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February 2018

세계 무역 시스템의 새로운 발전과 관련하여 관리자들에게 시사점


다리.


개발 친화적 인 세계 무역 시스템 구축.


비록 그들이 주요 산업 권력보다 국제 무역에서 약한 파트너이지만, 개발 도상국은 다자간 규칙 기반 거래 시스템에 중요한 지분을 가지고있다. 그들 앞에있는 도전은 자신의 필요를보다 잘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WTO에서의 규칙 제정 과정은 기존의 몇몇 나라들에 의해 주도되어 왔는데, 이는 선진국의 진실 된 관심사를 무시할뿐만 아니라 개발을 수행하는 능력을 적극적으로 저해하는 방식으로 다자간 무역 협상 의제를 설정해왔다 정책. 가난한 나라들의 우려를 그 과정의 중심에 두겠다는 약속으로 도하 라운드가 시작되었지만 진행중인 협상이나 논의중인 양상에서 개발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대신, 개발 도상국들은 완전한 호혜 관계를 바탕으로 농산물과 비 농산물에 시장 접근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받아 들일 것을 요구 받고있다.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하고 차별적 인 대우를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이며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문제에 대해서는 진전이 거의 없다.


다음은보다 지속 가능하고 개발 친화적 인 세계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제안입니다. 현재 도하 라운드 협상의 진전은 개발 도상국들이 공감대 형성에 노력할 수있는 기회로 여겨 져야하며 합의 된 개발 이슈가 적절한시기에 효과적으로 표결에 부쳐 질 수 있도록해야한다.


체계적인 개혁이 필요하다.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강력한 WTO 회원국은 가난한 국가를 적극적이거나 강압적 인 전술에 의거하여 개발 도상국의 위치를 ​​수용하도록 가끔 유도합니다. 그러한 괴롭힘을 끝내기 위해 WTO는 다수결에 의한 비밀 투표 및 결정에 근거한보다 민주적이고 참여적인 의사 결정 시스템을 채택해야한다. 또한 장관 목사 초안은 단순히 선진국의 제안이 아닌 모든 회원국의 제안을 포함해야하며 모든 협상 텍스트와 초안은 자유로운 회의에 도입되어야한다. 개발 도상국이 선진국의 협상 팀보다 협상 팀이 적다는 사실을 보완하기 위해 심야 회의와 마라톤 회의는 가능한 한 피해야한다.


특별하고 차별화 된 치료법 강화.


특별 및 차별 대우 (SDT) 조항의 목표는 상이한 WTO 협정에 의해 압박 된 개발 정책 공간을 회수하는 것이어야한다. SDT는 공정 거래, 역량 구축, 균형 잡힌 규칙 및 WTO의 훌륭한 지배 구조를 추구하는 무역 시스템에서 개발 도상국의 근본적인 이익을 인식하는보다 폭 넓은 접근 방식의 일부가되어야 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을위한 원조 및 기술 지원은 어떠한 조건없이 제공되어야하며 SDT의 대체물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개발 도상국에 대해 강화 된 IPR 체제의 부정적 영향을 보상하는 방법 중 하나는 개발 도상국 기업에 TRIPs 배당금으로 지역 역량을 구축 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 및 국제 연구 개발 기금을 제공하는 것이다. 개발 도상국의 도하 라운드의 결과는 개발 도상국으로의 기술 이전에 대한 TRIPS 및 TRIMS 의무의 유연성을 제공 할 수있다.


특정 분야의 협상을위한 정책 교훈.


농업 협정 : 농업에서 도하 라운드의 개발 친화적 인 결과는 합의 된 시간 내에 농산물 보호를위한 주요 수단으로서 종가세 관세를 설정하고, 농산물 교역을 가져올 수 있도록 관세를 감축한다. 산업재 교역. 이 일반 목표는 최빈 개도국 (LDCs)과 소규모 농가의 필요를 특별히 고려하여 몇몇 개발 도상국에서 식량 안보, 생계 안전 및 개발 역할 및 대규모 농업 경제를 준수해야한다. 의미있는 감축과 규율을 달성하기 위해 WTO에서 경계 된 수준보다는 국내 지원에 대한 감축이 기존 수준의 지원에 적용되어야한다. 백분율이나 생산량과 같은 합의 기준에 따라 제품 별 한도가 있어야하지만 과거 수준은 아닙니다. 직접 수입 지원, 소득 상실 및 투자에 대한 보험과 같은 녹색 상자 지불은 특정 수준 이하의 소득을 얻는 개별 농민에 대해서만 허용되어야합니다. 그러한 지원은 부유 한 농민과 기업을 배제해야한다.


농산물 관세의 과도한 초과분을 감안할 때 시장 접근의 개선을 위해서는 유가 기준 금리 인하가 필요하다. 농산물에 적용되는 관세 최고점은 평균 관세의 2 배 이하의 상한을 적용 받아야한다. 민감한 제품은 선진국의 경우 1 % 이하로 제한해야합니다. 개발 도상국의 많은 개발 도상국에서 농업의 개발 및 빈곤 함의를 고려하여 개발 도상국은 감축 약속을 면제받은 특별 제품으로 적절한 수의 제품을 지정할 수 있어야한다. 모든 제품에 적용 할 수있는 효과적인 특별 보호 메커니즘 (Special Special Safeguard Mechanism, SSM)을 개발 도상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은 덤핑 보조 농산물에 대한 상계 관세와 같은 무역 방어 조치를 자유롭게 사용해야한다.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에 관한 WTO 협정은 Codex위원회가 국제 식품 안전 표준을 보편적으로 적용 할 수 있도록 검토되어야한다 (5 페이지 상자 참조).


비농업 시장 접근 : 개발 도상국의 관세 정책은 개발 도상국의 관세를 극복하는 한편 개도국이 일자리 창출과 빈곤과 기아 퇴치를 위해 관세 정책을 채택 할 수있는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그러한 접근법은 개발 도상국 관세 및 LDC에 대한 수출 관심 품목에 적용되는 선진국 관세 최고점을 평준화하는 것을 포함 할 수있다. 관세 인하 방식은 개발 도상국이 제공하는 시장 접근에있어 상호 보완 적이 지 않다는 원칙을 보장해야한다.


앞으로의 방법은 선진국 및 개발 도상국의 감축 정도를 결정하고 공식을 얻기 위해 뒤로 일하는 것입니다. 대안은 국가의 평균 관세율을 공식 적용 계수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은 적절한 수의 관세 품목을 민감하게 식별 할 수있는 융통성이 있어야하며이를 공식 단속에서 면제해야합니다. 관세 인하를위한 부문 별 접근법은 개발 도상국에 대한 수출 관심 상품에 초점을 맞출 수 있으며 개발 도상국은 자신의 관세를 완전하지 않은 원칙에 따라 편안하게 수준으로 낮춘다.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 (SPS) 및 무역 장벽 (TBT)에 대한 WTO 협약의 유연성이 보호주의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다는 증거가 증가함에 따라, 개발 도상국은 보호 협약 Codex 표준과 같은 국제 규범의 보편적 적용. 각국은 영향을받는 개발 도상국에 재정적으로 보상하기위한 법적 구속력있는 약속만으로보다 높은 기준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무역 : 서비스 무역에서의 도하 라운드의 개발 지향적 결과는 여러 선진국의 아웃소싱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드 1에 대한 보호주의 경향을 제한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선진국은 또한 자연인의 기업 간 이동과 무관하게 모드 4에 따라 상당히 개선 된 제안을하는 것에 동의해야한다. 그들은 또한 효율성과 복지 향상이 이루어 지도록 자연인의 이동에 대한 한계와 다른 장벽을 가져와야한다. 게다가 자연인 운동의 상당한 자유화는 도하 라운드의 개발 균형을 증가시킬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무역 촉진 : 무역 원활화의 영역에서 현재 협상의 범위를 세 조항의 목록 내용을 넘어서 확장하려는 일부 선진국의 경향을 점검 할 긴급한 필요성이있다. 더욱이 무역 원활화의 특수 및 차별 대우 조항은 약정 이행을위한 전통적인 이행 기간의 부여를 넘어서서 확장되어야한다. 특히 약속 이행의 범위와시기는 개발 도상국과 저개발국 국가의 이행 역량과 관련이 있어야한다. Doha Round는 인근 국가 간 경험 통합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ECOWAS, SAARC 및 ASEAN과 같은 지역기구를 협상 참관인으로 참여시킴으로써 특히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 원활화에 대한 지역 협력을 장려해야합니다.


여행 및 생물 다양성 : 사전 정보에 입각 한 동의 (PIC)와 접근 및 이익 공유 (ABS)에 관한 핵심 개발 도상국 요구에 대한 지속적인 저항에 비추어, 회원국들이 다루는 전략적 대응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국제 메커니즘 및 국가 정책 이니셔티브. 생물 다양성 협약의 정신은 TRIPS와 양국 간 무역 협정에 통합 될 수있다. 또한 개발 도상국은 PIC, ABS 및 원주민 지식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사전 예방적인 입장을 뒷받침 할 실질적인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 도하 라운드는 지나치게 광범위한 특허를 부여하는 것을 제한해야한다. 또한 앞으로 20 년 동안 다자간, 지역적 또는 양자 간 상황에서 IPR 체제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모라토리엄을 마련하기위한 합의를 구축해야한다.


분쟁 해결 합의 : WTO 체제의 현재 구조는 개발 도상국에 불이익을 안겨 준다. 현재, 분쟁의 시작과 최종 합의 사이의 기간은 최대 3 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은 신고 된 개발 도상국에 비해 너무 길어서, 그에 대한 조치의 악영향을 흡수 할 수있는 역량이 상당히 낮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DSU 제 4 조, 5 조, 6 조 및 12 조의 관련 규정, 특히 개발 도상국이 선진국을 상대로 제기 한 불만과 관련하여 적절한 수정안을 작성함으로써 개선 될 수있다.


제한된 수의 수출 제품과 시장에 의존하는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에 의해 채택 된 조치와 관련하여 분쟁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무역 손실을 겪을 수 있습니다. 피해는 사전 수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장은 경쟁사 및 대체 제품에 영구적으로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시정하려면 DSU의 제 22 조 (보상 및 양보의 정지)가 선진국에 대한 불만 제기 중에 제기 된 개발 도상국의 손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도록 확대되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분쟁 해결 프로세스 사용과 관련된 비용이 프로세스 액세스를위한 장벽으로 작용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제한된 자원으로 인해 개발 도상국이 선진국에 대해 보복 조치를 취할 수있는 위치에있는 국가는 거의 없다. 이것은 DSU 판결의 시행을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따라서 도하 라운드는 DSU 제 27.2 조의 적용 범위를 강화하고 확대함으로써 불만 제 기자와 피고가 개발 도상국 모두에게 적절한 법적 지원을 보장하도록 노력해야한다.


남남 협력을위한 갱신 추진.


개발 도상국 간의 더 큰 경제 협력은 다자간 협상에서 개발 도상국의 협상력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갈 길이 멀다. 다자간 무역 협상에서의 의사 결정 과정이 비대칭적이고 비 독점적이며 비 투명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개발 도상국은 상호 이익을 위해 함께 결속 할 방법을 찾아야한다. 도하 라운드에서 개발 도상국은 G-20, G-33 및 G-90과 같은 문제 중심 연합을 통해 국제 무역 협상 참여를 강화했습니다. 이 연합의 성공은 싱가포르 4 대 문제 중 3 건 (투자, 경쟁 정책 및 정부 조달)이 도하 라운드 협상 의제에서 제외되었음을 분명히했습니다.


보다 적극적인 남남 협력은 개발 도상국, 특히 최빈 개도국의 필요에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세계 무역 시스템을 만드는 데 중요 할 것이다. 더 큰 협력을 향한 첫 번째 단계로서 개발 도상국은 거래 시스템 내의 의사 결정 과정이보다 공평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질 수있는 방안에 대한 일련의 포괄적 인 제안을 수립하기 위해 자문단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은 상이한 WTO 협정에 따라 실질적인 약속을 이행했지만, 종종 그러한 약속을 이행 할 능력과 자원이 부족하다. 또한 선진국의 환경 및 보건 안전 요구 사항이 강화 된 형태의 비관계 장벽의 확산은 개발 도상국 수출의 상당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있다. SPS 및 TBT 협약에 따라 약속 된 기술 지원은 종종 부적절하고 부적절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따라서 개발 도상국은 WTO 의무 이행에 회원국을 지원하는 신탁 기금을 마련해야한다. 그러한 기금은 공정한 세계 무역 체제를 장려하기 위해 선진국 및 다자기구로부터의 기부로 보강 될 수있다.


남 - 남 무역 및 투자 촉진.


남반구에서 무역 자유화에 대한 더 광범위하고 깊은 접근은 개발 도상국의 경제적 이익을 증진시키는 데 더욱 기여할 수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개발 도상국 (GSTP) 협상에서 진행되는 제 3 차 글로벌 무역 선호 시스템 협상은 개발 도상국이 전체적으로 다른 개발 도상국에 양보를 제공 할 수있는 부정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변화 될 수있다 단, 민감한 제품의 작은 제외 목록은 제외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에서 농업 부문이 인구의 대부분을 생활에서 지탱하고 있기 때문에 농업 무역의 자유화는 다른 궤도에 놓일 수있다. 양보의 깊이는 적절한 원산지 규정에 따라 최종 철폐시 관세의 50 퍼센트가 될 수 있습니다. 최빈 개도국은 겨우 25 %의 관세 인하 만 할 수있다.


GSTP 협상의 성공적인 결과는 관세 양허의 정도뿐만 아니라 G-77 회원국과 중국의 광범위한 참여에 달려있다. 현재 GSTP 협약을 비준 한 44 개 카운티 중 약 25 개국 만이 3 차 협상에 참여해 왔으며 13 개국만이 수출 이익에 대한 제품을 통보했다. GSTP는 또한 개발 도상국간에 서로 다른 지역 무역 협정을 연결하고 상호 협상을 통해 무역 양허를 교환하기위한 틀을 제공 할 수있다. 또한 GSTP의 범위는 서비스 부문이 다수의 남부 경제에서 가장 역동적 인 부문으로 부상함에 따라 서비스 무역을 포괄 할 수 있도록 확대 될 수 있습니다.


Nagesh Kumar는 뉴 델리의 개발 도상국 연구 정보 시스템 (RIS) 사무 총장입니다. 이 기사는 RIS의 최근 발간물 인 '세계 무역과 개발 보고서 2007 : 개발 친화적 인 세계 무역 시스템 구축'(뉴 델리 : RIS와 Oxford University Press)에 근거합니다. 보통 면책 조항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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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무역 시스템의 새로운 발전과 관련하여 관리자에게 시사하는 바.


시스템 로그인 생성하기. Richard Baldwin, Masahiro Kawai, Ganeshan Wignaraja 6 월 12 일 세계 무역기구는 20 세기 무역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도하 라운드 거래가 진전되지 않아 세계 무역 시스템의 중심성을 잃을 위험에 처한다. 이 칼럼은 아시아가 어떻게 공급망의 깊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새로운 형태의 지역 무역 거버넌스를 실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eBook을 소개합니다. GATT의 제도적 연장으로서의 WTO 창설 세계는 모든 국가들이 똑같이 취급되는 효과적인 규칙 기반의 세계 무역 체제를 약속한다. 무역 분쟁을위한 세계 사법 개발과 더불어 WTO는 무역 개발 및 세계 관련 기능을위한 포럼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법부의 진전은 훌륭했지만 협상 약속은 아직 성취되지 않았다. Messerlin 그러나 최근의 개발로 인해 WTO에 관한 세계 무역 거버넌스에 대한 불확실성이 야기 된 세계 무역 발전이 발생했다. 아시아 개발 은행 연구소 ADBI 및 VoxEU 전자 책, 무역 거래 시스템의 미래 : 아시아 관점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Book은 아시아의 무역 전문가들과 세계 무역 체제와 미래에 대해 19 개 장을 제공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이 신흥 시장의 부상, 국제 생산 네트워크 및 공급망 무역의 확대, 새로운 상업 및 산업 정책의 징후 및 무역 협정 주도의 확산과 함께 근본적으로 변화했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역주의. 이러한 발전은 모두 여기 머물러 있지만 WTO는 발전을 따라 가지 못했다. 또한 세계 무역기구 (WTO) 도하 라운드는 10 년 이상 전 세계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긴 다자간 무역 협상 임에도 불구하고 조만간 조인 할 조짐은 보이지 않는다. 세계 무역 거버넌스의 세계 무역기구 중심성은 부식되고 시스템 침식이 계속 될 위험이 있습니다. 볼드윈 공급망 무역을 통한 공장 아시아의 부상으로 인해 세계 경제의 중심에 점차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생산 단계를 지리적으로 분리 된 단계로 나누는 것은 관리자 국가가 무역과 투자를 통해 어떻게 서로 고유하게 상호 작용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아시아는 또한 자유 무역 협정과 경제 정책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실험하고있어 취약한 세계 경제에서 경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지역 종합 경제 파트너쉽과 태평양 - 태평양 전략적 경제 파트너십을위한 무역 협정 통합을위한 두 개의 경쟁적인 메가 지역 제안을 가지고있다. 아시아가 이러한 이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 하는가가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있다. 앞으로도 수십 년 내에 새로운 것이 무역 공동체에 영감을주기를 계속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글로벌 경제에서 중요한 관리자와 무역 비중을 차지하는 아시아는 앞으로 더 많은 책임과 글로벌 무역 체제를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12 월 발리에서 성공적인 각료회의에 기여한 것은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공급망 거래를 개발하고, 비관세 조치의 감시를 개선하고, 무역 협정을 지역 전체에 통합하는 시장 친화적 인 무역 관련 산업 정책의 중요성이 포함된다. 부가가치가 높은 무역과 공급망 무역에 관한보다 정확한 데이터 사용 e. 대규모 아시아 - 태평양 무역 협정의 품질 개선, 공급망 및 무역 협정에 대한 WTO 의제 및 WTO의 중요한 개혁은 이러한 목적을 향한 필연적 인 움직임이다. 이슈 기반의 다자간 협약과 궁극적 인 투자 다자간 협약은 또한 지역 시스템의 세계 무역 규칙 간의 일관성을 촉진하는 데있어 관리자 역할을 할 수있다. 새로운 시대의 글로벌 및 지역 무역 거버넌스에 관한 토론은 진행 중이며이 전자 서적이 정책 옵션 검색을 더 잘 거래하길 바랍니다. ADBI, Vox 및 CEPR은 추가 정책 해설과 분석을 주최 할 것을 기대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리차드 볼드윈 (Richard Baldwin)의 아시아 관점, 카와이 (Kawai)와 가네 샨 위 그라 자 (Ganeshan Wignaraja) 아시아 시각과 복스. Kawai, M world W Wignaraja "Messarlin,"Doha Round가 멈추는 동안 WTO를 바쁘게 지켜라 ", VoxEU, Lester, Simon"세계 무역 거버넌스는 얼마나되어야 하는가? Lamy, P "세계 무역 체제의 미래 : 지역 포괄적 경제 동반자 관계", VoxEU. 리차드 볼드윈, 리차드 "WTO 팁 포인트", VoxEU. 글로벌 거버넌스 국제 무역. 아시아 자유 무역 협정 제네바 국제 경제학 교수 (Graduate Implications); CEPR 의장; Vox New. 주제 별 열람 내용 별 읽기 시사점 태그 비디오 Vox Vox 출판물 ePubs CEPR 보고서 인물 A B C D E F 신입 사원 관리자 Q R S T U V W X Y Z 토론 재부팅 유럽 세속적 침체 경제학은 어떻게 사용됩니까?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 : 아시아의 시각 Richard Baldwin, Masahiro Kawai, Ganeshan Wignaraja 6 월 12 일 세계 무역기구는 20 세기 무역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도하 라운드에서 진전이 없어 세계 무역 시스템의 중심성을 잃을 위험에 처한다. 얼마나 많은 발전이 거버넌스를 무역해야 하는가? 도하 라운드가 진행되는 동안 WTO를 바쁘게 유지. Masahiro Kawai, Ganeshan Wignaraja. WTO 팁핑 관리자. 파스칼 라미 (Pascal Lamy) WTO 사무 총장은 도쿄 대학 (University of Tokyo) 무역 정책 대학원 프로젝트 교수 인 에세이에 글을 쓴다. 아시아 개발 은행 연구소 ADBI의 연구 책임자. 세계화 및 임원 보상. 트럼프 시대의 경제와 정책. 유로존과 그 너머의 문제 해결. 계좌 단위를위한은 끝. 교육 추적의 장기적인 영향. 위대한 임금과 생산성의 다양성. 은행 이외의 새로운 금융. 기업 금융 이론 심포지움. 새로운 정책 연구 토론 자료 통찰력. 기후 변화 및 장기 할인율에서의 이민에 관한 주택 소유 : 부동산으로부터의 증거. Giglio, Maggiori, Stroebel, Weber. 재정 건전화의 영원한 효과. 유럽의 인구 통계학과 세속적 침체 가설. QE 및 영국의 은행 대출 채널. 엉덩이, Churm, McMahon, Morotz, Schanz. 1 단계 - 위기 서술 동의. 세계 무역기구 (WTO)가없는 세계 : 보험의 경제와 일반 금융과의 국경. 은행 업무가 잘못되었습니다. 경기 침체기의 재정 배율과 세계 통합의 효과. Gechert, Hughes Hallett, Rannenberg. 구독 VoxEU RSS 피드 주간 다이제스트.


WTO Azevedo : 현재 시행중인 무역 원활화 협정.


세계 무역 시스템의 새로운 발전과 관련하여 관리자들에게 3 가지 생각;


Aristotelian Rhetoric appeals은 주장을 뒷받침하고 반대되는 주장에 반대하는 주장에 사용됩니다.


정부의 모든 부서들은 일반적으로 노조가 조직화되거나 파업을 조직하는 것을 멈추려했다.


개발 요원은 혼자서 일하기에 약해서 함께 일해야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 및 개발 우려.


이 장에서는 무역 정책과 세계 무역 시스템을 개발 관점에서 다루고 WTO의 방향 전환을 시작으로 세계 무역 체제를보다 발전 중심으로 만들기위한 제안으로 결론을 맺고있다. 무역은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개발의 수단이기 때문에 조직의 정책은 '무역 왜곡'이 아닌 '개발 왜곡'여부에 따라 판단되어야한다. 둘째, 세계 무역기구는 WTO 체제에서 개발 도상국의 장애를 보완하기 위해 구조적으로 변화해야한다. 서로 다른 역량을 가진 회원 간의 호혜성은 불평등 한 결과를 낳습니다. 셋째, 개발 도상국은 정책 공간이 필요하며, 개발 유도시 내 국민 대우, 보조금 및 관세를 고려해야한다. 마지막으로 WTO는 지적 재산권 및 기타 비 무역 문제가 아닌 무역 문제에 집중해야합니다. 다른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다른 기관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WTO는 공정한 무역 규칙의 설계 및 유지에있어 더 나은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개발을 촉진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고안된 균형 잡히고 예측 가능한 국제 무역 체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 국제 무역, 무역 정책, 세계 무역기구, 무역 자유화, 개발 도상국, 정책 공간.


국제 무역 회사 : 새로운 무역 이론의 무역 정책 시사점


단 Ciuri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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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벌리 Laph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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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버트 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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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리 콜린스 - 윌리엄스,


존 커티스.


CD. Howe Institute와 ICTSD이 저자가 더 많은 논문을 검색하십시오.


처음 출판 된 날짜 : 2014 년 12 월 1 일 전체 간행 내역 DOI : 10.1111 / 1758-5899.12183 인용문보기 / 저장 인용 (CrossRef) : 2 기사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이 논문은 무역 정책과 협상을위한 기업 기반 무역 이론과 경험에 대한 최근 발전의 함의를 탐구한다. 전통적인 무역 이론이 국가에 초점을 맞추었고 1980 년대의 새로운 무역 이론이 분석을위한 단위로 산업을 채택한 반면, 최신 이론은 국제 무역에서 기업의 역할과 확고한 이질성을 강조했다. 우리는 이론의 재구성과 그것을 조명하는 경험적 문헌으로부터 통찰력을 기술한다. 현재 이해되고있는 무역 실체는 새로운 새로운 무역 정책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기업 수준에서의 무역 평가는 기업 수준의 고정 된 고정 비용을 극복하고 불확실성을 줄이면 가장 높은 생산성, 혁신 및 복지 이익을 창출하는 마진에 따른 무역 증가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통적인 시장 접근 의제는 서비스, 표준, 무역 원활화, 조달 및 혁신 정책보다 다각적 인 의제에서 중요성이 덜한 것이어야한다. 새로운 새로운 무역 정책의 분석적 요구는 무역 정책의 다면적 영향을 공식화하고 평가하기 위해 새로운 모델과 기업 수준의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요구한다.


기사 정보.


사용 가능한 형식.


&부; 2014 University of Durham 및 John Wiley & amp; Sons, Ltd.


간행물 역사.


온라인 버전 : 2015 년 4 월 25 일 온라인 레코드 버전 : 2014 년 12 월 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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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 문헌.


인용 횟수 : 2.


1 MARC D. FROESE, 지역 무역 협정의 분쟁 해결 범위 설정 : 다자간 무역 협정, 세계 무역 검토, 2016, 15, 04, 563에 대한 시사점 CrossRef 2 Alasdair R. Young, 부모의 무역 정책이 아님 : 대서양 횡단 무역 및 투자 파트너십 협상, 국제 정치 경제의 검토, 2016, 23, 3, 345 CrossRef.


저작권 및 사본; 1999 - 2017 John Wiley & amp; Sons, Inc.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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