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옵션 하우스 용지 거래 계좌


옵션 하우스 신문 거래 계좌
제안 키워드 : 계정 유형, DRIP, 라우팅 번호, IP, 페니 주식.
제안 키워드 : 계정 유형, DRIP, 라우팅 번호, IP, 페니 주식.
우리는 메인 스트리트에게 Wall StreetвЂ와 같이 거래 할 기회를 처음으로 주 었으며 오늘날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중개 또는 은퇴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60 일간의 수수료없는 거래와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1 작동 원리.
경쟁력을 확보하십시오.
E * TRADE에서는 모든 상인이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시장 기회에 대한 조치를 신속하게 취하기 위해 전문가 급 도구 및 리소스에 액세스합니다.
엘리트 수준의 시장 데이터.
월 스트리트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동일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장에 깊이 관여하십시오.
옵션, 선물 및 마진 도구.
복잡한 전략을 실행하고 위험 / 보상을 관리하기위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아이디어 생성 및 분석.
떠오르는 기회를 발견하고 실제 시장 데이터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십시오.
$ 6.95 (또는 이하) 거래 2.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당 $ 6.95를 지불하고, 옵션 계약 당 75kb를 더합니다. 능동 거래자는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합니다.
노이즈를 필터링합니다.
소문과 추측이 시장을 주도합니다. TipRanks, Credit Suisse, Thomson Reuters와 같은 선도적 인 공급 업체의 독립적 인 분석가 연구를 통해 귀하가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손끝에 연구 팀이있는 같이 It†™ s.
지식 지원.
필요할 때.
돈 в ™ ™가 위태로울 때, 당신은 응답을 빨리 요구한다. 24/7 고객 서비스 외에도, 저희 금융 컨설턴트는 오늘 전화 통화 중입니다.
고급 보안.
결코 밖으로 클럭 아웃.
계정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강력한 네트워크 방어 및 암호화와 함께 우리는 E * TRADE 완전 보호 보증으로 개인 정보, 자산 및 모든 거래를 보호합니다.
전문적인 관리를 원하는 you†™ re, 우리는 당신의 필요에 맞춤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모니터하고, 당신을 계속 추적 할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투자 및 거래 경험이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투자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유용한 비디오 및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온라인 투자.
E * TRADE가 어떻게 온라인 투자를 통제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에 대한 3 분간의 여행을하십시오.
투자 포트폴리오 만들기.
목표를 확인하고 기본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은 그 차이를 이해합니다.
주식에 투자.
기업은 확장 자금 조달을 위해 돈을 모으는 방법으로 투자자에게 주식을 판매합니다.
최대 $ 600, 60,000 일간의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통해 1 억 달러 이상의 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어떻게 작동합니까?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규정 및 환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TradeMonster의 무료 종이 무역 계정 검토.
참고 사항 : TradeMonster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2014 년 OptionsHouse와 합병되었습니다.
이것은 tradeMONSTER의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에 대한 보잘 것없는 리뷰입니다.
이 리뷰에서는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 리뷰는 저에게 관심 있었던 주요 측면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나는 너 자신을 위해 그들을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 업체와 달리 일부 업체는 거래 플랫폼을 테스트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나는 약간의 시간 동안 tradeMONSTER에 대해 듣고 있었지만, 꽤 새로운 중개인이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 대해 좀 더 배울 때까지 나는 그들에게 분명히 머물렀다.
나는 마침내 자유 종이 거래 계좌를 개설 할 시간을 알았고 그들의 거래 플랫폼을 테스트했다. 나는 지난 몇 주 동안 그들의 서비스를 검토하고 있었고 나는 당신에게 나의 경험에 대한 리뷰를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tradeMONSTER에서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 개설.
내가 알아 차린 첫 번째 이점은 다른 두 개의 중개 계정 (thinkorswim 및 optionsXpress)과 달리 종이 트레이딩 계좌에 액세스하기 위해 정규 중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thinkorswim과 optionsXpress 계좌를 개설 한 이후로 잠시 지났지 만, 두 계좌 모두를 통해 나는 긴 신청 절차를 거쳐 계좌에 입금되어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에 액세스해야했습니다.
tradeMONSTER에서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 개설은 훨씬 쉬워졌습니다!
내가해야 할 일은 1 분도 채 걸리지 않은 짧은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는 것뿐입니다. 그것은 거래 플랫폼으로 나를 곧바로 데려 갔다. 짧고 달콤한, 내가 좋아하는 방식.
tradeMONSTER의 무료 종이 거래 계정에 가입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나 자신과 같은 시간 의식이있는 상인 보통 증권 중개 계정의 긴 신청 과정에 의해 수시로 협박되는 새로운 상인 그리고 그들이 정규 중개 계좌를 여는 것을 약속하기 전에 자유로운 스 니크 피크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
tradeMONSTER의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를 통해 자신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계좌의 모든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 위험이없는 거래 경험입니다.
따라서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에서 일반 중개 계좌 또는 IRA로 전환하는 경우 거래 플랫폼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원활하게 전환해야합니다.
그들은 거래 할 수있는 $ 50,000와 $ 100,000의 마진을줍니다.
거래 플랫폼.
처음에 종이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했을 때 나는 주변을 둘러보고 어떻게 일했는지 파악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나는 즉시 로그 아웃했다.
며칠 후 나는 내가 만들고 싶어하는 무역을 발견했다. 그래서 tradeMONSTER의 거래 플랫폼을 시험해 볼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라고 생각했다.
나는 눈이 멀었다. 거래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비디오 자습서를 보지 못했거나 도움말을 읽지 못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니?
5 분 안에 나는 성공적으로 두 가지 거래를 수행하고 명령을 채웠습니다. 그리고 거래 중 하나를 위해, 나는 다시 들어가서 입찰 가격을 수정해야했습니다. 나는 tradeMONSTER의 거래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모른 채 모든 것을 할 수있었습니다.
내가 한 일은 위험했지만 heyвЂ| 그것은 무료 신문 거래 계좌이므로 잃을 것이 없다. 구매와 판매는 매우 쉬웠습니다. 구매하려는 스톡 옵션을 클릭하면 "구입"이라고 표시된 녹색 버튼과 "판매"라고 표시된 빨간색 버튼이 있습니다.
이제는 수년간 거래를 해왔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문 방법에 대한 느낌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주문 화면은 완전히 다르지만 기본 사항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tradeMONSTER의 거래 플랫폼이 사용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첫 번째 thinkorswim 거래와 마찬가지로 잠시 뒤죽박죽을 걸어야했습니다.
TradeMonster의 거래 플랫폼은 웹 기반이므로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소프트웨어가 없습니다.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휴가를 할 때 랩톱을 끌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내 바이러스 검사가 시작될 때까지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한 내 thinkorswim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작동하므로 컴퓨터가 잠겨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요.
내 컴퓨터가 잠겨있을 때 무역 중반에 몇 번이나 있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Thinkorswim은 tradeMONSTER와 같은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을 통해 거래 할 수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에 너무 열광하지 않습니다.
TradeMonster에는 거래 플랫폼에서 매우 독보적 인 "끌어서 놓기"기능도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기능을 사용하여 거래 화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는 또한 상호 기금 발견 자 및 제안하는 상호 기금의 명부가있다. 스톡 옵션 중 사용 가능한 거래 자본을 모두 보유하지 않아야하므로이 방법이 중요합니다.
내가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동안 발생한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시장 시간 (오후 8시 9 분, 동부 표준시) 후에 스톡 옵션을 구입하여 어떤 메시지를 얻을 것인지를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내 주문이 가득했다고 말했을 때 오히려 놀랐다.
이런 젠장? 그것은 현실적이지 않으며 새로운 거래자를 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폐쇄되고 다음 거래일에 거래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받거나 다음날 아침까지 주문서를 주문해야합니다.
거래 관리.
직접 손으로 또는 엑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 정지 손실을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 멋진 정지 손실 계산기와 출구 계획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거래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데는 가치가있었습니다.
거래를 할 때 출구 전략을 입력 할 수있는 옵션이 있으며 모든 경고는 사이트를 통해 또는 팝업으로 전송됩니다. 가격, 가격 변경 또는 가격 % 변경을 사용하여 종료 계획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tradeMONSTER가 "출구 계획"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단순한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 때문에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상인이 모든 무역에 대한 출구 계획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나는 당신이 요점을 얻은다고 생각합니다.
도표 소프트웨어.
그들은 적용 할 많은 연구 (기술 지표)가 없지만, 내가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것들을 가지고있다.
또한 차트에 표시기를 적용한 후에는 스크롤해야만 볼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사소한 성가심이었다.
커미션.
그들은 경쟁사보다 낮은 옵션 거래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데 계약 당 0.50 달러이며 주문 당 최소 12.50 달러입니다. tradeMONSTER의 가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예, 고객 서비스를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살아있는 도움 특징을 시도하고 경험은 좋았다. 나는 운영자가 대답 할 때까지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었고 그는 내 질문에 만족스럽게 대답했다.
그가 대답 할 수없는 한 가지 질문이있어서 그는 나를 웹 사이트의 연락 양식으로 안내했습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전자 메일을 제출하면 전자 메일이 전송됩니다.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을 접수하여 담당자에게 지정해 주셨습니다. 업무 일 기준 1 일 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일 근무일 기준! 1, 2, 3, 4, 5, 6 일 만료 마지막으로 응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더 많은 질문을했습니다. 성가신 부분은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이 첫 번째 전자 메일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정중하게 내가 짜증 내고 본래의 이메일을 본문에 복사하고 그가 찾고있는 정보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대략 12 시간 후, 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나은 응답 시간이었습니다! 따라서 응답 시간과 관련하여 1에 1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나 많은 신입 회원을 포격하여 포격 당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반응하는데 너무 오래 걸렸다 고 생각한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압니다. 새로운 회사가 너무 빨리 성장하여 때로는 직원들이 성장과 보조를 맞추기가 힘듭니다.
게다가 다른 브로커와의 고객 서비스 경험이 좋지 않은 것 같지 않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저의 다른 두 브로커 인 optionsXpress와 thinkorswim은 tradeMONSTER에서 큰 출발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로 하여금 멋진 자원과 독서 자료를 다른 사람들과 같이 가질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tradeMONSTERвЂ|에 계정을 여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이 다른 종업원 계정처럼 모든 종과 호각을 가지지 않아서 좌절한다면,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위대한 일이 무역에서 유래 할 것이라고 믿는다.
결국 3 명의 재향 군인 및 존 Najarian, Pete Najarian, Dirk Mueller 등 금융 업계 및 기술 중심의 비즈니스를 20 년 이상 경험 한 경험이 풍부한 투자 전문가가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tradeMONSTER로 계정을 개설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계좌 이체 - ACAT 수수료를 최고 $ 250까지 상환합니다. 실제 계좌를 통해 그리고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 할 때도 진정한 스트리밍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싱글 스크린 트레이딩 플랫폼이므로 항상 다음 거래가 가능합니다.
궁극적으로 무료로 보는 방법에 관계없이 무료입니다. tradeMONSTER의 무료 종이 거래 계정에 대한 좋은 점은 개봉까지 1 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Don†™ t는 다만 그것을위한 나의 낱말을 가지고 간다. 당신은 스스로를 확인하기 전까지 그들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 큰 일을 놓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Travis Travis.
& # xa0; 트위터 팬들과 거래하는 트레이드 팬트 플랫폼에 tradeMONSTER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중개인이 그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tradeMONSTER에서 무료 종이 트레이딩 계좌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상표 소개를 방문하십시오.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옵션 거래는 단순한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상인 Travis Rants.
프로그램 Trader Travis를 검토했습니다.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종이 트레이딩 옵션 : 스톡 옵션 거래의 자유로운 방법.
페이퍼 트레이딩 옵션은 옵션 트레이더로서의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위험이없는 방법입니다. 종이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배우면 실제 돈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코스는 초급 상인을 대상으로합니다. 종이 거래는 초보자에게 권장되는 유일한 거래 형태입니다. 스톡 옵션을 사는 것은 위험 할 수 있으므로 걷기 전에 크롤링해야합니다.
종이 거래 옵션은 독점권을 행사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가짜 돈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 종이 무역에 모든 초급 옵션 거래자를 추천한다.
옵션 거래자로서의 기술 연마는 실제 돈을 잃지 않고 정상적인 초급 실수를 저지르고 거래하는 능력에 대한 확신을 쌓아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이 거래 옵션의 관행을 할인하고 동일한 사람들 중 일부는 내가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불평하는 사람입니다.
종이 무역이 작동하는 방식은 무역에 실질적인 돈을 투입하지 않고 무역을하는 움직임을 겪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이 트레이딩 시뮬레이터를 제공하는 중개 계정을 통해 이루어 지거나 펜과 종이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이로 나의 주문을 쓰고 주문을 내리고 그것이 진짜 거래 인 것처럼 내가 얼마나 잘했는지 추적함으로써 시작했다. 그런 다음 브로커의 종이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주문 화면을 작동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진짜 돈을 저지르기 전에 연습하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운동 선수는 연습을하고, 의사는 연습을하고, 그렇게해야합니다.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한 가지는 종이 거래 옵션이 당신의 감정에 관한 현실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종이에만있을 때 무역에 약간의 감정적 인 분리가있을 것입니다. 실제 현금으로 스톡 옵션을 구매하기 시작하면 두 가지 감정이 급격하게 증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이되고 싶다면 관리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스톡 옵션 구매.
참고 : 저는 주로 스톡 옵션 구매자입니다. 따라서이 코스는 이익을 위해 스톡 옵션을 사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소득을위한 스톡 옵션 판매에 초점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예제 거래를 살펴 봅시다.
지금까지 처음 4 단계를 잘 이해해야하므로 이제 4 단계를 간략히 수행 한 다음 5 단계 : 따라 가기를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우리는 주식 기호 "INFY"에서 내가 한 거래를 검토 할 것입니다.
주식은 가격으로 되돌아 왔고 나는 가능한 무역이 지평선에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거래 신호를 받았다. 실제로 주식은 더 많이 상승했다. 다음날, 내가 확인을받은 후, 나는 뒤따른 것을 찾았다. 필자가 수행 한 기준은 주식과 나스닥 모두 상승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제가 종이 거래 옵션 이었다면, 어떻게 무역 내역이 저의 무역 일지에 나타날까요?
INFY $ 43.08 (종가) Paper Trade 8/25/09.
1 월 45 전화 옵션.
입찰 : 3.20 질문 : 3.40.
계약 2 건 : 680 달러 (340 달러 * 2)
무역 템플릿 : Stochastics 및 MACD.
거래를 종료 할 때 나가는 이유에 대한 종료 가격과 몇 가지 세부 정보를 배치하십시오.
각 상인은 일단 거래를하면 자신의 일과 의식을 갖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재고량을보고, 매시간 그리고 매주 재고량을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Marketclub을 사용하기 전에, 재고가 여전히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일 거래가 끝날 때마다 내 거래를 검토했습니다. 이제 & # xa0; Marketclub을 통해 거래 알림을 설정했습니다.
나중에 코스에서 출구 전략에 중점을두고이 무역의 결과를 검토 할 것입니다.
상인 트래비스 (Travis Travis)의 메시지 : 나는 당신을 내 페이지로 데려왔다. 어쩌면 다른 주식 시장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옵션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퇴직을위한 약간의 추가 소득을 창출 할 길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또는 옵션에 대해 들었거나, 무엇인지 모르거나, 이를 이해하고 시작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별 안내서가 필요합니다.
옵션이 당신에게 딱 맞는 지 전혀 모르겠지만,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을 보여주고, 추가 수입을 얻고, 투자를 보호하고, 자유를 경험하기 위해 사용했던 정확한 단계를 보여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생명.
아래에 최선을 다하여 내 & # xa0; 무료 & # xa0; 신고 : & # xa0; 위, 아래 및 옆쪽 시장에서 이익을 얻었던 5 가지 옵션 트레이딩 전략.
& # xa0; FREE & # xa0; 보고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옵션 거래 전략, 현재 진행중인 거래의 예 및 어떤 시장에서든 투자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곳에서 일상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무료 옵션 코스 학습 모듈.
모듈 1 : & # xa0; 옵션 기본 사항.
모듈 3 : & # xa0; 기본 전략.
모듈 6 : & # xa0; 스톡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7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종소리가 울리면 나와라.
온라인으로 투자 할 원래 장소로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 어디 있었 니?
시장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인 성명.
데이터가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상위 5 개 목록은 E * TRADE Securities 또는 그 계열사가 보안, 금융 상품 또는 금융 상품을 매매, 보유 또는 보유 할 것을 권장하지 않으며 특정 보안, 회사, 자금 가족,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선별 기준 : 최근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에서 가장 높은 배당금을 주가에 대한 비율로 지불 한 주식.
배당 수익률은 회사가 주가와 관련하여 매년 배당금을 지불하는 비율을 나타내는 비율입니다. 이것은 주식 포지션에 투자 한 1 달러당 얼마나 많은 수입을 얻는 지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배당 수익률은 주식 투자로 기대되는 현금 배당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배당 수익률은 전일 종가에 기초하여 매일 바뀔 수 있습니다.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회사 나 예상보다 훨씬 적은 배당금과 같은 배당 수익률 투자 전략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배당 수익률은 주식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때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고수익 주식 및 채권에 대한 투자에는 시장 위험, 가격 변동성, 유동성 위험 및 부도 위험과 같은 특정 위험이 포함됩니다.
월 스트리트 온 디맨드와 톰슨 로이터가 제공 한 데이터.
인용 된 데이터는 과거 실적을 나타냅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실적 및 투자 수익률을 나타내지 않으며 주가는 매일 변동합니다. 주식을 사용할 때 투자 금액이 원래의 비용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성능은 인용 된 성능 데이터보다 낮거나 높을 수 있습니다.
부인 성명.
데이터가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상위 5 개 목록은 E * TRADE Securities 또는 그 계열사가 증권, 금융 상품 또는 금융 상품을 구매, 판매 또는 보유 할 것을 권장하지 않으며 특정 보안, 회사, 펀드 가족,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선정 기준 :이 목록에는 E * TRADE 고객이 매일 가장 많이 검색하는 상위 5 개의 뮤추얼 펀드가 표시됩니다.
펀드 이름을 클릭하면 각 펀드의 모닝 스타 성과 메트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용 된 데이터는 과거 실적을 나타냅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실적 및 투자 수익률을 나타내지 않으며 주가는 매일 변동합니다. 주식을 사용할 때 투자 금액이 원래의 비용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성능은 인용 된 성능 데이터보다 낮거나 높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분기 실적 및 현재 실적 통계는 펀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부인 성명.
데이터가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상위 5 개 목록은 E * TRADE Securities 또는 그 계열사가 증권, 금융 상품 또는 금융 상품을 구매, 판매 또는 보유 할 것을 권장하지 않으며 특정 보안, 회사, 펀드 가족,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ETF는 E * TRADE 플랫폼에서 1 년 총 수익률이 가장 높고 Morningstar 등급이 4 ~ 5 등급 인 외환 거래 노트 (ETF)를 제외하고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거래소 상장 펀드 (ETF)를 확인했습니다. ETF, 레버리지 ETF 등이 있습니다.
인용 된 데이터는 과거 실적을 나타냅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실적 및 투자 수익률을 나타내지 않으며 주가는 매일 변동합니다. 귀하의 투자는 상환시 원래 비용보다 많거나 적게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성능은 인용 된 성능 데이터보다 낮거나 높을 수 있습니다. 성과는 시장 수익률을 기반으로합니다. 분기 별 및 현재 실적 통계는 펀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ETF 주식은 ETF에서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개 수수료는 성과를 감소시킬 것이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