하여 추가 할인. 이 번호는 보상 패키지 및 직무의 다른 요소에 비추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까?
16) 가득 조건.
현재 제공되고있는 옵션의 전체 수에 귀속되기까지 몇 년 동안 일해야합니까? 최근의 발전은 기업의 운명, 특히 기술 분야의 변동성을 감안할 때 4 년 동안 한 회사에서 행복하게 고용 된 확률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낮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선택권이 가득되기 전에 "절벽", 대기 기간이 있습니까? 4 개월의 주식 보조금이 12 개월 후 1/4로 확정되고 이후 3 년 동안 매월 적립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회사의 삶과 개인 생활에서 많은 발전이 일어나서 절벽이 끝나기 전에 종업원으로서의 서비스를 해지 시켜서 자신의 경험에 대한 기득권을 얻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보조금은 매년 만 기표됩니다. 보다 나은 가득 조달 일정 협상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스톡 옵션 플랜은 이사회 나 경영진이 변호사의 펜을 사용하여 일정을 확정 할 수있게합니다.
17) 기득권 옵션 행사.
회사와 함께 퇴직 한 후 기권 주식을 행사해야하는 기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일반적으로이 기간은 90 일 이내입니다. 성과에 대한 인센티브로서의 옵션은 직원을 회사 직원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일단 떠나면, 회사는 귀하가 행사하지 않은 선택 사항을 "제거"하려고합니다. 옵션이 "돈으로"가치가 없다면 (가치있는) - 그 기간 중 어느 시점에서, 귀하는 경제적으로 그 운동을하도록 동기 부여를받지 못하고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이 퇴직 후 운동 기간은 때때로 협상을 통해 수익성있게 연장 될 수 있습니다.
18) 스톡 옵션 서류.
스톡 옵션 교부금을 설명하는 서류와 옵션이 부여되는 계획은 제안서를 시행하기 전에 귀하 (또는 귀하의 전문 고문)가 반드시 읽어야 할 중요한 서류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 이외의 다른 문제에는 현금없는 운동에 종사 할 수 있는지 여부, 자발적으로 퇴직하는 경우 어떻게되는지, 또는 그 회사가 "그 사유"가 정의되거나 정의 된 바에 따라 또는 IPO 전후에 옵션에 따라 취득한 주식 매각에 어떤 제약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종결됩니다.
19) 고용 종료.
자신의 운명을 통제 할 수없는 신흥 기업에 합류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필요성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임원을 안정적이고 수익성있는 회사 또는 직업에서 영입하고, 재배치하거나, ​​문제가있는 회사에 합류하거나, 직업을 받아들이 기 위해 직업을 불안정하게하는 임원은 Offer Letter에 명시되어있는 퇴직 패키지와 계약 조건을 협의해야합니다. 이것은 패배 주의자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운명을 실질적으로 제어하는 ​​궁극적 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기술 회사는 고용을 허용하는 주에서의 의지 (대부분 고위 간부까지도)를 고용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직원이 근무 첫 날에도 회사에 고용 될 미래의 권리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종업원이 회사에 머물지 않아도된다는 전제가 있지만, 이는 종업원이 이미 가지고있는 권리입니다. 법원이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고용 관계에있어 귀하의 전문적 및 재정적 이익을 모두 고려하기 시작할 때, 직장에서 고용되면 상당한 위험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20) 종료에 대한 자세한.
특정 기간 동안 고용 (또는 계속 급여와 급여)을 제공하는 고용 계약을 협상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이는이 조항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이 유형의 보장 된 고용 계약이 기술 회사의 세계에서 불만 스럽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해직시 퇴직금 혜택을 대신하여 보호가 제공됩니다. 이 기사에서 제기 된 모든 문제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전문가의 조언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개념으로 축소되면 고용주의 자발적인 사임, 고용주의 "원인"에 대한 해지 (종업원에 대한 일종의 불법적 인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부적절한 행위로 제한되는 것으로 정의 됨) , 원인없는 종결 (예산 삭감, 해고, 전략 변화, 부실한 직무 수행 또는 전혀 이유가없는 종결을 포함), 장애 또는 사망. 일정 기간 동안 계속 급여, 보너스 지급 지속, 건강 보험을 포함한 직원 복리 후생, 스톡 옵션의 계속 가득 (또는 가속) 등 보상 형태를 통해 상기 각 상황에서 지급해야하는 보상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일시불 지불, 회사 사무실 장비 또는 주변 장치의 보존, 양호한 직업 참조 조항 제공, 이메일 및 음성 메일 지속 등
21) 해지에 대해서 더.
숙련공이 만든 거래는 회사의 합병 또는 인수, 임박한 파산, 급여의 해로운 변화, 보너스 기회, 직위, 직무 기능, 직무 책임 또는보고 관계가있는 경우 임원에게 추가 보호 및 고려 사항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가 일정 기간 내에 특정 위치로 승진하지 못하는 경우. 이용 가능한 보호 및 대가에는 옵션 충당금의 급속한 증가와 위에 논의 된 퇴직 급여 충당금 지급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보호에 대한 유일한 제한은 직업 후보 (및 고문)의 상상력입니다.
비경쟁 계약서의 요소에 대해 고용 개시 전후에 귀하에게 제안 된 제안서 및 기타 서류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전문인이 검토하도록하십시오). 이 계약은 회사를 떠난 후 일정 기간 동안 다른 회사에서 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거주 국가, 고용주가있는 곳 및 다음에 일하기를 원하는 곳에 따라이 계약은 유효하고 시행 가능하거나 시행이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한 기간 동안 선택한 직업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비경쟁 계약서는 귀하가 전혀 받아 들일 수없는 경우 협소하게 조정될 필요가 있으며 직원이 자발적으로 퇴사했는지 아니면 회사가 해직하는지 여부 등에 따라 신분을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아가 비경쟁 계약을 맺은 직원은 회사가 부과하는 이후 실업 기간에 대한 고용 종료시 급여와 급여의 일시불 지급을 요구해야합니다.
23) 비 권유, 기밀 유지 및 발명 지정.
귀하는 제안 편지 또는 관련 고용 서류에 회사의 직원을 일정 기간 동안 다른 벤처에 가입하도록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요청하지 않겠다는 동의서, 자신의 신원을 보호하기위한 계약서, 귀하의 위반에 대한 처벌 및 구제책을 일정 기간 정의한 회사, 직원이있는 동안 귀하가 만든 모든 발명품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의 소유권을 양도하고 특허 및 기타 표현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회사의 지적 재산권 소유권. 개념적으로이 문서들은 모두 직원들이 중대한 협상을하지 않고 매우 일반적으로 합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하게 숙련 된 변호사가 이러한 유형의 조항에 비정상적이고 용납 할 수없는 정도에 대한 귀하의 권리를 해치는 비표준 용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자세히 알려줄 수 있습니다.
24) 기타 혜택.
고용인이 휴가를 가질 수있는 주 수와 고용 종료시 미사용 휴가 기간 동안 지불 할 수있는 권리를 협상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지연으로 인한 비용을 상환하도록 직원 복리 후생 대기 기간 (예 : 잠시 동안 COBRA를 지불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해야 할 특정 사무용품 (블랙 베리 호출기 및 휴대 전화 및 관련 서비스 계획, 본사 통신 비용 및 장비에 대한 환급금), 출장시 비즈니스 클래스를 우선적으로 여행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귀하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 동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앞서 언급 한 내용이 도움이되어 새로운 직책에서 협상하기를 원하는 것에 대한 생각과 귀하가 성공적으로 그것을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확실히 적당한 크기의 책은 각 경우에 발생하는 더 많은 뉘앙스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임원 보상 협상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 할 때이 겸손한 노력이이 중요한 주제에 관한 자유로운 정보의 차이를 메꾸는 데 도움이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경험이 풍부한 법률 고문이 제안서 또는 고용 계약서를 평가하는데 얼마나 귀중한지를 과장 할 수 없다. 모든 관련 서류 (스톡 옵션 계획서, 스톡 옵션 부여 서류, 기밀 유지 계약, 발명 할당 계약, - solicitation 계약 및 비경쟁 계약서). 위의 여러 가지 제안에 초점을 맞추면 올바른 조언자가 그러한 조언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을 충당하고 초과 할 수있는 추가 보상 및 조건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거래가 끝나면 행운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신흥 기업은 엄청나게 도전적인 업무 경험, 존경할만한 삶의 기준,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실제 재산을 얻을 수있는 희소 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의 개념을 사용하여 귀하의 경력에있어 가장 좋은 거래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바를 확립 한 후, 나는 귀하가 고용주에게 거래의 이익을 제공하고 귀하의 능력에 대한 믿음으로 보상한다고 확신합니다. , 그리고 탁월한 업무 수행 능력으로
Copyright 2002-2009 Gary A. Paranzino.
저자는 새로운 고용 계약을 협상하는 개인을 대변합니다. 많은 고객들이 Gary Paranzino와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직업을 향상시키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퇴직 할 때 더 나은 퇴직금 패키지 협상에 대한 정보는 저자의 관련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게리 A. Paranzino, 캘리포니아와 뉴욕에서 연습을 인정했다.
Gary Paranzino는 30 년 넘게 법률을 실천해 왔습니다. PointCast와 Ashford에서 CEO, 임원 및 직원을 대상으로 제안서, 고용 계약 및 이직 계약서를 협상하고 초안을 작성한 2 곳의 저명한 벤처 투자 기술 회사의 법률 고문 겸 최고 법률 책임자 (Chief Legal Officer)로 재직했습니다.
오늘날 민간 관행에서 그는 기술 회사, 금융 회사 및 다국적 기업을 출입하는 임원 및 직원을 대표하는 시간 중 상당 부분을 소비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Paranzino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일반적인 배경 정보 만 제공합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과 귀하의 해당 지역 법률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대신에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을 읽거나 행동하는 방문자가 변호사 - 고객 관계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변호사 - 고객 관계는 서면으로 작성된 약혼 또는 유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나 / 내 법률 회사에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잠재적 인 고객이되는지 논의 해주십시오.
평가 방법.
구직 제안서.
Gary A. Paranzino.
당신의 월급, 보너스,
스톡 옵션, 제한된 주식, 혜택, 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